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지하철 호선별 앉아서 가는법.tip

메밀밭파수꾼 작성일 14.07.25 16:37:57
댓글 14조회 17,293추천 4
1호선 - 소요산방면 : 등산객들을 조심하세요 말그대로 소요산 갑니다.
           - 인천방면 : 용산에서 급행타시는 것이 빠를지도 모르겠네요...
           - 천안 신창방면 : 가산디지털단지 전에 못앉으면 답 없습니다. 최소 신도림에서 앉는것을 추천합니다.
           - 중간지역 : 양복 입은 직장인들은 서울역, 종로3가, 종각에서 내립니다.

2호선 : 대학생들을 유심히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양복을 입고있는 직장인은 역삼역, 강남역, 신도림에서 내릴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프로그래머같이 보이는 사람이나 캐쥬얼복장은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내릴 확률이 큽니다.(근데 강남역쪽은 잘 서서 가는것만으로도 운수좋은겁니다.) 오히려 강남쪽에서 내리시는 분은 앉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못내려요...

3호선 : 3호선은 잘 안타봐서 모르겠는데 친구로부터 종로3가, 을지로3가에서 앉지 못하면 답없답니다. 일부러 역주행해서 시발역에서 타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는데 진실여부는 모름요...

4호선 : 혜화 등 대학가에서 내리는 학생들을 노리거나 충무로까지만 버티세요. 혹은 당고개나 오이도에서 타세요...

5호선 - 상일?마천방면 : 신길, 여의도, 종로3가에서 많이 내립니다. 당신도 내린다는게 함정.
           - 방화방면 : 강동, 천호, 군자, 왕십리,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등 꿀 역이 많습니다. 다만 그곳에서 당신도내린다는게 함정.

6호선 :  응암에서 연신내행 타시고 한바퀴~

7호선 : 강남구청, 학동, 논현, 고속터미널에서 직장인들이 많이 내립니다.(당신도 내리구요) 위 4역에서 못앉았다면 다리가 튼튼해질 것입니다.
혹은 도봉산이나 부평구청으로 이사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8호선 : 꿀역은 잠실과 복정인데 님들도 잠실 복정에서 내릴거잖아요...

9호선 : 고속터미널에서 다 내립니다. 근데 님도 같이 내려요ㅋ

그 외 모든 호선에서 해당되는게 빠른환승이 가능한 칸입니다.
환승을 하지 않으시면 빠른환승칸을 피해주시고
환승을 하신다면 환승 전 환승 후 둘 중 하나는 못앉아갑니다.

그리고 사람들 많이 내리는 역을 노릴때 조심해야 될 것이 당신도 그곳에서 내릴 확률이 큽니다. 
메밀밭파수꾼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