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롤견적좀 부탁드립니다.

초인지망 작성일 14.09.02 14:05:36
댓글 3조회 1,844추천 0

안녕하세요 여러분. 05년도에 가입했는데 이렇게 글쓰긴 처음인거 같네요. 잘좀부탁드려요 ㅎㅎ

 컴퓨터를 두대 사려고 합니다. 제가 동생이랑 롤을 즐겨서 하는데요

집에 잇던 컴퓨터를 사무실에 가져다가 쓰게 된지가 꽤되서 집에 컴이 없습니다. ㅋ

그런 이유로 둘이 피씨방에서 같이 롤하게되었는데 둘이서 자주가다 보니 피시방 비용도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차라리 컴터두대를 사는게 낫겠다 싶어서 고수님들께 질문드리네요 (둘이 언랭에서 시작해서 이제 플레티넘을 바라봅니다. ㅋㅋ)

오로지 리그오브레전드(롤)만 잘돌아가는 컴퓨터 견적을 알려 주십시오ㅋㅋ 롤만 상옵으로 렉없이 돌아가서 둘이 파티플레이 할수있는 게임용입니다.  뭐 인터넷이나 영화나 가끔은 하겠지만 비중은 없구요 ㅋ 아주 가끔 특허청 프로그램으로 작업도 하긴 하는데 이런건 기본사양으로도 상관없을거 같습니다. 

 아참 그리고 저도 나름 다나와나 쿠팡에서 이리저리 알아봣는데 복잡하더군요 ㅋ 쿠팡에서 하스웰 3210이랑 650조합에 윈도우8 포함해서 38만원선에 나와 있던데 이걸사도 잘삿다는 소리들을 수 있나도 궁금합니다. 

글이 두서가 없네요... 요약하자면 롤만을위한 컴퓨터 사양을 알고 싶구요 가격은 롤이 렉없이 안정적으로 상옵이상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기준에서 저렴할수록 좋습니다.  부디 고수분들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초인지망의 최근 게시물

컴퓨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