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시골에서 경찰일하다보면 겪는 진상[20]
  • 계급
  • _Alice_
  • 19.09.01 18:19
  •  | 
  • 11,345
  • 조회
  •  | 
  •  9 
  • 추천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진지하게 봤네 우순경에서 눈치챘어야 했는데...
  • 우순경이 뭔가요?
  • 우디 인가봐요
  • 토이스토리의 보안관 우디시점에서 쓴 글이네요. ㅎㅎ
  • 답변들 감사합니다.
    제가 토이스토리 알기하지만 보질 못해서 바로 연걸이 안됬내요 ㅎㅎㅎ
  • 다 읽고도 몰랐네 ㅋㅋ
  • 제 친구는 멀리 외지 생활하느니 경찰 안하고 만다면서 부산, 경남, 울산만 지원하다가
    한 2년차 되니 똥줄이 타는지 그냥 빨리 붙어야겠다 하더만 경기도였나?
    거기 붙어서 지금 분당에서 근무 중이구만요
    다른 지방은 모르겠고 부산, 경남은 서울이나 경기도보다 훨씬 커트라인이 높다던데
    그거 기억나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역시나..
  • 왜 높아여?
  • 필력좋네ㅋㅋㅊㅊ
  • 버즈 새 조
    라잇 빛 광
    이어 귀 이

    조광이 ?
  • 조광년 아닐까요ㅋㅋㅋ
  • '이 조광'이겠죠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력봐 겁나 집중해서 읽었넼ㅋㅋㅋㅋㅋ
    1.
    닥스훈트 = 슬링키
    돼지 = 햄
    2.
    제시
    3.
    버킷 솔져들 말하는거같음
    4.
    중년부부 = 미스터 미세스 포테이토 헤드
    버즈
  • 피부하얀 여자는 제시보단 보핍 말하는거 같은데요?? ㅎㅎ
  • 피부 이야기 나오는거보니 보핍이 맞는듯. 버즈 이후에 제시 이야기지 않음?
  • 아그런네 보핍인가보네 이번 토이스토리기준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그렇게 엮였죸ㅋㅋㅋㅋㅋ
  • 1편에도 보핍 나왔어요. 거의 엑스트라 수준이었지만요 ㅎㄹ
  • 아~!!
    괜히 진지하게 읽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잘썻넼ㅋㅋㅋㅋ 끝까지 읽고도 어어?? 하다가 댓글보고 알앗음ㅋㅋㅋ
  • 관리자
  • 계급
  • 뱅쇼
  • 계급
  • 글쓰기가능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