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판교 공연장 사고가 죄송스런 마음이네요.

마니아노래 작성일 14.10.17 23:00:11
댓글 4조회 1,248추천 6

 

 사고를 당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관련 글을 쓰고자 하는 이유는, 관련 업종의 종사자로서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어서 드립니다.

 

 먼저, 사고의 경위를 보자면, 현시각까지 아직 사고장에 부상자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아마 공연 당시 모든 안전요원(경호와 스태프)들은 무대 펜스를 지키고 있었을 것 입니다. 늘 그렇게 진행되어 왔으니까요. 공연장과 사고장소의 거리가 멀지는 않지만 펜스의 위치로 봤을때 주최측에서도 신경쓰지 못한 부분에서 사고가 난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사고 경위는, 축하가수의 무대 등장이 있고 이를 보려고 사람들이 몰리면서 몇몇 분들이 잘 보이는 곳을 찾아 환풍구 위로 올라가자 여러사람들이 따라 올라가게 되었고, 이로 인해 하중을 이기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상황에 연출진은 무대에 온 신경이 갔을테고, 경호는 펜스주변에서 가수들에게 접근하는 사람들을 통제하고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연출진에서 오래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전달은 했을 겁니다. 위험에 보이는 곳에 사람들 올라가게 하지 말라고.

 

 죄송스럽네요. 저 정도의 규모의 이벤트는 사실 큰 무대가 아니라서 인력도 별로 없었을테고 안전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도 않았을 것이고, 저또한 그럴테니까요.

 

 그냥 여러분. 아무리 연예인이 보고 싶어도 위험한 곳에 올라가지 마세요. 난간에도 모이지 마시구요.

 

 죄송합니다.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 큽니다만. 적어도 짱공 정경사에서 이글을 읽는 분들이 계시다면 공짜행사 연예인 볼려고 위험한곳 까지 가지 마세요. 그리고 연출진에서 위험하다고 하면 그 자리 피해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사고자 분들이 잘못했다는 말이 아닙니다. 사고에 대한 책임 반드시 주최측과 기획사측이 책임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의 예방을 위해서라도 제발 위험한 곳에는 올라가지 마세요.

 

 부탁드립니다.

마니아노래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