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한꿈 꿀잠 꿀꿈 꾸는법이 무엇일까?

사쿠라피쉬 작성일 16.12.12 07:50:28
댓글 2조회 32,330추천 1

꿀잠.꿀꿈.야한꿈을 꿀수 있는 방법??
1. 일단 꿈을 꿔야해!
꿈은 매일 여러번꾼다.! 그런데 기억이 안날뿐이지기억이 나는 꿈은 얕은잠(렘수면)에서 꾸는꿈이 기억나는것인데, 일부러 렘수면을 유도하는것이다.
그 방법으로는 알람을 자주 맞춰놓고 잠에서 깼다 잠들었다는 반복하면 기억나는 꿈을 자주꾼다.
공감 할수 있는 내용으로는 아침에 출근하거나, 등교를 해야 할때 알람 많이 맞추고 잠들면 좋은꿈 많이 꾸지?
자주깼다 잠들었다 하는게 최고로 꿈많이 꾸는 방법임.
하지만 불면증이 있는 사람은 상상할수 없는 방법.
루시드드림도 이와 비슷한데 알람을 3~4시간 간격으로 맞춰놓고잠을 청하는 방법이 있다.


2. 오늘 부터 엎드려만 잔다.엎드려서 자면 야한꿈을 꿀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음.
홍콩의 한 대학에서 한 연구결과인데 배를 바닥에 자는게 다른자세보다 야한꿈을 꿀수있는 확율이 크다는 연구를 내놓은적이 있다.
670명을 상대로 실험을 했는데,여러자세로 잠을 자게 해본결과엎드려 잘때가 가장 확율이 높았다고한다.
(엎드린채 베개와 얼굴을 접착제로 붙인다.)
님들은 조금만 하셈. 건강에 안좋음 얼굴 주름.목디스크 등등..


3. 좋은 향기가 좋은 꿈을 부른다.
꿀꿈을 꾸기 위해서는 좋은향기를 방에 가득채운다.인간의 뇌는 잠든상태에서 냄새에 잘 반응 한다고한다. 방에 한가득 좋은 향기로 채워 버리자.
그러면 꿀꿈과 건강에도 좋아.~
아로마 향초.자동 방향제 분사기.감귤 껍질을 끓이면 좋은냄새가 집안가득
4. 배고픈 상태로 잠들지 않는다.배고프면 잠이 안오긴하지만, 간단히 먹는게 좋다.
잠들기전에 간단히 바나나또는 우유한잔을 간단히 먹고 자는게 좋음..(므흣한 꿈과 꿀잠을 위해)
그래도 배고픈건 참을수 없어...쳐묵 쳐묵
5.완전한 어둠에서 잠을 청한다.나두 불 켜놓고 자는 습관이 있는데, 눈을 감았을때나 떳을때 밝기의 차이가 없어야좋은꿈과 꿀잠을 잔다는 연구 결과가 존재한다.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지키기가 왜 이렇게 힘들지..

6. 잠들기전 전자기계 사용을 자제 한다.핸드폰, 컴퓨터 등의 사용은 커피한잔보다 두배이상 잠을 방해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음.꿀잠 꿀꿈을 위해서 전자 기계 사용을 최소한으로 하는것이 좋다.

7. 야한꿈을 위하여 최대한 금딸을 한다.쌓이다가 보면 .. 자연스레 야한꿈을 꾸게 되어있다.참을수 있다면 ....오래~~~~~~~~동안 참아 보자. 정말 고문이구만 ...득도 하겠어
8. 꿀잠을 위해 배게의 높이도 상당히 중요함.베개의 높이는 6~8cm가 가장 적당하다고한다.(너무 낮네..)제작자 또한 엄청 높게 베개를 베고 자는 버릇이 있다.건강과 꿀잠을 위해 낮은 베개를 베고 잡시당.

오늘은 즐꿈 즐잠 귀접들 하세요

좋은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