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카야

제퓨론 작성일 14.12.05 17:15:02
댓글 29조회 15,929추천 0

 141776722056376.jpg


141776723380803.jpg


에네스카야 사과문

'불륜설'로 논란이 불거진 터키인 에네스 카야가 공식 사과에 나섰다.

에네스 카야는 5일 오후 법무법인 정건(변호사 허정현)을 통해 장문의 사과문을 배포하고 그간의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최근 저와 관련된 일들로 저에게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사랑에 의도치 않게 상처를 입히게 되어 죄송한 마음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한국에서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 가정을 꾸렸고, 최근에는 기대 이상으로 많은 방송활동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으며, 특히 많은 분들께서 저에게 조건 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내주신 경이로운 인생을 경험하였습니다"라며 "이 과분한 사랑이 터키에 대한 한국인들의 따뜻한 애정에서 비롯된 것임을 잘 알고 있기에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제 잘못의 과소를 따지기에 앞서 누를 끼친 점에 대하여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고개 숙였다.

에네스 카야는 "많은 분들께서 저에게 분노하고 계신 이유를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평소 방송에서 보여드린 보수적 모습과 달리 인터넷 글에서 주장되는 제 행동이 이에 미치지 못했던 점에서 저에게 배신감 또는 위선을 느끼셨을 것입니다"라며 "결혼 전 저 또한 또래의 젊은이들처럼 인터넷을 통해 낯선 사람을 알게 되는 일도 있었고, 그 관계가 이어져 일면식도 없는 상대와 수위 높은 말을 했던 순간도 있었습니다"라고 논란이 된 행동들에 대해 일부 인정했다.

그는 "저에 대한 비난이 커지는 것을 보면서 저 또한 매 순간 적극적으로 나서 변명하고 싶었습니다. 그렇지만 왜곡된 사실에 대한 즉각적 대응으로 여론의 심판을 받는 일은 현재 가장 큰 고통을 겪고 있는 제 가정을 더 큰 고통으로 모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고, 잘잘못을 따지기에 앞서 어찌 되었든 현 사태는 저의 과거 행동에서 촉발된 것이므로 겸허히 여러분들의 비난을 수용하고자 합니다"라고 반성의 뜻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사실관계를 악의적으로 왜곡하거나 거짓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
밝혔다.

에네스의 사과문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네스 카야 사과문, 정확한 해명은 없네", "에네스 카야 사과문, 그런 말을 하긴 했구나", "에네스 카야 사과문, 해명 같지 않은 해명", "에네스 카야 사과문 논란만 초래할뿐"등의 반응을 보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과문 원문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120551077


한밤 인터뷰 기사글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2/05/2014120501947.html



그렇다고 합니다.

제퓨론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