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신청 건의

지구파괴 작성일 17.07.15 07:10:32
댓글 0조회 685추천 1

건의할 게시판은    직업 게시판입니다.

 

 

타인의 직업에대해서 당사자에게 들어서 이직이나 그 직업의 연봉이 얼마나 되는지  그 직업이 어떠한 일이지에 대해서 자세히 듣는다의 취지 입니다.

짱공아재들의 아재 아재한 것과 어느정도 떨어지며 게시물의 한정되어 있지만 그직업이 얼머나 벌고 어떠한지에 대해서 물음에 지속적이 게시물 조회가 생길거라고 생각됩니다.

 

예>

 

직업 : 비계공 (건설업 전문직) (플랜트)

나이 : 33

사는곳 : 충남 당진

월급  :  400 이상    ( 직업특성상 일급으로 들어감 하루 일급 19만원  한달 평균 20일 정도 일함)

경력 : 6년차

 

자세히 :  현재 당진에 살고 있습니다. 현재 현장은 현대오일뱅크 이며 직업 특성상 1개월에서 1년 단위로 현장으로 이동 합니다.

비계공은  토목현장 과  플랜트 현장 으로 나뉩니다.. 토목현장은 간단하게 아파타 빌라 같은 거를 말하며 플랜트는 발전소 화학 공장 같은 곳을 예로 들수있습니다.

 

또한 토목 현장과 플랜트현장은 일급이 틀리며 평균적으로 플랜트현장이 더 많이 받습니다... 하지만 플랜트 현장같은 경우 노조   민주노총이나 한국노총 같은 노조에 가입을 해야만 일을 할수 있습니다.. 물론 노조의 가입을 안하고 일을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나중되면 다 가입 하더라구요.

 

일하는 환경 같은 경우 플랜트 현장이 안정성이 더 있습니다.  토목 현장에서는 큰 현장 제외하고는 빌라나 아파트는 관리 감독을 안하니까요

 

현재까지 다며본 현장은 울산 sk이노베이션  현대제철 현대하이스코 당신 화력 발전소  태안화력발전소 현대오일뱅크 삼성토탈 고덕삼성전자.. 등등 더잇는데 많아서 일일이 기억하기 힘드네요..

등등드읃으등.............................등등드읃.ㅇ  이러리 저러리

 

사진 첨부   사진첨부 사진첨부

 

--------------------------------------------------------------------------------

 

이런식의 게시판을 만든다면 많은 관심이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게시판 건의요

 

건의·불편신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