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여가부 장관 여자 전두환인가

이노센스z 작성일 19.02.17 20:33:31
댓글 13조회 3,164추천 25
하태경, 진선미 여가부 장관 '작심 비판'…“여자 전두환인가”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은 16일 최근 여성가족부가 제작·배포한 '성평등 방송 프로그램 제작 안내서' 논란과 관련해 “진선미 여가부 장관은 여자 전두환이냐”고 비판했다.
하 최고위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음악방송에 마른 몸매, 하얀 피부, 예쁜 아이돌 동시 출연은 안 된다고 한다”라며 “군사독재 시대 때 두발 단속, 스커트 단속과 뭐가 다르냐”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왜 외모에 대해 여가부 기준으로 단속합니까, 외모에 객관적인 기준이 있습니까, 닮았든 안 닮았든 그건 정부가 평가할 문제가 아니고 국민들 주관적 취향의 문제”라며 “진 장관은 여가부가 왜 없어져야 하는지 웅변대회 하는 것 같다”고 날을 세웠다.

하 최고위원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인터넷 검열, 여가부는 외모 검열”이라며 “적폐청산이 모자라 민주주의까지 청산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하 최고위원은 “문재인 정권은 광주 민주화운동을 폭동이라 부르는 일부 자유한국당 의원들과 뭐가 다르냐”며 “반독재 투쟁 깃발을 다시 들어야 할 때가 온 것 같다”고 말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277&aid=0004413766
여가부가 하는짓은 독재자들이 하는짓 맞음

 

 

이노센스z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