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목포MBC "보안자료는 없다", 손혜원 기소한 검찰에 정면 반박[31]
  • 계급
  • 오르카네
  • [59.xxx.xxx.xxx]
  • 19.06.19 23:18
  •  | 
  • 2,589
  • 조회
  •  | 
  •  29 
  • 추천











  •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47&aid=0002230748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보니까 이재명도 그렇고 김경수도 그렇고. 일잘하는 사람들 발에 족쇄 채우려는 수작 아니라면 야당 국회의원들로부터 면피성 기소 같음. 우리는 기소했다 같은. 법원가서 무죄 받아라 식으로 지르는 거 같은데. 아니면 김경수 1심 보복성 판결 처럼 검찰개혁 하는게 아니꼬운 인간들이 있나.
  • 현 검찰총장 임명한 사람 뉴규?
  • 단순해서 참 살기 편하겠다~ ㅋㅋ
  • 정부가 검찰 수사에 개입 안한다는 증거.
  • 검경수사권 조정할려고 하는 곳은 어디?
    그곳과 가까운 사람이라고 엮을 만한 사람은 뉴규?
  • 멍청한건 티 좀 내지마~
  • 단순한 색히님
  • 솔직히 손혜원 일은 못함
    더불어 민주당 디자인 한거에는 엄청난 공이 있지만
    지역구 마포면서 마포일보다 목포니 통영 일에 더 관심두고 가끔 헛소리 해대고 똥 뽈차는데 뭐 있음
  • 지역구 일은 시장이나 구청장이 해야죠 ㅎ 국회의원은 입법이 우선 아닐까요?
  • //럭셔리
    지역구 돈따오는게 국회의원 주 업무 입니다.
    지역구 주민들 민원 국회에서 해결해주고
  • 먼헛소리요

    전통문화 분야에서만 저사람이 힘쓴게 얼만데

    아무것도 모르니 이런소리나 하는거지..

    우리나라 장인들이 손혜원한테 얼마나 고마움을느끼는데

    아는 만큼 보이는거고,
    아무것도 모르는데 알려고도 하지않으면서
    비방만 하려고하면

    그건 의도가 있다고 의심받아도 싸..
    알려줘도 인정도 안하겟지?

    무슨 국회의원이 지역구 일만해..
    어휴..ㅋㅋ
  • 지역구 국회의원은 지역구를 대표하는 대표자입니다.
    일단 지역구 민생이 당연히 1순위가 되어야하는것은 맞습니다.
    근데 지역구 민생에 올인하는 가장큰 이유는 다음 선거에서도 지역구의 지지를 받기 위해서죠.

    근데 손혜원은 애초에 재선 생각도 안한다고 하는 사람이라.
    평소 자기가 관심있고 바꿔야한다고 생각하는 분야에 집중하는 것 같네요.
    재선을 노린다면 거의 빵점이지만 딱히 나쁜건 아니라고 봅니다.
  • // 검은날개
    어휴 지역구 의원이 지역일 해야지
    나경원 김성태 이새끼들이 또라이어도 꾸준히 되는 이유가 지역에다가 뭔가 한다는걸 보여줘서 계속 되는건데
    마포는 민주당 완전 텃밭도 아닌데 지역구 일 신경 안쓰고 돌아 댕기다 뺏기기 쉽죠
    또 전통문화 보존?? 뭐했는데요 구체적으로 아나요??
    아는 만큼 보인다고 ㅋㅋㅋ
    의도가 보인다고요?? 그래서 내 애도가 뭔대요 ㅋㅋ
    관심법이라도 쓰나 ㅋㅋㅋ
    ㅋㅋ 그쪽 예전에 보니 빨아주던 사람 생각나네요 ㅋㅋ 참 수준 하고는 ㅋㅋ
  • //피오르네
    지금 누가봐도 목포 노린다는게 보이죠
    그러니 현 지역구 지역민들 빡칠수 밖에
    정청래가 다시 나오더라도 마포에서 안전 빵으로 된다는 보장 없고
    애매하죠
  • 솔직히 일 잘함

    가방모찌나 했던 정치 짜바리들보다는 훨씬 나음
  • 국회의원에 대한 개념을 아예 잘못 알고 계시네요
    국회의원은 입법기관이고, 지역이 아닌 중앙의 정치적 결정에 대한 자기 지역구 사람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사람입니다.
    국회에선 국가의 문제를 다루지 꼭 집어 마포구에 대한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평가를 하려거든 국회의원이랑 구의원 구청장의 차이가 뭔지 정도는 구별하시길.

    물론, 자기 지역구에 쪽지예산 많이 물어주는 사람이 인기가 좋은게 현실인건 저도 압니다.
    혹시 그런 맥락이시라면, '현실이 그러하다' 랑 '그것이 옳다'의 차이 정도는 구별하시길 바랍니다.
  • //JENGA
    엄청 이상적인 말만 하네요
    뭐 그런 맥락에서 비례가 강화되긴 해야 하지만
    시장이나 구청장이 일할라면 돈이 필요 해요
    중앙 정부의 지원이요 그 민원 해결하는게 지역구 국회의원의 업무에요. 국가의 입법, 지역구의 민원해결
    그 쪽 말대로 국회의원은 입법기관인데
    입법 만큼 중요한 예산 심의기관이기도 해요
  • 검찰출신 국회의원이 가장많은당은? = 자유한식당
  • 도시재상사업 관련 계획은 각 시군구청 홈페이지에도 나옵니다. 만약 손의원이 투기를 했다면 게시전 단계보다 훨씬 전에 했어야 하는데?? 그정도는 아닌거 같은데요 ㅎㅎ 전 쫌 이해가 안가네요. 그리고 비밀취급 인가권자가 국회의원한테 자료를 줬다면 그 인가권자도 기소해야죠???
  • 투기든 아닌든 이권이 걸린 사업에 영향력을 행사할수있는 위치면 아가릴 닫고 있어야지 자기 직위 이용한건 잘못이다 자신한테 이득이 되건 안되건  
    그리고 저따위로 지 가족들 다동원해서 개짓거리하는데 저걸 순수한 의도로 봐주는게 미친 새끼들이지
    만약 저걸 김성태나 자한당새끼들이했다면 다른 태도를 갖겠지

    진영논리빠져서 진실을 왜곡해서보면안됨
  • ㅇㅇ 그래서 수사는 해봐야죠??? 그런데 왜 비밀취급권자부터 수사하지 않고 손의원을 바로 기소했는지는 의문이네요??? 이제 수사가 아니라 바로 공판인거 아닌가요?? 이전의 다른 건 과는 확연히 다르네요
  • 제가 본 관점에서는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관련 재판, 삼성 이재용 경영승계 관련재판, 이명박 다스 관련 소송 등
    적폐세력이 재판과정에서 결정적으로 불리하다고 판단될 때
    이재명, 김경수, 손혜원 등을 끌어다가 정치적 사법거래의 대상으로 엮으려는 행동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죠.

    사법부 내 적폐세력이 많은 것도 사실이겠지만, 이러한 현상은 '엘리트 관료주의'에 찌든 소위 '영감님'이라고 존경받고 싶어하는 세력들이 이른바 자신들이야말로 '정치적 밸런스를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빠져있는 것은 아닌지 우려스럽습니다.

    본래 엘리트 관료주의 관점에서는 보수나 진보 정치인 모두 단지 선출직 이라는 이유만으로 자신들을 지배하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죠. 양쪽 진영 모두 자신들이 장막 뒤에서 지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구요.
    엘리트 관료주의 사상이 잘 나타나는 쪽이 일본사회이죠.
  • 공정성 보다는 자신들의 정무적 판단이 한국 정치환경 내에서의 어느 한쪽으로의 일방적인 승리가 결국
    관료를 다시금 지배할 수 있는 강한 정치집단의 탄생을 의미하기에
    진실보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말하는 '정무적인 밸런스'라면서 괴상한 짓을 일삼는 것입니다
  • 하지만 결과적으로 김경수는 유죄판결이 나와서..... 대법원 판결은 아니지만 결과적으로 검사의 기소가 100% 거짓은 아니라는건 보여주는거 같기는 해요
  • 본인들이 아니라는데 검찰 ㅄ들이 개수작 부림
  • 현 시점에서, 검찰이 패소하면 과연 항소할지가 궁금~
  • 아니.... 무리하게 기소한거라니까요....검찰아저씨들.....기강잡고 싶은 건 알겠는데...
  • 검경수사권 조정과 공수처가 반드시 있어야 되는 이유

    뉴스야 기레기가 설치대니 딴지방은 인식이 나빠도 정작 당사자들인 목포시민들은
    이번에 손혜원이 시 발전 할려고 어떻게 했는지가 나옴
    검찰이 이거로 손혜원 못끌어 내리면 담 총선때 거진 당선
  • 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왔는데
    여전하네
  • 공수처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빨리 시행 바랍니다.
  • 목포사람들이 보는게 정확하겠지. 그곳에서 삶을 살아야 하기때문에 옭고 그른것만 따지는 개같은 얘긴 안함.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