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윗글
  • 아랫글
  • 진상 오브 진상[30]
  • 계급
  • 검선
  • [211.xxx.xxx.xxx]
  • 13.04.21 02:52
  •  | 
  • 17,355
  • 조회
  •  | 
  •  8 
  • 추천

  • 엽사에 올라온 대기업 간부의 패기에 대한 내용인듯.




8
0
  • 스마트 추천 링크
    •  
    •  
  • 맨위로
  • 아랫글
  • 윗글
  • 목록
  • 신고
  • 글쓰기
  • 덧글쓰기
  • 모바일
  • 덧글
  •  |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제될수 있습니다.
  • 첨부터 끝까지 다읽었는데
    승무원 한화팬이신가 존나 부처멘탈
    아무리 서비스업이라지만 와
  • 아이러니하게도 포스코에너지가 한화 태생 ㅇㅅㅇ
  • 이게 누구죠??
  • 와 진짜 어떤 새끼일까.. 면상 한번 보고 싶다.
  • 책으로 왜 처 때렸냐니까 내가 왜그런지 아냐고 울었다고? 저거 완전 상또라이네.. 저게 무슨 중역을 한다고 밑에 사람들 진자 깝깝했겠다..
  • 울었다가 아니라 물었다
  • *이었네?
    면상 좀 보자~~
  • 왕희성 상무
  • 포스코에너지 왕희상 상무
  • 포스코... 나랑은 별 상관없는 기업인데 이미지 급 비호감 되는구먼. 저런 인간이 상무하고 있으면 그 밑에 직원들은 매일매일이 좌불안석이겠네.
  • 개진상이네진짜
  • 저냥반 회사에서 어떤 조치가 있었나 후기가 너무 궁금하네요
  • 저때 FBI 가 미국가서 조사 받을래 한국 돌아갈래 해서 한국 돌아갔다고 함. ㅋㅋ. 한국은 진상 범죄자의 파라다이스냐. 무슨 성역이야. 한국 와서 그게 끝일 듯. 아무런 조치는 없었겠지.  
  • ㅇㅇ
  • 책을 눈두덩이에 갔다 댔다는데서 1차 피식
    책을 눈두덩이로 가격했다는데서 뿜음 ㅋㅋ
    그것도 변명이라고 하고 앉아있네
    난 내 눈알로 칼을 때릴 수 있어 ㅋㅋ
  • 이게 한 손님이 모두 한 짓인건가??아오 진짜ㅋㅋ
  • 쑤레기색기네 뭐 저 딴놈이 상무자리네 앉아있는겨ㅡㅡ
  • 미친새끼일세
  • 김치맨은 답이 없다
  • 진짜 개념상실했군...
  • 뭔가 있네
  • 대기업 임원이고 나발이고 저딴 놈들은 낙하산으로 떨궈버림 좋겠다...........................
  • 읽으면서 한국 사람이 아니길 바랬다
  • 네이버에 포스코에너지 왕희상 상무라고 검색하면 사진뜸 ! !
  • 어디서 저런 개 쓰레기가 살아 숨쉬나...
  • 저런색히들 은근히 많죠..
    다른데서 받은스트레스 서비스업 종사자한테 푸는겁니다..
    다 받아주니까.. 맘껏 ㅈㄹ하는거죠..
    저런것들 때문에 "식당가면 개도 허리세우고 들어온다" 라는 말이 있는거죠..
    짤려서 그냥 동네 노인네 되어봐야 정신 차리겠죠.. ㅉㅉ
  • 스친거라고 감싸고 있네 회사에서 미친 ㅋㅋㅋ
  • 당사자는 보직해임. 짤리는게아니고 보직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상무에 그회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이회사에 몇천명씩 지원하겠지요.
  • 뭐지 미친놈이네ㅋㅋ 그냥 때린것만 이슈화되서 자세한 내용은 처음보는데... 또라이네.
  • 덧글쓰기
  • 추천+덧글
  • 목록
  • 윗글
  • 아랫글
  • 맨위로
  • 추천+아랫글
  • 글쓰기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
  • 사이트오류 신고하기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