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컴 증상 좀 봐주세여.. ㅠㅜ

와아아아 작성일 18.10.12 13:10:21
댓글 19조회 1,737추천 1

안녕하세여.. 컴 증상 문의입니다 ㅠㅜ

 

컴은 2011년 초에 제가 조립한거구여.

 

컴 사용은 주로 인터넷, 동영상, 아주 가끔 스타1 정도합니다.

 

 

 

사용 초기부터 아주아주 가끔씩 스피커에서 띡,틱, 띠릭~하는 소리와 함께

 

컴퓨터 멈춤 현상이 있었어여.

 

다운된게 아니라 소리 나는 순간에만 0.몇초씩 멈칫거리다 다시 잘 돌아가는 식이요.

 

 

 

문제는 이게 점점 심해지더니 

 

요즘에는 하루에도 여러번 소리가 나고 

 

심할때는 띠~~~~~~~~~~~~~~~~~~~~ 하는 소리와 함께 모니터가 꺼지고 컴은 먹통이 됩니다.

 

전원버튼 눌러 강제 종료 시키고 다시 부팅하면 또 잘 돌아가기는 합니다.

(관련이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띠~~~하고 먹통된 순간 케이스 하드 빨간불이 안들어 오더군여)

 

 

 

며칠 전부터 소리와 함께 컴이 먹통이 되는게 하루에 두세번씩.. 점점 더 빈번해지는 느낌인데 어디 이상일까요? ㅠㅜ

 

 

한가지 작업만 할때보다 다중작업(인터넷 동영상 플레이 시키면서 겜임을 한다던가하는)시 더 심해지는거 같습니다..

 

 

 

------------------------------------------------------------------------------------

 

 

추가 질문 입니다.

 

1. 제 보드가 ASUS M4A77TD ACC 디지탈그린텍 인데 ssd 장착 가능한건가여?

 

2. 그리고 주로 토렝이로 방송이나 영화 때론 으흫흫를 많이 다운받아 보는데 ssd로 가는게 나을까여 hdd가 나을까여?

 

3. 토렝이 돌려도 큰 문제없는 ssd 120기가 있으면 추천 좀..;;;;

 

와아아아의 최근 게시물

컴퓨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