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본인이 호구라 생각되면 이기사나 보시오.[15]
  • 계급
  • 언나애기
  • 19.07.24 15:19
  •  | 
  • 3,756
  • 조회
  •  | 
  •  1 
  • 추천
  • https://blog.naver.com/0325jhw/221588953191

     

    저게 대다수여자의 실태니까 깨달으십시오. 매달린다고 호구짓한다고 배려한다고 여자 안와 쯧쯧쯧

    저런애들한테는 걍 벌려...  너한테만 고고한거야

     

    당신한테 잘 안줍니까? 당신한테만 안주는 겁니다.  

     

    금수저 아니고 돈없으면 외모라도

    외모가 좀 부족하면 돈이라도  ( 그런데 요새 돈다들 많아서 아무리 돈많아도 못생기면 아웃되는 경우 많음)

     

    세상 어느나라나 같습니다. 동물들도 하물며 힘셋수컷이  암컷을 차지합니다.

     

    여자한테 돈은 돈대로 쓰고 주지도 않는데 도대체 왜만나는지 나 원!

     

    알려줘도 몰라요 쯧쯧쯧

     

    한마디 하고간다.

    호구들아

    너희들 주변 30 40 대여자들  박보검, 몸좋은 헬스트레이너 이런애들한테 왜 환장하는지 진짜 모르나?

    니딸이 니 얼굴보고 한숨쉬는거 안겪었냐?

    이미 나라가 페미왕국이 되었어 바뀔거 같나? 그걸 누가 만들고 있는데

    뭐 싫으면 여자 만나지 말고 혼자살면되는거고  호구짓하면서 징징대는것좀 이제 그만혀라 심각한경우는 빼고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기사보고 공감되서 빡치셨군요.

    위로의 추천을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까이는건 알겠는데 본인은 자유로운 존재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월광님도 호구들에게 노하우 많이 전수해주시길 바랍니다.
  • 호구놈들 징징글이 대다수가 이런것이더라고.  
    1. 본인하고 잘맞는다. 나한테 잘해준다. 2. 그런데 섹스가 없다.
    쯧쯧쯧. 더이상 뭐라해야되노  
    너한테 관심없는거라고
  • 님 말이 다 맞긴 한데요

    이렇게 비웃는 글 계속 쓴다고 그들이 바뀌나요?
    안 바뀌죠.

    연애 고민 십년 전에 올라오는 글이나 이십년 전에 올라오는 글이나 뭐 비슷비슷합니다.
    사실 이십년까지는 못 겪어봤지만 거의 십년 가까이 눈팅도 하고 댓글도 오랫동안 단 입장에서

    사실 그 질문이 그 질문이고 그 내용이 그 내용이죠. 약간의 상황설정만 디테일하게 달라졌을 뿐.

    인간은 안 바뀌고 계속 반복되고 호구들의 역사도 계속 반복되는 거죠.


    가끔 보면 비슷한 주제로 게시글 올리고 비웃고 가시는데,
    뭐 틀린 말 하시진 않아요~

    남자들 호구짓 좀 그만 해야죠.
    그래야 여자들도 좀 정신 차리고 하겠죠 뭐 그렇긴 한데~

    정말 그들이 변하길 바라고 안타까워서 글을 쓰는 거라면
    왜 호구짓을 하게 되는지 유형별로 정리라도 좀 해 주고 심층적인 분석이라도 해서
    원인을 파악할 수 있게 해주고

    그러면 그걸 바탕으로 어떤 식으로 노력해볼 수 있는지 어떻게 해야 바뀔 수 있는지
    공부해서 적어주든가 하는 게 정말 그들이 바뀌길 바라는 거지

    그냥 어느 정도 쿨타임 됐다 싶을 때마다 니들이 그러니까 안되지 ㅉㅉ
    하고 가는 게 정말 그들이 바뀔 거라 생각해서 쓰는 글인가요?

    아니면 그냥 비웃고 싶어서 쓰고 본인은 그러지 않는데 그런 호구들을 보며 우월감을
    느끼니까 적고 그런 건가요?


    돈을 잘 못 벌어서 생계가 어려운 사람한테 'ㅋㅋ그렇게 돈 버니까 먹고살기 힘들지
    저기 재벌들 봐라. 맨날 골프치고 술먹고 하면서 여자끼고 놀러다니는데.
    돈 많이 멀면 되는데 왜 그러고 사냐? ㅋㅋ'

    공부가 어려운 사람한테 '왜 점수 그따구로 받냐? 공부만 많이 하면 저기 의대 가고 법대 가고
    구캐의원도 되고 사짜직업도 가져서 마누라도 예쁜 마누라 얻고 잘사는데 ㅋㅋ
    점수 잘 받아야지 으구 호구새끼들 ㅋㅋ'

    이런 게시글 쿨타임 때마다 적는다고 사람들이 바뀌나요?
    아니면 격려라도 되나요 그게? 응원? 자극?

    돈 없는 사람들이 돈 못 벌고 싶어서 돈 못 버는 것도 아니고
    공부 못하는 사람들이 공부 못하고 싶어서 그러는 것도 아닐 거고

    아예 방법 자체를 모르거나 효율적인 루트를 모르거나
    연습하는 법을 모르거나 뭐 여러 이유들이 있죠.

    예전에 격투기 종목을 배울 때 생각했던 건데,

    겉에서 보기엔 존내 그냥 안 맞고 때리면 되는 단순한 운동처럼 보이잖아요?
    뭐 별거 있습니까 복싱으로 따지면 주먹질 대충 크게 몇종류 쓸 줄 알고 되도록 안 맞고
    배운대로 때리면 되는 거.

    근데 그 겁나 단순해 보이는 운동조차 훌륭한 지도자가 코치해 주느냐 아니냐의 차이로
    혼자 운동할 때는 죽었다 깨어나도 모를 것들이 너무나 많더군요.

    뭐 타고난 센스가 있는 애들은 처맞고 치다 보면 무의식적으로 하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접 원리를 알려주고 앞에서 보여주고 따라해보라고 해야 알죠.


    말이 엄청 길어졌는데 사람들이 언나애기님 글을 안 좋아하는 이유는 그겁니다.

    사실 틀린 말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누구나 아는 얘기예요.

    호구짓하는 거 여자들한테 통하지 않는다~
    돈 많은 거 좋아한다. 잘생긴 남자 좋아한다 뭐 기본적인 상식 누구나 마찬가지인 거.

    야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잡는다고 새꺄 뭐 이런 거?

    아니 누가 몰라 그걸? 돈 많으면 좋다는 걸 누가 몰라서 갑부가 안 되는 건가?
    이런 느낌이라는 겁니다.

    그냥 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본인이 거기에 한발짝 떨어져 있는 위치에 있다고
    너무 심하게 우쭐거리고 비웃고 있을 뿐 정작 진짜 도움될 얘기나 조언은 전혀 하지 않죠.

    이재용이 서민들한테 돈 많으면 행복한데 왜 그러고 사냐 ㅋㅋ 이런다고
    와 우리 열심히 살아서 이재용처럼 돼 볼까? 합니까? 재수없다고 하지.

    호구짓이라고 한발짝 떨어진 우리가, 언나애기님이 비웃으면서 하는 말이
    당사자 입장에선 그것밖에 할 줄 모르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을 수도 있습니다.
    뭐 사실 다른 더 좋은 방법 알면 그들이 좋아서 호구짓을 하고 있겠습니까.
    모르고 어려우니까 그러는 거지.

    아는 사람한테야 그 광경이 희극으로 보이는 거죠.

    다들 언나애기님 잘났고 호구 아닌 거 아니까 계속 같은 내용으로 쿨타임 때마다
    우쭐거리는 게시물 적고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 비웃는 행위 그만하셔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 책을 많이 읽으면 되나요?
    말씀 하나하나에 귀감이 느껴짐니다
    통찰
    비유도 뛰어나시네요
  • 에이 그건 과찬이십니다
    판타지소설 좋아합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
  • 나도 판타지소설 마니 읽었는데 이렇게 못적거든요!!!
    아무튼 추천ㅋㅋ 속 시워합니다 그려~
  • 너무 뼈 때리시는 듯~ 추천 하나 박고 갑니다.
  • 은둔형외톨이 인생인데 금수저라 여자랑 성관계 실컷했네
    같은 찐딴데 누군 계집질하고 누군 모쏠아다고
    세상 참 불공평하다
  • 뭐지 이 피해의식으로 똘똘 뭉친  허세 쪄든 질풍노도스러운글은?
  • 한숨쉬어주는 딸이 있는데 3040여자들이 환장하던말던ㅋㅋ
  • 못생기게 태어났지만 어떻게 이쁜애랑 한번 자볼라고 용쓰는거나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지만 어떻게든 부자되볼라고 용쓰는거나 딱한건 비슷함.
    근데 유독 전자만 폄훼하는 사람이 있음 ㅋ

    부잣집에서 태어나서 아빠도움 받아서 사업좀 성공했다고 거들먹거리면서
    노력운운하면서 나처럼 부자가 되려면 노오력 해야된다고 하는 새끼나
    좀 잘생기게 태어나서 여자좀 만나봤다고 거들먹거리면서 노오력 운운하는 새끼나 같은 수준이지.

    금수저 새끼가 그런 취급 받으면서 회사다니는게 호구새끼 아니냐고 거들먹거리면서
    그런 회사 때려치라고 말하는거나 다름없지 능력없으니까 그 월급 받으면서 그회사 다니는거라고 ㅋㅋ
    이게 정확히 언나애기님이 말하는 호구론하고 일치합니다. ㅋㅋㅋ
  • 여자는 그냥 닥치는대로 마구 만나면서 찍접대다 보면 그중에 한명 걸리게 됌. 까이더라도 무조건 들이대는게 가장 좋음! 단 까이고 나면 깔끔하게 포기하는거임!
  • 뭔 소리야. 뭐 이해할 수 없는 기본적인 얘기를 하고 있네.
  • 여험인듯.;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