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려진 지포스 RTX 시리즈 스펙

비러먹을세상 작성일 18.08.21 17:51:26
댓글 14조회 2,516추천 3
153484137193754.jpg

원출처 https://wccftech.com/nvidia-rtx-2080-ti-8-times-pascal-performance-ray-tracing/

번역 출처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n_hardware&wr_id=189591

 

 

NVIDIA GeForce RTX 2080 Ti는 Ray tracing 성능이 6배 빠르고,

인공지능 성능은 10배 빠릅니다.

RTX 2080과 2070에도 Ray tracing과 인공지능 엔진이 들어갑니다.

  

 

 

NVIDIA는 방금 그들의 최신 제품군 RTX 그래픽 카드를 공개했고 과거 케플러에서 맥스웰로 넘어갈 때의 도약보다 더 혁신적인 종류의 도약을 선보였습니다. 이 회사는 자사의 GPU에 두 개의 완전히 새로운 엔진을 도입했는데 (이 엔진들은) 일부 시각 효과에서 600%의 성능 증가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정신 나간 도약이며 앞으로 그래픽 업계의 동력이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NVIDIA GeForce RTX 2080 Ti, RTX 2080 및 RTX 2070 덕분에 그래픽 업계의 성배인 Ray traced gaming이 여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이 그렇게 중요할까요? 자, NVIDIA GeForce 이름을 단 모든 이전 세대 그래픽카드들은 쉐이더 엔진 하나만을 탑재하고 있었습니다. 최신 RTX 시리즈들은 세 가지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 표준 쉐이더 엔진, RT 엔진, 그리고 텐서 코어입니다. NVIDIA는 이미 인공지능의 힘과 지정된 RT 프로세서들을 업계에서 이제껏 들어보지 못한 성능 도약을 위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단일 RTX 2080 Ti는 1080 Ti보다 인공지능 성능이 10배 앞서고 Ray tracing에서는 6배 앞섭니다. 완전히 미친 성능입니다!

  

 

NVIDIA는 이번 이벤트에서 많은 기능들을 소개했으며 고해상도에서 극적으로(dynamically) 그래픽 작업량을 낮추기 위해 픽셀을 예견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위해 더 나은 인공지능 성능에 투자해왔습니다. 여러분은 픽셀이 어떻게 작동할지 예측하는 깊이 있는 학습된 모델 덕분에 4K 해상도에서 두 배의 FPS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RTX 2080 Ti의 CUDA 코어가 전세대와 비교해서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인공지능이 몇 배의 효과를 더해줘서 여러분들에게 자연적으로 일어나는 성능보다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한다는 뜻입니다.

 

Ray tracing 기능은 가장 혁명적인 것들 중 하나입니다. 게이밍의 여명 때부터 픽셀들은 개발자들이 일일이 모든 효과와 눈요깃거리를 추가해야만 하는 Rasterization을 이용해 렌더링되었습니다. 실시간 Ray tracing과 함께라면, 개발자가 해야 할 일은 재료 특성을 설정하고 놀랄 만큼 아름답고 완전히 사실적인 그래픽을 위해 두 개의 조명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혁명이 아닙니다. 이미 현실입니다.

  

 

GeForce RTX 2080 Ti는 TU102 GPU에 의해 작동되고, RTX 2080과 2070은 Turing TU104 GPU에 의해 작동됩니다. TU104 GPU는 NVIDIA의 GP104 GPU의 후계작으로, 게이머들에게 높은 전성비 효율성으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고 가격과ㅜ성능에서 경쟁력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GTX 1080과 1070와 같은 원칙을 따릅니다.

 

GeForce RTX - 게이밍 GPU 제품군의 새 가족.

새로운 GeForce RTX 2080 Ti, 2080과 2070은 예전에는 게이밍 GPU에서 볼 수 없었던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물리적으로 정확한 그림자, 반사, 굴절, 그리고 전체 조명을 포함한 물체와 환경에 대한 실시간 광원 추적(Ray tracing)을 가능하게 해주는 새로운 RT 코어들. 

 

 · 번개처럼 빠른 딥(Deep) 신경망 네트워크 프로세싱을 위한 Turing 텐서 코어들. 

 

 · 새로운 NGX 신경 그래픽 프레임워크는 AI를 전체 그래픽 파이프라인에 통합하여 AI 알고리즘이 놀라운 영상 향상과 생성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함. 

 

 · 변수 비율 쉐이딩이 적용된 새로운 Turing 쉐이더 아키텍처를 통해 쉐이더는 세부적인 영역에 처리 능력을 집중함으로써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음.

 

 · 초고속, 고해상도 게임용 600GB/s 이상의 메모리 대역폭의 초고속 GDDR6를 갖춘 새로운 메모리 시스템. 

 

 · 더 높은 대역폭(최대 100GB/s)과 다중 GPU 구성(SLI)을 위한 향상된 확장성을 제공하는 고속 상호 연결인 NVIDIA NVLink®

 

 · 단일 USB-C™  커넥터를 통해 차세대 VR 헤드셋의 전원, 디스플레이 및 대역폭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된 새로운 개방형 산업 표준인 USB Type-C™ 및 VirtualLink™ 에 대한 하드웨어 지원.

 

 · 가변 속도 음영, 다중 뷰 렌더링, VRWorks 오디오 등 VR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새롭고 향상된 기술.  

 

 

 

 

 

 

가격입니다

 

153484162392240.jpg
 

 

존버해야하나..

비러먹을세상의 최근 게시물

컴퓨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