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이 안와서 고민글 적어봅니다

꼴부리 작성일 17.04.17 02:47:55
댓글 7조회 2,296추천 0

안녕하세요 이 게시판에 들어와서 글도 보고 했는데 연애 관련 도움 좀 얻으려고 글 올립니다.

 

 

알게 된 여자분이 있는데요, 처음엔 외모가 괜찮아서 눈이 갔었지만 남자친구가 있어서 바로 마음 접었습니다.

 

종종 같은 클래스 사람들과 술자리를 가졌는데, 여자분이 힘들어 하는 고민도 들어주고 얘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어느날 술자리가 끝나고 갈 사람은 가는데, 저랑 그 여자분 둘만 남게 됐구요,

 

오빠는 참 괜찮다, 지금 남자 친구만 없어도 오빠랑 만나는건데 등 이런 말을 하면서

 

스킨쉽도 하고, 흔한 말로 저한테 많이 앵기더라구요.

 

남친 있는 여자는 건들지 않는다는 마음이 있어서, 당시 별일은 없었지만 그 후론 그 친구가 눈에 점점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연락하거나 그런건 없었구요, 그 친구 생일에 소소하게 챙겨주거나 학원생과 술자리 갖거나 했습니다.

 

그 중간 중간에도 둘 다 약간 취하면 썸처럼 애틋해지기도 했습니다.

 

이미 남자친구 있는 사람 상대로 혼자서 이런 감정을 갖는게 괴로워서 그만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마음을 접었고,

 

그 분은 잠시 학원을 쉬며 한달가량을 만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한달 후 다시 만났을 때 우연찮게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는 말을 들으니 다시금 마음에 감정이 올라오더라구요.

 

 

알아온 기간은 8개월 가량됐고, 원래 개인적으로 연락은 하지 않던사이라 어떤식으로 다가갈지 고민이 됩니다.

 

연애 경험도 별로 없어서 여자 심리도 잘 모르겠어서 짱공 분들께 조언 얻으려 글 남겼습니다.

 

여자분이 헤어진지 한달 정도밖에 안돼서 다시 연애할 마음이나 감정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고 앞으로 어떤식으로 접근해야할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꼴부리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