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트리니티 1부 첫회, 프롤로그 및 순실력 8년 예고편

민지하 작성일 17.02.09 15:52:55
댓글 0조회 842추천 0

 

 

이것은 다른 평행 우주인 지구-69에서 벌어진... 과거 혹은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우리와 비슷하지도 않고 전혀 관련없는 다른 이야기...

 

A long time ago in a galaxy far, far away...

 

때는 2017, 정유년. 결국 탄핵이 기각된 박라임 대통령은 의외로 조용히 대통령 업무에 복귀하나, 갑자기 기자 회견중 대통령에게 JBC 기자가 들고 있던 커피 빨대로 대통령의 뺨을 위협한 테러 사건이 발발하고, 고레 원전을 촛불로 불태우려는 종북 촛불 시위자의 고레 원전 촛불 테러 사건이 NBC, KVS, YKN, 채널B 단독으로 테러 Live 생방이 방영되었으며, 이에 군이 동원된 계엄령이 선포된다. 그리고, 피의 바람이 불었으니...

 

이에 더불어 민주당은 해당 고리 원전 촛불 테러 배후로 내란죄와 내란 선동죄로 쓰고 심히 반역죄로 읽는 죄목으로 강제 해산되며, 문세인 대선 후보는 영장도 없이 집행된 자택 수사중 북에서 받은 금박 마약 초코렛 20톤이 발견되어 유포 혐의까지 적용되어 체포된다.

 

JBC 손삭희 역시 각종 횡령 및 내란 선동 죄목으로 연행되었으며, 김이준은 애국 시민에 의해 포장마차에서 처단되었고, 김자동은 잠재적 성폭행 예정자로 구속, 주신우는 실종되고, 일부 특검 검사들은 마티즈 안에서 연탄과 함께 생을 마감하였다.

 

그 이듬 해에 한국은 사라지고, 대한제국이 부활하여 박라임은 초대 여왕으로, 채순실은 국교인 나무자비조화교 초대 교황으로, 황규안은 초대 총리로써 이를 21세기 K 트리니티라 부르며 세계는 조롱하였다.

 

그로부터 8년후... 일반 아줌마 순실력 8년.

 

어느 날, 어느 곳에서...

 

# 버려진 도시인 세종 시티내 어느 폐건물.

 

- 네오의 흰 머리카락수는?

- 머리카락 자체가 없는데, 그것은 셀 수 없소.

- 어서 오시오, 동지여. 잘 오셨오. 그대의 쓰잘데기 없는 거기를 민족을 위해 쓰이길 바라오. 정력이 그대와 함께하기를...

 

암구어를 마치고 지하 기지로 들어간 26세의 대머리 주인공은 순실력 3년에 만들어진 여왕 친위대 미소년 대머리 카리스마 집단인 '화랑'의 5기 멤버 후보에 오른 예정자였다.

 

 

---- 1부 1회 프롤로그 完

 

(이후는 다른 분이... 아마도 안 써주실듯...)

 

(참고로 세계관중 일부는 일배, 아바이 연합, 어무이 부대, 박사무, ... 등등이 범애국자경단으로 제국적 단체로 승격된 상황입니다. 짤공은 이미 사라진 세상...)

 

(주인공은 추후 폐인이 되었으나 지인들의 도움으로 간신히 도망친 과거 애국 야왕 골영태를 만나게 됩니다.)

 

(판사님, 이 글은 제2의 차은택과 투명 드래곤 작가를 꿈꾸던 저희집 염소가 썼습니다.)

 

짱공일기장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