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하는 KT 강남지사 김xx

yacle 작성일 16.03.21 18:3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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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주 토요일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AS요청을 하였더니 기사님에게서 전화가 왔고
공유기를 얼마전에 바꾸었음에도 지속적으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에 대하여 컴플레인 하였더니

고객이 컴플레인하면 교환해주믄 공유기가 다른데서 사용하던 제품이고

또, 동일 모델의 새제품으로 교환하더라도 같은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난다고 들었습니다.

결국은 제품의 문제겠지요.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위하여 KT 직원과의 통화를 말씀드렸고

오늘 강남지사 김xx씨라는 분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 attitude가 가관이더군요.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을 위한 노력이라고는 눈꼽만치도 없고...

어떻게해서든지 월 1000원씩 요금을 더 내는 공유기 이야기만 하시더군요.


통화를 몇십분은 했지만 이분의 특징은..

 

질문에 답변을 안합니다..
무조건 기사를 보내겠다고 합니다.
전문가도 아닌데 어찌 아냐고만 합니다. (나보고 어쩌라고.. 이런식 입니다.)


집사람 : 인터넷이 자꾸 끈긴다.
김xx씨: 끊기면 껏다 다시 키면 된다.
windows도 그렇고 핸드폰도 그렇고  문제 생기면 원래 한번씩 껏다 키는 거다.
다들 그렇게 쓴다.

 

옆에서 듣고 있다가 열받아서 전화 바꿈

 

나 : 그걸 말이라고 하냐...
일반적으로 인터넷 공유기라고 하는걸 누가 사용 할때만 키냐..
(더군다나 인터넷 집전화도 쓰고 있는데...)
김xx씨: (.......)

 

나 : 대답해 봐라.. 공유기를 쓸때만 킨다던가, 일정주기마다 reset 시켜야 한다면 그 기계가 정상이라고 할 수 있냐?
김xx씨: 기사 보내겠습니다.

 

나 : 기사님와서 공유기 단순 교체는 원치 않는다 ..
요청 사항에 대해서 답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알려 달라...
김xx씨 :  기사 보내고 내일 연락 드리겠습니다.

 

나:  현재 사용중인 공유기는 몇 번 바꾸어봤지만 끊김이 개선되지 않았다
그러니 단순 교환 말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원한다.
김xx씨: 왜 한두번하고 안됀다고 하냐.. 3번째에는 될 수도 있다. 기사보내겠다.

 

나 : 기사님이 교환하는 공유기가 새것도 아니고.. 새것이라 해도 제품 결함으로 똑 같은 증상이 일어 난다고 들었다.. 그러니 단순 교환은 문제 해결 방법이 아닌거 같다.
김xx씨 : 제품에 대한건 난 전문가가 아니니 기사 보내겠다.

 

나 : 좋다 내일 오시라.. 근데 같은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엔 어쩌겠느냐?
김xx씨 : (...... )


위와 같은 대화를 10번쯤 반복하더군요.

위의 글에는 적지 않았지만.. 이미 기사님께 여러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가 기사님께 들은 제품 AS에 관한 내용만큼도 김xx씨는 몰랐습니다.
자사 AS관련 내용을 고객보다 모르고 무슨 고객 응대를 하겠습니까?

 

고객 전화에 귀찮은 김xx씨는 아무런 권한도 없는 외주용역업체의 기사님에게 모든걸 떠 넘기기에 급급했습니다.

 

사실 여러 이유로 KT에 애정이 많습니다.
하지만 정말 이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KT를 위하여 이러지 않았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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