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더 좋아하는 연애..

퍼덜스키 작성일 19.01.27 15:00:11
댓글 20조회 4,394추천 3

30세 넘은 남자 사람입니다. 몇달전 3년 만난 여친과 헤어지고 지금 새로운 여친을 1월초부터 만나고있습니다.

지금 여친은 이쁘고 대화하는것도 즐겁습니다. 나이는 20대후반이구요. 여친은 남사친도 많고 남사친이랑 일대일로 술도 먹습니다. 

저 만나기전부터 그런거라 질투는 조금씩 나지만 그러려니 했습니다. 이 친구는 저를 항상 보고싶다고 하지만.

 자기 생활이 우선이고 자기 자신이 소중한 사람이라 주말할것 다하고 토요일에는 보통볼려고하는데 친구랑 약속 잡다 잡히면 저랑은 못봅니다.

그래서 제가 일을 쉬는 중이라 그 주 평일 반차내고 이번주 주말에는 못보니 평일에 보자고 해서 봤습니다.

저는 자주 보고싶고 오래같이 있고싶은데 이 친구는 주말에 조금 몇시간만 있으면 같이 있고싶지만 집에도 들어가고싶다고 말하더라구요.

여친에게는 서운하게 많고요. 정도 들어가고 마음도 점점 깊어지는데. 서운한것은 커지고 여자친구가 나를 좋아하는건지도 의문스럽네요. 

저는 또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해 여친 대신하여 평일에는 친구들을 불러  자주 보고 시간을 보냅니다.

전 여자친구 만날때는 한 사람만 바라보고 정 주는 스타일이라 상처받고 나중에 더 골이 깊어질것같네요. 

지금 여자친구를 좋아하지만 저를 많이 사랑해주던 전여친이 그립고 현재 많이 외롭다고 느껴집니다.

더 만나봐야할까요..?(지금 여자친구는 말로는 항상 저를 보고싶다고 하고 저에게 사랑한다고하고 저에게 표현받는것을 좋아합니다. 하루에 통화는 2~3시간씩하구요

저랑 대화하면 즐겁다고 합니다. 가끔 통화 카톡하는 커플같습니다.).. 보통초반에는 일주일에 3~4번씩 볼려고 하지않나요?)

저는 저를 많이 좋아해주는 여자에게 마음이 크게 가는편입니다. 하지만 지금 여친과는 성향이 많이 다른것 같구요. 이런 상황이 지치기도 하구요.

아니면 헤어지는게 답인가요? 하루에도 몇번씩 고민됩니다. 

퍼덜스키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