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url copy
맨위로
전체메뉴
취미/생활
  • 낚시
  • 프라/피규어
  • 자동차/바이크
  • 밀리터리
  • 내가그린작품
  • 애니
  • 게임
  • 컴퓨터
  • 스마트폰
  • 맛있는여행
  • 요리/음식
  • 반려동물/식물
  • 패션/미용
  • 건강/다이어트
  • 만화/웹툰
  • 사진
유머/이슈
  • 엽기유머
  • 웃긴글터
  • 자유/수다
  • 정치/경제/사회
  • 탁치고갑니다
  • 칼퇴일보
  • 짱공장터
  • 짱공인증
  • 짱공게임
남자라면
  • 연애/결혼S.O.S
  • 인생상담
  • 사회생활
  • 육아
  • 군대이야기
  • 재테크
  • 백수탈출기
  • 스포츠
  • 리뷰열전
  • 구라지존
  • 건의사항
  • 씨바새끼덜
  • 레벌레벌레
짱공글터
  • 무서운글터
  • 좋은글터
  • 나도작가
  • 미스테리방
  • 댓글놀이터
  • 자유글터
헬로우TV
  • 헬로우캐스트
  • 유머/엽기영상
  • TV/연예
  • 영화
  • 애니
  • 뮤직
  • 스포츠동영상
스타중심
  • 연예인
  • 얼짱/일반인
  • 모델/수영복
  • 아찔아찔
  • 페티쉬
  • 동양인
  • 서양인
참지마요
  • 성인엽기유머
  • 성인게시판
  • 질문/답변
  • 그림/망가
  • 성인뉴스
  • 화제작/추천작
  • 자동차 도난 방지 장치라는데....[16]
  • 계급
  • 또라이
  • [211.xxx.xxx.xxx]
  • 07.07.20 17:52
  •  | 
  • 10,899
  • 조회
  •  | 
  •  4 
  • 추천



  • --출처--

     

    만화나 영화에서 봤을듯한걸... ㅡㅡ;;

    무서워서 접근하지 못한다는 궁극의 도난 방지장치....

     

    니콜라 테슬라 박사가 발견? 한 테슬라 장치.....

     

    미국에서 전기로 사형이 집행되던 시절 테슬라 코일을 채택했으나.....

     

    결과는 너무 잔인해서 불가.....

     

    뼈도 안남고 홀랑? 다타버린다는....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전기세가 열라 많이 나온다는거~~~~
  • 저거 훔치려면 땅으로 들어가는수 밖에 없군.
  • 차 가져가려면 발전소 부터 점거 들어가야 되겠어요 ㅡㅡ; 0
  • ㅋㅋㅋ 발전소 점거 ...강부터 막아야 하지 않을까요..
  • 에디슨의 작당으로 빛을 보지 못한 테슬라의 교류방식....만일 현재처럼 직류방식이 아닌 교류방식이 상용화 됐더라면 엄청난 에너지 절약이 가능했다고 하더군요. 교류가 위험하다는 인식을 주기위해 전기사형에 사용하도록 에디슨이 교묘하게 작당했습니다. 직류가 안전한것도 아닌데...
  • 공개사형수님??? ㅋㅋㅋ 아 어이가 읍네.. 외국 한번도 안 나가보셨죠?? 전기세가 싸요? 전화세도 싸고??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전기세 한번 내보셨어요? 제가 님이 말하는 선진국들에서 좀 살다왔거든요? utility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 utility가 먼지나 아셈? ㅋㅋ
  • 밖이 전기땜시 환해서 잠이 오겠냐
  •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가정용 전기....교류방식인걸로 아는데..;
  • 미국 전기세좀 싸던데.. 한국은 아무리 아껴도 17000원은 나오는데 미국은 거의 안쓰니까 $10나옴 아마도 밥통을 안써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역시 밥통이 전기를 많이먹음
  • 무겐3 님아 그건 진짜 옛날 얘기고 현재는 교류가 더 효율적인걸로 검증이 끝났고 직류는 건전지에나 쓰고 있습니다..
  • 전기선 뽑으면 그만...
  • 그냥 코드뽑으면 되잖아...
  • 이상하네요. 이거 한국에도 있어요. 저희 마을 마당있는데는 마당에 차 놓고 이거 쓰던데....
  • 벌레잡는데 쓰면 괜찮을거 같은데.. 빠직빠직
  • 공개사형수//아닙니다...외국생활 아직 안 해보신 모양이군요.  미국같은 경우는 우리나라보다 전기세가 약 4배 가량 비쌉니다.
  • 코드 뽑으면 될거 같은데~~ㅎㅎ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