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노젖키아이 작성일 17.07.17 15:44:37
댓글 6조회 854추천 0

대북경협주가 가네요.

 

김정은돼지새끼와 트럼프 푸틴 시진핑 박근혜의 힘겨루기속에서 대북주가 박살났었죠.

 

더이상 최악이 없다고 생각하고 4차산업 다음으로 대북주를 테마주로 삼았는데, 오늘 가네요.

 

대북주 대장은 제룡전기인가? 신원인가?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둘다 엎치락 뒷치락하네요.

 

그래도 문재인대통령이 된후 대북주가 조금씩 나아지는 형국이네요.

 

관심으로 봐야겠습니다.

 

 

 

이디는 오늘 부터 반등오네요. 3~4%정도 오른거 같은데, 장대양봉이 안나와서 다행입니다. 가늘고 길게 갈것같네요.

 

근데 일봉상 차트를 보면 오늘정도로 3%정도 오르고 또 내리막 계단형식을 걷는 패턴이 보여서 많이 불안합니다.

 

담지는 않고 공부하는 차트로 계속 봐야겠어요. 월봉은 좋은데 일봉이 짜증나네요. 갈피를 못잡겠네...ㅎㅎ

 

그래도 일봉도 볼린져 중간선 뚫으면 무조건 4000원 갈겁니다.

 

 

 

S&T홀딩스는 1~2%정도 올랐습니다. 좋습니다. 좋아..ㅎㅎㅎ 가늘고 길게~ 제발.. 가늘고 길게~ 가야 오래갑니다.

 

계속 이정도로만 가줘도..ㅎㅎ 연말까지만 2배가자..

 

 

 

엘지디스플레이는 60분봉상 중간선을 못치고 나갔네요. 관심있게 봤지만 아직 매수시기는 아닌듯 합니다.

 

좀더 힘을 받아야 살만한데.. 분명히 전고점은 치고나갈것 같은데 말이죠. 근데 길어야 올해까지인듯하니

 

장기는 아닙니다.

 

근데 엘지디스플레이보다 엘지전자가 더 차트가 좋은것 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

 

엘지디스플레이 보다가 60분봉 중간선 안타면 관심목록을 엘지전자로 넘어갈까 합니다.

 

 

 

 

아... 삼성관련주의 종목들이 죽어야지 다른 이외종목들이 사는데.. 삼성은 언제 떨어질라나... 제발..

 

삼성관련주들 그만좀 올랐으면 좋겠네요...ㅠㅠ 그렇다고 지금 삼성관련주들 탑승하자니 언제 내려갈지

 

모르겠고...

 

 

 

아참 소장님. 항공우주머시기 주식인가.. 방산비리로 검찰 조사받네요..

 

에구..ㅜㅜ 중대형주가 거래량터지고 장대음봉이면 무조건 나와야된다고 배웠습니다.

 

힘내시구요!! 

시노젖키아이의 최근 게시물

재테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