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일본대변인 "한국대통령 日경제도발에 강경 대응하면 안돼"[43]
  • 계급
  • 태을샤자
  • [220.xxx.xxx.xxx]
  • 19.07.16 12:09
  •  | 
  • 5,905
  • 조회
  •  | 
  •  51 
  • 추천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한국에 사는 일본 원숭이가 개소리를 하네?
  • 개소리를 내는 원숭이는 개인가 원숭이인가 잡종인가
  • 지금까지 이런 개소리는 없었다. 원숭이소린가 진짜개소린가. 이세상 개소리가 아니다.
  • 하드코어변태라고 짱공에도 있음 ㅋㅋ
  • 가게주인이 주머니 사정이 더안좋지 않나요?
  • 토착왜구란 말이 있습니다....
  • 사드때 중국오질라게 욕한게 생각나네
  • 김병만: 저분들을 화나게 하면 안돼
    나베: 닛폰을  화나게 하면 안돼
  • 저것들 훗날 자신들이 했던 발언들에 대해 당당할 수 있을까요?
  • 올해가 친일파제거 원년이 되는건가....
  • 조선 근대화시켜준 은혜로운 일본에게 처맞아도 그대로 맞대응하지 말고 무조건 대화로 달래야 한다는 게 자한당 입장일 듯? 저게 한국사람인지 일본년놈들인지 헷갈릴 정도.
  • 역시 왜구당대표답게 아베 똥꼬 겁나게 빨아주려고 쓰는구나
  • 나베: 키이이이이~~ 아베상에게 대들면 안돼므니다~
  • 역시나 나베년 왜케 조용한가 싶었다...본색을 드러내는구만
  • 계획에 차질이 생기자 급해진 일본인
  • 앗...스크롤 내리더 비추 잘못 물렀어요 ㅠ 죄송합니다
  • 괜찮습니다~♡
  • 나베 기사라서 비추 먹는 듯 ㅎㅎㅎㅎㅎ
  • 암튼 도움이 안되는 나베상 ㅋㅋㅋ
  • 그럼 니들이 앞장서던지......
    지금 자한당 눈치 겁나게 보는중.....
    일본 눈치보랴...
    삼성 눈치보랴....
    애쓴다 애써.......
  • 나경원이 저렇게 말하는거 보니까 강경대응이 정답인가보다.
  • 나베가 저러는거 보니 일본애들 위기감 느끼나본데 ㅋㅋ
  • 진짜 대변인이네..ㅎㄷㄷ
  • 나 원내대표는 "거친 설전과 치열한 다툼은 외교라인과 각 부처에 맡기고 대통령은 차분함을 유지하는 게 바람직하다"며 "정치적, 외교적 해법을 마련하고 협상력을 가져가기 위해 대통령은 발언을 자제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말은 크게 틀린말은 아닌거 가튼데?
  • 그부분빼고 다개소리 잔유
  • 엊그제던가??? 어떤 사람이 올린글에서도
    정부는 정상적인 대응을 해라 개싸움은 국민인 우리들이 한다~~ 는 글도 올라왔었잖아요...

    원론적으로는 이게 맞죠....
    하지만 어떻게든지 딴지 걸고 있는 입장에서 할 말은 아닌듯요...
  • 맞는 말도 이완용이 했다면?
  • 제 생각도 그게 맞다고 보는데,
    얼마전까지 대응 안한다고 지랄했거든요. 저 당이.
  • 솔직히 우린 아직 이렇다할 맞대응 카드를 까지도 않았는데 여기저기서 난리중 이러니 정부가 어떤 카드를 쥐고 있어도 절대 오픈 안 시키지 일본보단 내부의 쓰레기들이 어떤 추잡스러운짓을 할지 모르니깐 분명 대응카드는 있을껀데 외부로 어떤 정보도 흘리지않은 정부가 참 잘하는거라고 생각함
  • 뉴라이트 출신인 장제원이 그래서 국정감사때 그 대책이 뭐냐고 전술이 뭐냐고 자꾸 물어봤자나요.
  • 진심 궁금 하다
    아베 똥꾸녕 빨아주면 돈이라도 생기냐
    자한당 아베똥꾸녕 빠는당
  • 생기잔아요 자금줄중에 하나
  • 일본 쁘락지
  • 나경원 일본장학생 99%확신
  • 암컷 원숭이
  • 쫌 사람같이라도 말을 해라
  • 북한처럼 대해달라는것 같은데.
    일본이 백제의 후손 드립 치면서
    우린 한민족이므니다 하면 되긋네...
  • 언제는 대통령 맞냐 등판 안하고 머하냐 하다가 쪽발이들하고 문제생기니 가만있으라고?? 씨브널련  
    말 존ㄴ 바꾸네 개같련
  • 역시 아무말 대잔치~
  • 저년은 평생 일본 관련돼서만 기사가 나오네
    아무리 일뽕 나베 한다지만 도대체 진짜 정체가 뭐야 미친년아
  • 지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냐...
    도대체 저 아줌마 판사는 어떻게 된거지?
  • 일본 대변인이...그 당에 나 모씨???ㅋ
  • 하.. 분명 저건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촌철살인이 될수도 있는 발언이었음....
    결과론적으로 그냥 나베가 나베짓한 꼬라지이지만 ㅎ

    문통이 직접 일본의 쓰레기 짓에 대해 언급하는 것도 시의적절한 의사표명이긴 했지만 ^^;;
    그저 국민들에게 안심하셔도 좋다~ 라는 뉘양스의 언급만 하시고...
    외교, 경제 실무진들과 관련 업체들이 꿋꿋히 한발한발 내딛을수 있는 든든한 뒷배 역할만을 자처하는 것도
    어쩜 한가지 좋은 방법이 될수도 있었음 ^^

    지금 보면 일본 기사들은 대놓고 문통을 직접적으로 저격하고 있음... (어쩜 그런 노림수가 있었던 걸지도 ^^)

    나베의 저 발언의 본 취지야 결국 "정권의 정신승리~" 따위의 표현으로 쉽게 가늠할수 있었지만 ㅎㅎㅎ

    하기사 나베의 지난 행적을 돌이켜 본다면...
    혹여 나베가 제정신을 차리고 올바른 말을 꺼낸다 한들, 개병신년취급을 당할수 밖에 없겠지만...

    하물며.. 정권의 정신승리~ 따위의 표현이라니.... 수준 참 ㅋㅋㅋ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