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5월 04일 관심종목

민우아버지 작성일 17.05.03 10:58:08
댓글 2조회 2,751추천 1

정말 어려운 장이네요 일반 개인투자자들은 사면 물리는 장이 되었습니다.

차트를 돌려보면서 아 저걸 왜 못 봤지? 저건 당연히 급등패턴인데 하면서 자책을 하고 자신을 야단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그러면서 배우는 겁니다.

요즘 코스닥을 보면 가랑비에 옷 젖는 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야금야금 빠지니깐 손절도 못하고 내일은 오를거야 모레는 오를거야 하면서 기다리는 사이 벌써 마이너스 10프로 이상 되신 분들 많으시죠? 과감한 결단이 필요할때라 생각됩니다.장이 이러니 관심종목 올리는 것도 참 난감하네요 하지만 장이 아무리 안좋아도 상승하는 놈은 상승하고 장이 아무리 좋아도 떨어지는 놈은 떨어집니다.

소개해 드릴 종목은 이에스이커머스(069920)입니다.

당사는 해외 수입 대행 및 국내 업체들의 입점을 통한 전자 상거래 (E Commerce, Mobile Commerce, Smart TV Commerce)사이트인 WIZWID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력 사업모델인 WIZWID를 기반으로 발견된 브랜드와 카테고리 레버리지를 통해 HOLON(종속 회사 및 관계회사)을 육성하고 있으며, HOLON ( )DirectCommerce Store ( )Vertical Commerce Store E.M.T COMMERCE 사업을 ISE GLOBAL NETWORK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도모 하고 있는 PLATFORM을 통해 지원 육성하여 성공시키는 서비스인 EDGE(Everything commerce hubs Driven Glocalized N2N Expansion)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차트 보실까요?

149377648349000.jpg

 수급이 모아진 상태에서 한번 터트려 주네요 분할매수분할매도는 필수입니다.

내일도 힘든 장이 될 겁니다. 이럴때 일수록 멘탈 흔들리지 마시고 작은 수익에 감사하는 마음 가져야겠습니다.

 

민우아버지의 최근 게시물

재테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