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앞으로의 시황이나 관련주가 궁금합니다[11]
  • 계급
  • 백가선생
  • 19.03.17 04:38
  •  | 
  • 1,146
  • 조회
  •  | 
  •  0 
  • 추천
  • 12일 갭상승 이후 외인들 자금 유입되는것을 보고
    하이닉스와 에스원 skc코오롱pi 담아봤습니다
    다행히 미증시와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가 크게 올라
    이번달 수익은 10프로가 넘을듯 하네요ㅠㅅㅠ

    짱공분들께서는 앞으로의 시황을 어떻게 보시는지요?

    저같은 경우는 미국pmi지수가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고
    신규 수주는 하락을 잠시 회복하는것으로 보여
    이번주 fomc는 비둘기가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이번주까지만 지켜보고 전량 매도 이후에
    미중무역전쟁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만 확인하고
    포지션을 정할 생각입니다

    이번에 반도체와 보안 관련주를 잡았는데
    미중무역협상이 어떻게 타결되는지 보고
    반도체 보안 건설 중공업 관련주를 노려볼생각입니다

    짱공인분들께서는 1분기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앞으로의 시황이나
    어떤 관련주를 주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요즘은 주식보다 선물거래 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표들 보면 며칠전부터 미국경기 회복세가 다시금 보이고 있죠 나머지는 딜딜합니다
    연준위워회 에서 비둘기라는 생각에는 찬성합니다 아시겠듯 아직 안좋아 라는 뜻이니까요

    미중 무역협상도 중요하지만 영국의 브렉시트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럴때는 금을 보는것도 좋죠
    개인적 생각으로 미중 무역협상은 년내로 가닥이 잡힐거 라 생각합니다 트럼프형의 재선을 위한
    기저효과는 이정도로 충분할듯 생각되니까요 거기에 내년 북한하고 문제까지 해결하면
    '강한 미국 다시 만든다' ㅋㅋㅋㅋ 봤냐 ? 할테니까요
  • 코오롱 저도 살짝 발만 걸치고있는데.
    금요일 코스닥 떡락으로 같이 밑으로 빠지단데.
    skc코오롱은 저랑 안맞는거 같아요.
    맨날 손해넹.
  • 저는 yg유탄 얻어맞은 엔터주들 담아보겠습니다
  • 엔터주를 선정하신 기준이 어떤것인가요?
    미중무역협상이 타결되어 중국관련주가 흥할것이라는 예상으로 선정하신건가요?
  • 단타 관점에서 과대낙폭 반등만 노리는거라 큰의미는??없어요
    그 이후는 분석이 필요하겠지만요
  • 와이지는 오너리스크를 봐야하지 않을까용@@
  • 화장품 카지노 (외국인 관광객 및 동남아 시장 이슈)
  • 일단.
    김정은 뚱띠 담화문발표.
    ( 대북주 떡상이냐? 방산주 떡상이냐? 새기의대결).
    만약 나안해 삐짐하면 대북주 주워담는기회.

    중국대장 방한.
    (화장품. 면세점. 호텔 떡상)

    미세먼지 색터.
    1분기 어마어마한 실적이라는 탄알일발 장전중.
    아빠콘덴싱 맹글어유. 미세먼지 절감을 위하 보일라 콘덴싱으로 교체. 창틀에 끼우는 공기청정기
    경동나비엔 총알일발장전중.
    ( 전 쫄보라 안들어갔음. 들어갈까? 생각했을때 들어갔으면 주당 만원수익ㅜㅜ)

    바이오섹터
    AACR 끝물. ASCO 관련주로 대비해야됨.

    IT. 전자 섹터
    일단 그뭐냐. 미국에서 뭐 늘린다했는데. 기억이 안남. ㅋㅋㅋ

    금요일 부로 코스피 대형주위주로 수급들어옴.
    그전까지 중소형주로 수급 들어왔는데.
    갑자기 유턴중.
    지수를 끌어올리겠다는 말로 들림.
    일단 월요일 지수 개떡상 할것 같음.
    레버리지 또 쫄보로 들어갈까? 말까?? 고민만하다
    시간다보냄. ㅜㅜ.

    하노이사태만 없었어도 우리도 2400/800은 갔을낀데. 북한 돼지친구 영맘에 안듬.

    일단 제가 알고있는 것만 두서없이 적어보았습니다.
  • 그래서 제가 엘생을 ...asco 를 기대하면서 ㅋ
  • 단기간 이슈 전망 -> 시간낭비
  • 지금은 뚜렷한 섹터가 없습니다
    인덱스,메탈,스탁,fx  전부 아슬아슬 합니다
    연준이 비둘기라 할지언정 브렉시트 걸려있고 미중협상
    마무리라 언론에서 말하지만 진핑이랑 도널드 형이랑 만나서 악수하고 사진찍고해야 마무리 지어질듯 하네요
    제의견 솔직히 말슴드리면 지금은 암것도 안하는게 나을겁니다... 진짜 하고 싶으시면 과대 낙폭종목 은행이자정도 수익 보고 나오시는게 좋으실거에요 ....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