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인데 바지에 똥을 싸버렸습니다

seoldog 작성일 07.01.27 10:39:26
댓글 23조회 6,939추천 11
116986197318055.jpg

기말고사 끝나기 하루 앞날이었는데, 그 전날 자취하는 선배 방에서 술을 엄청 마시구 잤습니다... 늦잠을 잤죠. 씻고 뭐 똥 누고 할 겨를두 없이 시험시간이 늦을까 캠퍼스루 죽어라 뛰었습니다.

다행히 3~4분 정도 남겨두구 강의실에 도착은 했는데... 자리에 앉으니까 계속 뱃속이 부글거리는 것입니다... 제가 원래 장이 좀 안 좋습니다... 그런데 또 계속 다리 꼬고 앉아서 배에 힘주면서 발끝 딱딱거리니까 좀 가라앉았습니다. 그래서 별일이야 없겠지 하구 시험을 봤습니다.

근데 이 교육학 담당 교수님이 좀 우스갯소리를 잘하는 분입니다. 시험 도중에 우스운 얘기를 하면서 학생들이 잠시 웃음을 터뜨리는 순간이 왔습니다. 근데 마침 계속 짜증나는 방구가 배에 차 있었던 저는 맨 뒷자리이기도 했기 때문에 살짝 뀌려구 힘을 줬습니다. 근데 순간 투둑 하는 기척이 일며 몇초 후엔 의자에 맞닿은 엉덩이 끝이 엄청 뜨거워지는 거예요... 진짜 말그대로 아차 싶었고 심장이 철렁 내려앉았습니다. 뒤늦게 엉덩이를 조였지만 찔끔찔끔 막무가내로 새어나오는 느낌이 계속 나고 가라앉은 줄로 생각했던 똥은 갑자기 엄청 마?痴側?하늘이 샛노래져서 교수님에게 허락을 받는둥 마는둥 말도 제대로 못하구 손만 겨우 들어보인 뒤에 엉거주춤하게 뒷문을 통해 나갔습니다.

다행히 청바지라 엉덩이 부분에 묻은게 보이지는 않을꺼라 생각하고 안심했던 게 저의 첫번째 실수였습니다... 화장실 들어서서 거울에 비춰보는 순간 엉덩이에 똥자욱이 원모양으로 새겨져 있는 게 보였거든요... 분명히 몇몇 여후배들이 절 돌아봤는데요. 더 문제는 변기 뚜껑을 올리구 바지를 내리는데 오른쪽 바지 끝자락으로 설사똥이 흘러내려서 제 베이지색 컨버스에 왕창 묻엇습니다. 휴지에다 침을 묻혀서 미친듯이 닦았지만 바지 엉덩이와 신발에 묻은 똥자욱은 결코 지워지지 않았습니다.

너무 기가 막혀서 눈물이 나오려구 하면서 꿈이라고 생각하고 싶었습니다... 시험 끝날때까지 나가지두 못하구 계속 변기에 앉아 있었습니다... 결국 시험이 끝나구 학생들이 나왔는데. 몇몇 애들이 화장실 안으루 들어와서 시험 얘기를 하는데. 제가 화장실에서 젤 끝 칸이었거든요. 걸릴까봐 조마조마하구 숨소리까지 죽이구 가만히 있었습니다. 한 동기가 와서 'xx야, 너 거깄냐?' 라고 물어봤는데 제가 댇바을 안했습니다.

화장실에서 세시간 조금 넘도록 있었던거같습니다. 추운것두 몰랐구 그저 어떻게 해야 하나 그것만 걱정했습니다... 다행히 동절기라 해가 그나마 빨리 떨어지는 편이라서 오후 5시 정도 되니 어둑어둑해지더군요... 냅다 뛰어나와서 제 자취방으루 뒤도 안돌아보구 뛰었습니다.. 집에 오구 나서야 가방을 놓구 온 걸 깨달았습니다. 핸드폰만 다행히 제 주머니에 있었는데... 평소 절 잘 따르던 여자후배가 문자를 보내왔습니다. '선배님 가방 제가 갖고 있어요...' 이렇게만 써있는데... 평소엔 말꼬리 '...' <--- 이런거 절대 안쓰는 애거든요...

진짜 미치고 환장해버릴 지경이라 그날부터 지금까지 맨날 술만 먹엇습니다.


1.그 여자 후배는 제가 똥을 쌌다는 걸 알까요?

2. 화장실에서 절 불렀던 동기는 제가 거기 있다는 걸 알아차렸을까요? 근데도 그냥 제가 민망할까봐 별 말 없이 돌아간 걸까요?

3. 가방을 어케든 받아야 하는데 무슨 방법이 좋을까요?

4. 만약 제 똥자욱을 본 학생들이 있다면 과에 소문이 쫙 퍼졌겠죠?

5. 어차피 2학년 마친 지금 시점이 군대가기 좋은 시점이긴 하잖아여... 만약 자퇴와 군대 둘 중에 하나만이라면 군대가 당연히 낫겠죠?

seoldog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