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몽

자연사 작성일 15.08.27 09:33:42
댓글 1조회 2,033추천 3

저는 꿈을 잘 꾸지 않습니다만, 꿈을 꾸게 되면 앞으로 일어날 일을 보여주거나 암시하는 꿈이 많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였습니다. 이상한 건물 지하에서 탁구를 하는 꿈을 꾸었는 데, 4년 뒤인 중3때 크리스마스 이브날. 꿈에서 본 그곳에서 탁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때는 꿈에 왠 처음보는 여자와 연인인 것처럼 다녔었는데, 이상하게도 바로 1년 뒤에 똑같은 여자와 사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귄지 3일 째 되던 날에 꿈을 꾸었는데, 나쁜 녀석한테 쫓기던 나를 그녀를 비롯해서 나와 친한 이들이 모두 막아서고는 나보고는 멀리 도망치라 해서 도망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한달 뒤. 그녀와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더 신기한건 거기 나왔던 애들이 그녀와 헤어졌을 시기에 뭔가 안 좋은일이 생겼었습니다.



또 하나, 잊을 수 없는 것이 9.11 테러. 전 그것이 꿈에서 똑똑히 보였습니다. 물론 암시였지만, 어색함 없이 연결 할 수 있었습니다. 



막상 꿈을 꾼 당시에는 무슨 뜻인지 몰랐지만, 사건이 터지고 나서야 그게 무슨 뜻인지 아는 일들이 종종 있습니다. 답답한 일이긴 합니다만, 더더욱 답답한건 제가 꿈꾸는 것들은 대부분 안 좋은 일이죠. 미리 알려주는건 천기누설이어서 그럴까요?

 

자연사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