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담] 항상 나타나는 그 여자 (다소 +19)

드로이트 작성일 14.07.30 20:04:47
댓글 7조회 9,644추천 15

안녕하세요? 짱눈팅족입니다.

군대이야기 이벤트인데, 제가 군대를 다녀오지 않아 좀 다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경험담] 한남동 빌라를 올렸는데, 몇 분께서 이해가 되지 않는다라는 의견을 주셨네요.

마지막에 쓴 "평생 따라다니던 그 분들"이라는  어구 때문인 듯 싶네요. 


전 절대 귀신을 보거나 영기가 강한 사람은 아닙니다. 제가 그 분들의 존재를 안 것도 30대 중반이었습니다. 

부친의 가까운 지인 중에 무당도 아니시고, 점쟁이도 아니신데, 재벌이나 정치인들의 운을 봐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그 중에 S그룹의 사모님도 계시더군요. 여담이지만, 지금은 유명해진 여자 프로 골퍼도 그 분 집에서 본 적도 있습니다. 

그 분이 한달에 하루만 다른 분들의 운을 봐주시는데,  저보고는 그냥 편하게 "고모"라고 부르라고 하시면서, 아들처럼 대해주셔서 가끔씩 전화로 안부를 묻기도 하고, 궁금한 것들을 여쭈기도 합니다.

아무튼 고모때문에 그 분들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어린 시절부터 겪었던 일들의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분들" 중 한 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분은 "젊은 여자"입니다. 고모의 말로는 "음기"가 강한 분이라고 하는데, 직설적으로 굉장히 음란한 영기라고 하네요. 이 분과의 많은 경험 중에 기억에 남는 이야기를 몇 가지 하려고 합니다. 

1. 첫 대면

제가 국민학교 다닐 때였습니다. 집에는 10대부터 20대까지의 이모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서울에서 학교를 다녀 전부 우리집에서 생활을 같이 하였습니다. 

여름방학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제가 침대에서 자고 있을 때였습니다. 자는 중에 인기척이 들려 눈을 떠보니 긴 머리의 여자가 침대옆에서 저를 바라보고 있더군요. 전 당연히 이모라 생각하고, 비몽사몽 중에 그 여자와 한참 동안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다가 그 여자가 제 손을 자신의 가슴에 갖다대더군요. 어린 나이지만, 몽글몽글한 게 기분이 좋아서 누운 채로 그 여자분의 가슴을 조물조물 만졌습니다. 한참을 조물락거리는데 어느 순간에 그 여자가 없더군요. 

자다가 이상해서 방으로 나와서 이모방들의 문을 열러서 이모(당시에는 이모라 생각해서)를 찾았습니다. 그런데 이모들이 전부 없더군요. 

그냥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그냥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어머니께 이모들 어디갔냐고 물어보니, 전날 오후에 시골 외가집에 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어제 왔던 여자는 누구냐고 물어보니, 무슨 잠꼬대냐고 핀잔만 들었던 기억입니다. 

당시에는 무서움보다는 다시 그 여자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었는데, 그 이후 이모들을 보는 제 시선이 많이 달라져 버렸습니다. 

2. 고등학교 2학년때의 기억

한창 입시 준비 중일 때였습니다. 당시 1층은 안방, 거실, 주방이 있었고, 2층에는 제 방, 남동생 방, 이모방이었던 방들이 있었습니다. 전기세가 많이 나간다고 절전을 하던 터라, 덥다고 공부가 안된다고 하니(제가 독서실 체질이 아니라), 3층에 있던 옥탑방에다가 아버지께서 책상 하나, 침대 하나를 놓고 공부하라고 하더군요. 창문을 활짝 열어 놓으면 밤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꽤 공부하기에는 적당했습니다. 피곤하면 자다가 공부하다가 하였는데, 어느 날은 피곤해서 침대에 누워서 자고 있었습니다. 

누워 있는데, 제 위로 먼가 압박감 같은 게 느껴져 옆으로 돌아누웠습니다. 그런데, 팔이 뭔가에 눌려 절여와 눈을 떠보니, 어떤 여자가 이 자세로 제 팔 베게를 하고 누워있더군요. 

 

140671959841212.jpg


 

속으로 "꿈인가 생시인가?" "내가 가위에 눌린건가?" 하고 가만히 누워서 가위가 뭔지도 모르면서 가위가 풀릴 때까지 가만히 누워있는데, 팔의 압박감이라든지, 여자의 머리카락의 느낌이라든지, 진짜 사람이 옆에서 누워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옥상으로 통하는 문이나 방의 창문을 전부 열어놓은 상태라, 갑자기 누가 들어와서 자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가만히 눈을 떠보니, 진짜 제 가슴 쪽에 머리를 두고 한 여자가 사진에 보이는 상태로 자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깜짝 놀라 팔을 확 빼버리니 정말 순식간에 그 여자가 열어놓은 창문으로 날아간다는 느낌으로 튀어서 창문으로 사라지더군요. 

무서운 생각은 전혀 안들고, 혈기가 왕성한 때라 그냥 있을 걸이라는 생각만 들더군요. 그리고 그 여자가 왔다갔구나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국민학생 이후로 봐왔던 그 여자.... 그 분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 당시 처음 나왔던 HOT WIND라는 잡지를 보며 자위 행위를 엄청 했습니다. 이건 뭐  공부방이 아니라 제 살풀이 전용방이 되었습니다. 

3. 며칠전의 이야기

이건 꿈이야기입니다. 와이프가 대구로 출장을 가게 되서 저와 아이들(골든 리트리버 2마리) 만 집에서 자고 있었는데, 위에 나왔던 여자분을 꿈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결혼 이후로는 처음보는데, 꿈에서 보자마자 그 여자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꿈에서 그 여자의 느낌은 아래 사진과 같은 느낌이었는데...

 

140671961928554.jpg

 

꿈에서 굉장히 음란한 분위기와 느낌으로 한참을 대화를 나누다가 그 여자와 성행위를 하기 시작했는데, 꿈 속에서도 정확히 횟수를 세면서 성행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얼굴도 봤는데 어릴 적부터 제가 보아 온 여자이더군요.

이러한 일들이 젊은 시절에도 계속 되풀이되었는데, 아마 고모의 말이 아니었으면 그냥 꿈이나 가위 정도로 치부해 버렸을 지도 모릅니다. 고모 이야기로는 그 분들이 저의 앞길을 막기 위해 각자의 역할이 있다고 하는데, 이 여자는 굉장히 음기가 강한 영기이기 때문에 그 분야로 저를 괴롭힐 것이라고 하더군요. 

아마 젊은 시절에 굉장히 잘 놀던 편이라, 부모님께서 여자 문제 조심하라고까지 누누히 말씀하셨는데, 아마 고모가 부모님께는 말씀을 하셨는지 싶네요.  이 여자와 이런 경험들이 있을 때마다 일보다는 밤놀이에 더욱 심취하게 되는데, 아마 이런 것들이 제 인생이 바르게 나아가는 데 장애 요인이 아닐까 합니다.

제가 이제 느끼는 것은 귀신 이런 논제를 떠나서, 작은 일탈 행위나 작은 나쁜 마음들이 인생 전체에 걸쳐서는 결과적으로 안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모 말씀으로는 제가 공덕을 많이 샇고 좋은 일들을 많이 해야한다고 하더군요.솔직히 돈을 많이 달라는 소리인가라고 오해를 하였지만 고모는 그저 저를 위해서 기도를 해줄 뿐이라고 하고, 다른 이들을 많이 돕고 선한 일들을 많이 해야한다고 하시더군요. 그것이 저에게 쌓인 나쁜 기운들을 없애는 가장 좋은 일이라고 하십니다. 

이 글은 무서운 글이라기 보다는, 어젯 밤 꿈에 나타났던 여자에 얽힌 저의 경험담을 썼습니다. 졸필이라 죄송하네요. 언제 시간되면 다른 "그 분"들의 이야기를 한번 적어볼께요. 


P.S 금산스님 화이팅! 항상 수고하세요!

드로이트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