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에서 온 마스터/초인

아쿠아세븐7 작성일 19.04.16 01:52:44
댓글 0조회 3,314추천 1

금성에서 온 마스터

 

view.php?table=mystery&no=9114&s_no=14730824&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776904

 

티턴 은거지 방문 후 마스터 생 제르맹은 가이 발라드에게 이렇게 말했다.

 

“너는 대백색형제단과 승천 무리의 영적인 메신저가 되었다.”

 

그로부터 몇 주 후, 생 제르맹과 가이 발라드는 새해맞이 모임을 위해 티턴 은거지로 갔다. 

 

거기에는 70명의 남성 비전가, 35명의 여성 비전가, 그리고 의장 마스터 란토가 있었다. 란토는 이 티턴 은거지에 대한 책임을 맡고 있는 축복받은 형제이다.

  

로얄 티턴 형제단의 모든 멤버들이 모이자 마스터 란토가 앞으로 나와 그들에게 말했다.

 

“이제 밤 11시가 되었습니다. 1시간 동안 명상하게 될 것입니다. 30분 동안은 위대한 빛에 대해 예배하고 신성과 우리와의 하나 됨을 느끼도록 하고, 다시 30분 동안은 우리 지구와 금성의 하나됨을 관하도록 합시다.

 

형제단의 멤버들이 룸 중앙에 하나의 타원을 형성하였다. 그리고 한 시간 동안 이 106명의 황금빛 존재들이 하나의 숨결 속에서 모두 하나 되었다.

 

명상이 끝나자 환희의 음악이 울려 퍼지며 홀 안을 가득 채웠다. 이윽고 마스터 란토가 걸어 나와 대 거울 앞에 섰다.   

 

그가 두 팔을 뻗었다. 그러자 거대한 빛의 광휘가 그 거울 위에 번쩍이며 나타났다. 그리고 멀리서 황금색, 장미색, 보라색의 빛에 둘러싸인 한 무리의 사람들 모습이 보였다. 그들이 점점 가까이 다가왔다. 영광스럽게 빛나는 이 세 컬러가 룸을 가득 채웠다. 

 

view.php?table=mystery&no=9114&s_no=14730824&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776904
 

마침내 금성으로부터 온 12명의 마스터들이 빛나는 흰색 옷을 입고 우리 가운데 섰다. 7명은 남성, 5명은 여성이었다. 모든 이들이 지극히 아름다웠다.

 

6명의 남성들의 신장은 약 2미터정도였고 일곱 번째 남성은 그들보다 몇 센티 더 컸다. 여성들의 신장은 약 170 센티였다. 

 

그들의 머리카락은 모두 밝은 갈색 머리였다. 키가 가장 큰 마스터의 머리카락만이 밝고 순수한 황금빛이었다. 금성에서 온 이 존재들의 꿰뚫듯 한 빛나는 청보라 색 눈은 아름답고 매혹적이었다.

 

그들 중에서 키가 가장 큰 마스터가 오른쪽 손 끝을 가슴과 이마에 대면서 란토에게 인사했다. 금성에서 온 다른 존재들도 앞으로 나와 그에게 인사하고는 집회에 모인 참석자들 앞에 섰다. 

  

란토가 짧게 환영사를 했다. 금성에서 온 이 손님들은 우주 대백색형제단의 멤버들이었고, 로얄 티턴 형제단과 결연을 맺은 존재들이었다.

 

홀 안에 장엄한 음악이 울려 퍼졌다가 사라졌다. 금성에서 온 존재들 중에서 가장 키가 큰 마스터가 대 거울 앞에 모든 참석자들을 삼각형 형태로 앉게 한 후 그 꼭짓점에 자리를 잡았다.

 

그러자 대 거울 위에 금성의 경이로운 장면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는 거기에 나타난 장면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었다.

 

영상 속에는 금성의 교육 시스템, 천문학 기구, 행성 내부 탐사를 위한 장비 등이 보였다. 금성의 이 발명품들 중에 상당수는 앞으로 다가올 황금수정 시대에 지구에서 사용되게 될 것이다.

 

금성의 장면들이 끝나자 지구의 장면들이 스크린에 나타났다. 거기에는 지구의 미래에 벌어지게 될 많은 변화들이 나타났다.

 

현재의 암울한 모습들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에 혼란과 파괴를 야기하려는 사악한 세력은 완전히 파괴될 것이다. 그것이 성취되었을 때 인류는 가슴 속에 있는 위대한 신에게로 향하게 될 것이다.

 

미래에는 평화가 지구를 지배할 것이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선의가 오갈 것이다. 위대한 신의 법칙은 실수하지 않는다. 이 새해 밤에 우리가 본 계시는 신의 영원한 진리의 기록이다.

 

스크린에는 지상에서 이 위대한 진보를 이끌고 갈 위대한 영혼들의 모습이 나타났다. 그들은 의식이 각성되고 들어올려져 승천의 무리에 속하게 될 운명의 존재들이다.  

  

view.php?table=mystery&no=9114&s_no=14730824&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776904

 

 

금성 마스터의 가르침

 

금성의 대 마스터가 사랑과 경의에 가득한 목소리로 참석자들에게 연설했다.

 

“여러분은 ‘불꽃의 주님들’로 알려진 일곱 쿠마라에 대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일부의 내부제자들은 그들이 금성에서 온 존재들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그들은 태양계 전체의 행성 체계로부터 온 분들입니다. 

 

아득한 고대에 그들은 자유 의지와 무한한 사랑으로 지구의 아이들(즉 인류)을 보호하고 상향으로의 진화를 돕기 위해 이곳(지구)에 왔습니다.

 

그들은 지구 진화의 가장 위험한 시기에 이곳에 와서 엄청난 도움을 주었습니다. 당시는 지구와 인류의 존망을 위협하는 대 위기의 시기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보호와 인도로 인해 지구는 위기를 무사히 넘기게 되었고 인류는 더 높은 수준에 이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2500년 주기로 쿠마라들이 우주적인 사랑-지혜-에너지를 방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 힘은 지구 전체와 인류를 뒤덮어 감싸게 됩니다. 그것은 도약의 한 과정으로, 지구와 인류가 상향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충동력을 줍니다.

 

각 주기의 말엽에는 물리적으로 대혼란이 발생하며 인류의 마음은 커다란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바로 이 위기의 시기마다 쿠마라들로부터 위에서 언급한 영적인 사랑-지혜-에너지의 대방사가 있게 됩니다.

 

주기 말의 대혼란은 지난 시기 동안 축적된 부조화에서 기인된 것입니다. 그 부조화는 항상 근원적인 우주법칙을 어김으로써 발생됩니다. 그 결과 인간의 감각과 외적 행동들은 혼란에 빠지게 되며, 더 나아가 지구와 그 대기조차 오염되게 됩니다.

 

주기 말에 대재앙이 발생하는 것은 그러한 부조화를 정화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인류를 다시 근원적인 생명의 순수 상태로 돌려놓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쿠마라들로부터 나오는 빛의 대방사는 정화 작업이 끝난 바로 뒤에 있게 됩니다. 그것은 지구 인류의 의식을 각성시키고 강하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최고의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한 시기가 다시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의 대방사는 인류의 마음뿐만 아니라 지구의 원자 구조까지도 진화시키게 될 것입니다. 위대한 ‘불꽃의 주님들’이 지구에 온 이래로 그러한 대방사가 있어본 적은 결코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게 될 것이고 각자의 가슴 속에서 가까워진 위대한 신의 존재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내면의 프레즌스(Presence, 신)에 가까워진 온화하고 겸허한 많은 사람들이 그 초월적인 빛에 의해 갑자기 놀라울 정도의 찬란한 광휘를 발하게 될 것입니다.

 

신의 사랑의 힘에 의해 모든 뜻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인류는 동일한 신에 의해 창조된 형제들과 싸우는 것이야말로 가장 어리석은 짓이라는 사실을 진실로 깨닫게 될 것입니다.

 

자기보다는 타인을 이롭게 하려는 욕구가 거의 자동적으로 인류의 가슴 속에 들어가게 될 것이고 완성을 향한 길을 걷고 있는 형제들에게 빛을 밝혀주게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빛이 가슴 속의 사랑을 확장시킬 때 지구 인류를 구속하고 비참하게 만들던 이기성은 사라지게 될 것이고 망각의 바다 속에 던져지게 될 것입니다.

 

커다란 물리적 변화가 일어나게 될 것이고 위대한 빛의 센터들이 지상에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지구의 인류를 돌보고 있는 위대한 승천 무리가 보내는 빛의 강력한 분출과 도움이 지속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육체적 진동률이 빨라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완성되었을 때 인간적, 물리적 한계와 부조화가 낡은 옷처럼 떨어져 나가고 이제 빛의 자식이 되었음을, 그리고 영원한 생명의 불꽃과 하나 되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view.php?table=mystery&no=9114&s_no=14730824&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776904

 

사랑하는 지구 인류여, 당신들은 시대의 문지방 위에 서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문은 위대한 사랑의 존재들에 의해 열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이 빛 안에서 그들 곁에서 의식적으로 걷도록 항상 초대하고 있습니다. 외부 세계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지든 그 빛과 함께 걷고 그 빛 속에 있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빛의 마스터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는 당신보다 앞서서 같은 길을 걸어 온 존재입니다. 그 마스터가 당신을 주시하며 당신 곁에서 진리의 길을 드러내며 서 있습니다.

 

주기가 바뀌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시혜(施惠)의 시대 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완성을 향한 길에 오를 수 있는, 대우주의 빛과 영원히 하나 될 수 있는, 안전하고 강력하고 빠른 수단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이 새로운 질서 속에서 초심자의 수행은 인체의 가장 높은 세 영 센터, 즉 가슴-목-머리 센터에 의식을 완전히 집중하도록 하는데 중점이 두어질 것입니다. 그는 이 세 센터를 통해 모든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오로지 이 세 영 센터만이 의식적인 사고와 집중을 수용하게 될 것입니다.

 

초심자는 모든 노력을 다해 이 세 센터에 의식의 집중을 유지해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함으로써만 비로소 불행과 한계로부터 벗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체에서 가장 높은 센터는 정수리 센터입니다. 이 센터에 창조의 대 원천으로부터 나온 액상의 백광(Liquid White Light) 실버코드(은선)가 들어갑니다.

 

이 정수리 센터에 집중력이 유지되었을 때 비로소 혼의 문이 열리며 순수 백광의 삼중 운동이 태양신경총 아래의 배와 허리 부분을 둘러싸서 인간에 내재된 동물적 충동의 파괴적 활동을 영구히 끊어놓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인간의 혼은 비약적으로 완전한 신성의 운동과 합류되어 그것의 원천과 다시 합일되게 됩니다. 그러면 그 이후 그는 영원히 만물의 지배자가 됩니다.

 

제자들은 머릿속에 있는 황금빛의 신성 운동에 대해 자주 명상해야만 합니다. 그것은 내면에 있는 신의 빛입니다. 그것이 전체의식, 몸, 세계를 가득 채우고 있다고 느껴야만 합니다.

 

그것은 세상의 모든 사람을 밝혀 주는 빛입니다. 내면에 그 빛을 어느 정도라도 가지고 있지 않은 인간은 없습니다. 지구에는 빠르게 깨어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내면의 빛이 자신의 존재 전체에 강력하게 밀려오고 있음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만일 그들이 내면의 신적 자아에 흔들림 없이 조화롭게 집중을 유지한다면, 그리고 그 눈부신 빛의 완벽한 활동을 받아들이고 심상화할 수 있다면 백광의 삼중 운동이 그를 감쌀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은 외부 세계의 부조화 진동을 차단시키게 됩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 님, 매년 1월과 7월에 여기 이 로얄 티턴 은거지에서 당신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커다란 기쁨이자 특권입니다.

 

자, 이제 금성과 지구의 하나 됨에 대해, 그리고 형상 속에 편재하는 신성에 대해 우리 모두 깊이 명상합시다.“

 

view.php?table=mystery&no=9114&s_no=14730824&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776904

 

 

귀환

 

금성에서 온 마스터의 연설이 끝나자 우리는 약 10분 동안 깊은 침묵 속에 있었다. 그리고 나서 그가 손끝을 가슴과 머리에 대고 두 손을 가슴 위에 교차시킨 후 신-프레즌스(God-Presence)에게 기도했다.

 

“우주의 전능하신 창조자시여, 모든 곳에 편재하시는 유일자여, 우리는 당신의 위대하고 자비로운 존재의 현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성의 대 마스터가 거기에 모인 로얄 티턴 형제단의 멤버들과 지구의 모든 인류를 축복했다. 그리고 다가올 7월에 다시 올 것을 약속했다.

 

금성에서 온 12명의 마스터가 홀 바닥의 서클 위에 섰다. 그러자 전체 산이 그들이 끌어온 전능한 신의 힘으로 진동했다. 그리고 빛이 집중되며 몸은 보라빛이고 발은 황금빛인 거대한 독수리의 형상을 띠었다. 

 

룸 전체가 눈부신 백광으로 가득 차더니 빛나는 에센스의 거대한 길을 대 거울 위에 형성했다. 그리고 그 길을 따라 12 명의 금성 마스터들이 빛의 독수리를 타고 금성의 집으로 돌아갔다.

 

엄청난 진동이 차츰 잦아듦에 따라 투명한 광휘가 우주 거울을 밝혔다. 그러자 그 표면 위에 이런 글귀가 나타났다.

 

“지구와 그곳의 모든 거주자들에게 평화와 일루미네이션이 임하기를! 금성으로부터의 축복!”

 

그것을 본 모든 참석자들이 손으로 가슴과 이마에 성호를 그으며 고개 숙여 인사했다. 

 

 

마스터 란토의 가르침

 

view.php?table=mystery&no=9114&s_no=14730824&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776904

                     마스터 란토

 

금성에서 온 존재들이 떠난 뒤 모든 참석자들이 마스터 란토 앞에 나아갔다. 그리고 1931년에 해야 할 사역을 위한 개인적인 가르침들을 받았다. 그리고 나서 깊은 침묵 속에 앉아 위대한 빛(Great Light)에 예배했다. 명상의 막바지에 장엄한 음악이 울려 퍼지면서 거대한 홀을 가득 채웠다.

 

참석자들이 마스터 란토의 축복을 받기 위해 머리를 숙였다. 맑고 아름답고 낭랑한 목소리가 그의 입에서 흘러나왔다.

 

“신만이 유일한 지고의 존재입니다. 그리스도만이 영원한 실재입니다. 빛만이 유일한 진리입니다. 신, 그리스도, 빛, 이 셋은 하나입니다. 그 밖의 모든 것은 그림자입니다.

 

기억하십시오. 그림자는 진리를 감추고 우리를 잘못된 길로 이끕니다. 그림자는 인류를 거꾸러지게 합니다. 

 

자신의 존재 안에 그림자가 남아 있는 한, 빛의 길을 걷는 자는 신실한 마음으로 그리스도를 향해 서고 항상 신을 바라 보야만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들고 일어서는 혼란의 소용돌이와 동떨어져 항상 자신의 세계 안에서 살고 일해야 합니다.

 

만물의 원천, 유일자, 위대한 신을 바라보고 예배하지 않는 한 행복은 없습니다. 그리스도 외에 영속하는 것은 없습니다. 빛의 길을 걷는 것 외에 우주 속에서 전진해 나아갈 길은 없습니다.

 

생명에 대한 이 영원한 이해로 당신 자신을 무장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원천인 신에게 충성하고 그리스도 앞에 진실함으로 서고 빛을 나르십시오.

 

어떤 형태로 표현된 생명이든, 그것을 어디에서 만나든 그것을 당신의 영예로운 신앙이자 책무로 받아들이십시오. 그것은 존재의 영원한 계획입니다. 그것을 아는 자는 누구든 우주 어디에 있든 진보할 것입니다. 그는 우주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탐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들이 만들어 낸 어떤 그림자로부터도 안전하게 보호될 것입니다.

 

신만이 위대합니다. 신은 모든 위대한 것들의 원천입니다. 모든 영광은 신에게 속해 있습니다. 오로지 자신의 원천인 신만을 인식하고 그 밖의 다른 모든 것들을 거절하는 자는 진실로 지혜로운 자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영원한 행복을 얻게 될 것이고 어디를 가든 자신의 운명의 마스터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세계들의 창조자가 될 것이고 자신이 창조한 것들에 자신의 행복을 쏟아부어 줄 것입니다. 이러한 활동 속에서 만인을 위한 신성한 계획은 진실로 살아 있는 것입니다.

 

로얄 티턴 형제단의 멤버 여러분, 당신들은 지상의 길 잃은 자녀들에게 이 계획을 드러내십시오. 당신의 빛을, 저들 스스로 만들어낸 그림자 위에 방사하십시오. 그리고 그들에게 우리의 초월적 원천인 대 중앙 태양으로 가는 길을 가르쳐 주십시오.

 

나의 빛과 힘과 사랑을 당신들과 빛 안에서 고향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보냅니다.“   

아쿠아세븐7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