정신과약을 먹고 개 가 되어버렸습니다.

블랙스마일 작성일 18.12.26 17:11:58
댓글 18조회 7,069추천 12

안녕하세요.

전 86년생 고등학교때부터 조울증약을 먹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병의 완치는 이제는 믿지도 않습니다.

다만 지금 제가 하고 싶은말은 이 정신과약을 어떻게 끊을수 가 없는지 해서 여기에 적어봅니다.

많이는 아니라도 괜찮습니다.

다만 정신과약 드신분들이 계신다면 혹시 약을 완전히 끊어 보신분들도 계실거라고 믿기에 여기에 적습니다.

약의 부작용은 누구나 알수 있듯이 머리가 텅빈 느낌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1에서 10까지 알수 있다면 정신과약을 먹은 사람의 기분은 1에서 3사이에서만 맹도는 느낌입니다.

생각틀에서 크게 벗어나지도 못하고 맹 똑같은 자리에만 있는 그런느낌을 받습니다.

아무것도 못하겠습니다. 약때문인지 제의지가 약해서인지 모르겠지만 약을 끊어야 무엇이든지 할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에 다급하게 이렇게 적습니다.

약을 리보트릴정, 인데놀정 리단정 ,아빌리파이정 각각 오전에 한번 저녁에 한번 먹습니다.

약을 안먹으면 불안감이나 잠도 안오고 몸이 떨립니다.

그런데 지금 약들중에 떨림을 줄수 있는 부작용약이 있다고 의사선생님께 들었습니다.

그래서 약떨림에 방지 하기위해서 인데놀이라는 약을 먹고 있습니다.

부작용때문에 약을 더먹어야 한다는 교수님말씀에 의아 했습니다. 내가 약을 안먹고 지내면 어떻게 되나?

약을 끊은적이 있엇습니다.

다만 잠을 못자서 불안하다는 생각을 가지게되어서 심하게는 자살시도까지 했었죠.

그래서 약을 다시 먹었는데요...

그래도 약을 다시 끊고 싶네요.이대로 약만 먹고 사는 삶이 왠지 억울하고 아무것도 못한 자신이 될거 같아서요. 

블랙스마일의 최근 게시물

인생상담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