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쪽 장기적으로 일하기에 어떤가요?

스파리언 작성일 15.12.24 23:58:19
댓글 7조회 4,197추천 2

 

 안녕하세요 짱공 회원 여러분! 곧 29살이 되는 인천에 사는 청년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글 써보네요.

 

 자유 수다 게시판에 올리려다 그냥 여기에 올리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서요.

 

 88년생 경기권 4년제 졸. 군대 전역 후 마케팅 분야를 생각해왔는데, 막상 일을 해보니 기획이라는게 정말..

 적성에 너무 안 맞고 업계 자체가 열정페이다 보니.. 인턴 기간만 채우고 퇴사했네요..

 

 물류 창고랑 가락 시장에서 유통 현장 업무랑 자재 관리 업무를 잠시 했을 때 저와 적성에 잘 맞았던 터라

 그 쪽으로 다시 취업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물류 관리 및 입출고 관리 쪽으로요.

 

 채용 공고들을 봐보니 물류 관리 및 입출고 관리쪽은 고졸 이상 채용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제조업 회사가 많다보니

 마케팅 업계나 IT업계에 비해 기업 규모나 복리 후생 자체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좋긴 해요.

 

 여기서 짱공 회원님께 질문 드리고 싶은 점은 물류 및 입출고 관리(현장업무. 자격은 대개 고졸 이상)로 입사를 하면,

 나중에 가정을 꾸리고 자녀들을 성장 시키는 시기까지 승진을 바라며 일할 수 있는지 알고 싶네요. 물론, 기업 규모가

 어느 정도는 된다는 전제 하에서요. 근속 년수가 쌓이면 더 큰 일을 맡긴다든지 하는 식으로요.

 

 요즘 같은 시대에 4년제 부심 부리고 싶은 마음도 없고, 체면 살리느니 제 적성에 맞는 일을 하자는 주의이지만, 

 어쨌든 곧 결혼과 가정을 꾸리는 것을 염두해 두어야 하는 나이이기 때문에 질문을 드립니다! 

 

 부디.. 짱공 회원님들의 조언 부탁드릴게요! (--)(__)

스파리언의 최근 게시물

인생상담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