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둘랍니다.

페라치오 작성일 16.07.26 07:50:06
댓글 19조회 3,266추천 12
146948604511870.jpg

 

 

지금 정경사계시판이나 유머계시판에서 활동하시는 "자칭 페미니스트"분들에게 여시메갈워마드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자~알 알았습니다.

 

님들이 와서 써재낀글들 읽어보면 결국 어그로랑 '니들은 아직 멀었어요'성 글밖에 없고, 아무리 기사나 아카이브 가져와서 읽으라 해도 아몰랑~ 하고 지들은 메갈리아4 메갈이랑 관계없어요 직접가서 보고 판단하세요 이딴말이나 써놓고..(이것도 결국 메갈이랑 메갈4연관성 증거 나타나니까 언제 그말했냐는듯이 안하고있죠.)

 

자기무리 글에는 '헐.여혐이 만연한 이곳에 이런 깨친분이 계시다니..'그러면서 칭송하다가 팩트댓글 달리면 그뒤론 말없다가 나중에 가보면 슬쩍 삭제된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고...

 

솔직히 이젠 난 니놈들이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내가 뭘 모르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니들글에 니들빨고 하세요.

 

난 그냥 니들 헛소리 할때마다 비웃어주고 끝낼랍니다.

 

던파메크로답변 같은 인간들...

 

 

 

 

 

아...그리고 이건 진짜 사족인데...

 

 

-캠페인을 하나 제안하고자 합니다.-
 

짱공유 회원분들이 열심히 유머계시판등에 자료를 올려주시는데 JGE님의 도발성 발언으로 댓글이 글내용과 상관없이 다른 방향으로 가거나 과격해지는 경우가 많아서 항상 안타까웠었는데요. 

 

JGE님의 댓글에 일일히 댓글을 달다보면 글내용이 희석되고 글에 관한 이야기보다는 그분과의 대화에 집중하게되는 경향이 있는데 그건 열심이 글을 올리신 원글 작성자님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원 계시물의 요지가 다른곳으로 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JGE님의 글에는 그분에 대한 존경을 담아 그분의 유행어인 "풉" 이라는 한마디 단어로 경의를 표시하고 원 글 내용에 집중하는 캠페인을 하고자 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캠페인일뿐 강제성이나 JGE님에 대한 유감은 전혀 없습니다.

 

페라치오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