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건설현장에서 함께 일 할 사람을 찾습니다.

밍기뉴 작성일 17.05.14 14:32:46
댓글 34조회 8,281추천 6

짱공유에 매일 들어오지만 거의 눈팅만 하는 41세 로그인 소위입니다.

구인글을 올립니다.

 

본론부터 말씀드겠습니다. 함께 일 할 팀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일은 아파트 욕실에 세면기, 샤워기, 양변기, 수도설비, 악세사리 등 시공하는 일입니다.

 

20~41세 심신 건강한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저는 광명입니다.

 

오전7시부터 오후5시까지 일하고 조식, 중식 제공

 

급여는 매월 10일이나 20일에  10만원X근무일수로 지급

 

성실함, 기술습득 정도에 따라 단계적으로 급여인상 (최대  15만원X근무일수  이내)

2년 정도 일해서 기술 완전히 마스터하고 팀을 이끌수 있게되면 더 큰 소득을 벌 수 있습니다.

 

본인 차량으로 출퇴근시 유류비 지원

 

일요일, 공휴일 휴무

월 급여가 일당X근무일수로 결정되기 때문에 쉬는 날이 많으면 당연히 월수입도 적어집니다.

보통은 일요일 공휴일에만 쉬는데, 본인이 원하거나 사정이 있는 날은 더 쉴 수 있습니다.

 

1년 이상 일하면 큰 돈은 아니지만 퇴직공제로 퇴직금 쌓입니다.

 

2년정도 일해서 기술 모두 마스터하고 팀원 구성하고 장비 구입해서 팀 이끌 수 있으면 팀장으로 소득이 더 커집니다.

 

 

돈은 벌어야 되는데 일자리는 없고 고민만 쌓이고 시간은 흘러간다면, 이 일에 뛰어들어 기술 배운다는 생각으로 시작해서 팀장이 되보시길 권합니다. 현장일을 잘 모르는 분들이 흔히 노가다라고 말하는 그런 일이 아닙니다. 잡일이 아닌 평생 기술로 먹고사는 업종입니다.

 

짱공유에 각 분야 전문가들도 많고 똑똑한 분들 많더라구요. 반면 아직 자리 못잡고 고민하는 분들도 많을거 같고 예전의 저와 비슷한 상황인 분들도 있을거 같습니다. 당장 취업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현장일도 한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장일 힘만 드는게 아닙니다. 기술만 다 익히시면 60세 넘어서까지 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더 궁금한 내용 있으시면 전화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2년 배우면서 일하고 기술만 잘 익히시면 일반 직장인 평균소득보다 좋은 업종임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쪽지 주시면 연락처 남겨드리겠습니다.

 

 

밍기뉴의 최근 게시물

인생상담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