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전 여친..

1232ssa 작성일 19.01.30 18:40:41
댓글 12조회 3,983추천 3
전 여자친구랑 확싱한 이별통보를 받은지 한달하고 보름정도 되었네요. 뭐... 사귄시간도 그리길지는 않습니다. 근데 아직 헤어진 여친이 계속나서 미쳐버릴거같아요..
제가 사실 돌싱인데... 혼자 살마음도 먹고있던 상태에서 갑자기 만나게 되어 좋아하고 사랑하게되었는데 많이힘드네요... 전여친은 미혼입니다... 근데 제가 궁금한거는.. 처음 헤어지질땐. 전여친이 오빠동생으로지내자고했었습니다.. 근데.. 제가 몇번을 잡고 매달려봤는데.. 너무 이제 질린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끝인가보다하고.. 염락을 안하고있었느느데.. 헤어지고2주뒤에 연락이왔더라고요.. 그냥 가볍게 대화만 하고 끈었습니다..근데...1주일정도 지나서 또먼저 연락이왔습니다.. 간단한카톡만하고.... 마지막으로 제가못견디고 많이후회할거같아서 1주일정도 지나서 다시 붙잡아봤는데.. 안되더군요... 그냥 전처럼 연락하지말도 살자고.... 왜 이러는건지모르겠습니다.. 먼저 연락했던 사람은 정작 본인인데... 왜제가 마지막으로 연락하니깐 그런 반응을보이는건지..무슨 심리인가요.... 그러고난뒤 제가 번호도 바꾸고 카톡도 탈퇴하고 새로 만들었습니다...연학을안한지는 또 2주가다되너가는데 많이 힘드네요 ㅜㅜ
죄송합니다.. 두서없이 글을써버려거... 오타도 많고 참.. 나이때는30대입니다..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