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라 킹오브몬스터 시사회 반응

pppsas 작성일 19.05.11 19:46:19
댓글 24조회 10,805추천 12
155757157986016.jpg
스티브 와인트랍 (Collider 편집장)

2014년 [고질라]는 문제가 많았다. 영화는 고질라인데 고질라가 거의 안 보였다. 하지만 이번 마이크 도허티 감독의 영화는 어썸하다. 지난 고질라 영화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다 채워줬다. 고질라가 다른 몬스터들과 싸우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 만족할 것이다. 그리고 VFX도 효과가 정말 미쳤다. 감독이 오리지날 원작과 몬스터들간 결투를 이렇게 잘 구현할거라고 예상 못했다. 다시 보고 싶고 이번 영화 기대안한 사람들은 티켓을 사길 권한다.?

Eric Davis (Fandango)

이번 영화는 몬스터 액션을 한단계 끌어올렸다. 결투씬들은 아름다우면서도 강력하고 그래픽 노블에서 그대로 가져온듯한 모습으로 구현했다. 제대로된 거대 몬스터 영화를 기대했다면 바로 이 영화가 제격이다. 아니 그 이상이다. 다음 속편인 [고질라 vs 콩]이 벌써 기대된다?

Paul Shirey (Joblo)?

이 영화는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고질라 영화의 현대판 버젼이다. 2014년 [고질라]가 부족했던 부분을 다 채우면서도 그 영화의 좋은 점들은 다 가져왔고 그보다 100배 이상 배가시켰다. 몬스터들간 액션은 온 극장을 다 흔들었다. 정말 x나 좋다. 이 영화속 크리처들에 많은 열정과 애정이 담겨있음을 알수 있었다. 카메라가 그들을 아주 세세히 잘 보여주며 아름답게 구현한다. 이 몬스터 영화는 모든면에서 완벽하고 다시 보고 싶다. 여름 영화로 완벽 정식 리뷰는 이달말에 나오지만 금년 여름 영화를 추천해 달라고 한다면 주저없이 이 영화 강추한다. 이전에 나온 현대판 고질라 영화들이 보여주지 못하고 실수한 점들을 다 보완해서 나온 영화다. 이제서야 제대로 나온 몬스터 영화다.?

Megan Peters (Comicbook)?
내가 기다려온 영화다. 스릴감 넘치는 이번 속편은 일본의 카이주 정신을 이어받으면서도 향후 이어질 프랜차이지도 예고한다. 이 영화의 장엄하고 거대한 스케일과 시퀀스들은 관객들을 놀라게 만들 것이다. 아주 놀라운 비주얼이다. 몬스터버스와 카이주 혁명에 익숙치 못하다면 이 영화가 그 생각을 바꾸어놓을 것이다?

Dan Casey (Nerdist) 정말 재대로다. 최근 수년간 극장에서 가진 경험중 최고. 지금껏 나온 몬스터버스 영화중 최고. 스케일은 엄청나고 모든 액션씬이 데스크탑 PC 월 페이퍼에 어울릴만하다. 가능한한 가장 큰 스크린에서 보라?

David Crow (Den of Geek) 이 영화는 지금껏 나온 가장 미치고 가장 엔터테이닝한 미국식 카이주 영화라고 감히 말할수 있다. 하지만 그 표현만으로는 부족하며 몬스터들의 장엄하고 거대한 점과 인간들의 어리석고 괴팍한 모습이 담겨 실로 몰입도 높은 라이드다?

Ian De Borja (IMDB) 무조건 가장 큰 스크린에서 봐라


ㅡㅡㅡㅡㅡㅡ

존윅3랑 이거는 꼭 챙겨봐야할듯
pppsas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