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김종대 의원 저격 '깡패정권엔 말 못하면서 너희들이 인격테러범

짱긴돌 작성일 17.11.22 13:52:12
댓글 11조회 1,594추천 2

151132632030739.png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은 22일 귀순 북한 병사를 치료 중인 이국종 아주대학교 의대 교수에게 ‘인격 테러’ 비난을 가한 김종대 정의당 의원을 겨냥해 “선량한 소시민을 하루아침에 인격테러범으로 만드는 너희들이 바로 인격테러범”이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김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JSA 귀순병을 치료하다 회충이 많다고 공개했던 이국종 교수가 병사의 인격에 테러를 가했다고 도리어 공격당하고 있다 한다. 특히 정의당 현역의원까지 가세하고 있다고 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김 의원은 이어 “그 뱃속에 회충이 가득하게 만들고 회충약이 없어 볏집물을 먹게한 깡패정권에는 한마디 못하면서 겨우 치료해주고 회충 공개한 의사가 그리 못마땅한가?”라며 “이번 일로 북의 지옥같은 실상이 드러나니 화가 나나보다”라고 꼬집었다. 

앞서 정의당 김종대 의원은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서 이 교수를 겨냥해 “(북한 병사가) 사경을 헤매는 동안, 남쪽에서 치료받는 동안 몸 안의 기생충과 내장의 분변, 위장의 옥수수까지 다 공개되어 또 인격의 테러를 당했다”고 비판했다.

이어 그는 22일에도 “환자를 살리는데 교수님의 헌신적 치료는 결정적이었다. 병사가 회복되는 데 대해서도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면서도 “한 인간의 몸이 똥과 벌레로 오염되었다는 극단적 이미지는 우리 사회를 충격으로 몰아넣었으며, 그 뒤에 이어진 공포와 혐오의 감정도 통제 불능 상태로 치달았다. 약국에서 구충제 판매량이 급증한 것이 그 증거이다. 이것은 환자에 대한 예의가 아닐뿐더러 의료법을 심각하게 위반한 것 아닌지 우려된다”고 비판했다.

 

 

짱긴돌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