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군사협정이 드디어 종료

당갈 작성일 19.08.23 00:13:46
댓글 2조회 635추천 7

쪽바리쉐키들 벙쪄해 있을것 같군요

캬캬캬

 

http://www.hani.co.kr/arti/politics/bluehouse/906773.html 

 

아래 펌  

 

한일포괄적군사정보호호협정은 오늘로써 종료되었습니다.

일본은 예상을 못했던것인지 암튼 방방 날뛰네여 ㅎㅎ 

일본이 앞으로 쓸 수 있는 카드는 3개 정도겠죠

 

1. 한국인 무비자 입국 제한 (제발 좀 써라 ㅋㅋㅋㅋ)

2. 한국내 금융자산 (여신) 반출 (할 가능성도 낮지만 큰 효과 없음)

3. 반도체 및 기계관련 전략물자 수출 금지 (일본기업 다 죽는다~~~)

 

일본이 왜 쓸 카드가 별로 없냐면 간단해요

 

1. 일본은 압도적으로 한국에 흑자를 뽑아가는 위치에 있기때문에 무역분쟁을 하면 할수록 손해임 (미국이 중국에 무역전쟁 도발한것과 정반대)

2. 달러를 무한정 찍어내는 미국과 달리 금융자산이나 엔화를 통해 상대국가를 압박할 수 없음 (이미 일본의 재정적자는.. ㅎㄷㄷㄷ)

3. 군대도 없는 나라라서 안보적으로 위협도 못함 (그래서 평화헌법 고치려고 이지랄 한거죠)

 

그에 반해 우리가 쓸 카드는 많죠

 

1. 한일조세조약 폐기 카드 -> 이건 IMF때 일본이 한국에 돈 좀 쥐어주고 체결한 굴욕적인 불평등조약이죠.. 한국에서 돈을 쪽쪽 빨아가는 이 조약 없애면 롯데나 유니클로같은 회사 곧바로 휘청 합니다. 이걸 폐기하면, 우리가 투자한 일본내 회사보다 일본이 투자한 한국내 회사가 압도적으로 많아서 무조건 일본에게 불리한 카드입니다.

 

2. 백년은 더 쓸 수 있는 무제한 방사능 카드 -> 말이 필요없죠.. 당장 농수산물 수입제한조치 (혹은 전수검사), 산업자재 수입제한조치, 올림픽 보이콧 및 환경조사 요구 카드, 방사능 폐기물 방류 항의 카드 등등 앞으로 100년은 최소한 더 써먹을 수 있는 꽃놀이패입니다.

 

3. 종군위안부 및 강제징용 개인보상 전면전 카드 -> 일본의 가장 큰 아킬레스건이죠. 개인차원에서 보상하는 것은 이미 대법원에서 판결났으므로 한국정부는 개개인의 소송을 돕기위해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를 해주고, 전범기업 국내 자산을 100% 환수하고, 국제적으로 일본의 전쟁범죄를 강력하게 어필하면 정공법 중의 정공법입니다.

 

4. 울릉도 공항 군용기 배치 및 독도 국군 배치 카드 -> 이건 뭐 일본 우익들 팔짝 팔짝 뛸 카드입니다. 가뜩이나 러시아 뿌찐 대통령한테 북방 4개도서 반환 FUCK YOU 먹은 터라 독도까지 우리가 강하게 나오면 아마 미쳐서 죽을지도 모릅니다.

 

5. 현무4 차세대 탄도탄 및 핵추진 잠수함 개발 및 배치 카드 -> 일본은 죽었다 깨어나도 만들 수 없는 완벽한 비대칭 전력입니다. 현무4는 현재 개발중인데 도람푸가 한국 미사일 개발 제한 풀어줘서 탄두 2톤에 사거리 800KM이상 (1000km이상이라는 이야기도 있죠)되는 막강한 탄도탄입니다. 게다가 현무 2B같은 탄도탄을 한달 이상 잠수하고 물속에서 발사할 수 있는 핵추진 잠수함 개발 공표하면 아마 일본놈들 발광할겁니다

 

당갈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