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영어 작문좀 도와주세요 ㅠㅠ.

옴마다밥 작성일 15.03.26 00:07:26
댓글 6조회 1,165추천 0

1.    성장과정

저는 무녀독남으로 서울에서 태어나 자율적인 부모님과 함께 자랐습니다. 아버지의 회사 문제로 인하여 어릴적 여러번의 이사를 다녔습니다. 중학교때부터 아버지가 집 밑에 카센터를 운영하게 되어, 매일같이 센터에 진열되어있는 차 부품들을 볼 수 있었고, 자연스레 자동차의 부품들이 하는 역할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때부터 차에 관심이 생겼고, 성인이 된 후에는 혼다 제품의 모터싸이클을 구입하여 타고다니기도 하였고, 군대 제대 후 자동차학원에 지인이 있어서 운좋게 자동차학원 강사로 방학기간마다 5개월정도 근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살아오면서 필연적으로 다른사람들보다 차에 관련하여 밀접한 생활을 해왔습니다.

 

2.    본인의 강점과 약점

어릴적부터 여러 상황에서 생활을 해온 덕분에 저와 다른 사람들의 행동과 사고방식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이 사람은 이런 말을 하게 된 이유가 있겠구나 , ! 이래서 이런행동을 하는거구나를 관찰해보고 이야기 해봄으로써 사람에 대한 이해의 폭이 넓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에 대해 포용성이 넓은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점이 다른 측면에서 봤을때는 포용성이 너무 넓어 다른사람들이 봤을때 저의 행동에 대해 이해를 못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사람들에 대한 폭 넓은 이해가 장점이면서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3.    지금까지 경험해온 일 중 가장 즐거웠던 일 또는 가장 힘들었던 일

복학을 하고 학교를 다니면서 전부터 어렴풋이 상상해왔던 건강해보이는 몸을 만들기 위해 매일같이 운동을 하자!”라는 생각을 하여 30개월간 비가오나 눈이오나 몸살이 걸릴때나 약속이 있을때도 동네 공원에 설치되어있는 야외 헬스장에서 하루도 빠짐없이 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근육이 항상 알이 베겨있고 운동을 하는 중에도 고통스럽지만, 즐거움이 동반되어 즐겁게 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운동을 한지 1년정도 되었을때 과도한 근육을 사용하면 발병하는 근막동통증후군이 어깨부위에 생기게 되었고 1개월동안 물리치료및 침치료를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4.    혼다코리아 지원 동기 및 입사포부

저는 사람들의 필수 이동수단인 자동차에 있어서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그 과정중에 혼다는 저에게 꼭 필요한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끈기와 사람들에 대한 이해를 통해 세계 모든 사람들로부터 존재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혼다를 위해 저의 젊음과 열정을 바치고 싶습니다 

옴마다밥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