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얘기하기 싫은데 주저리 댓글 답변 드림

kkam8080 작성일 20.08.21 22:51:19
댓글 6조회 745추천 13

---주저리 길어서 댓글로 쓰려했으나 게시글로 답변---

 

 

전광훈이가 2019년 9월에 출교제명 된건 다 아는 사실이지요~  

0.01프로가 비기독교인 감염률 수치로 계산하는건 너무 허무맹랑 하지 않나요? 비기독교인 일반인 감염대비로 계산을 해야되는게 아니라 우리나라 대표 3대 종교에서 감염비율을 계산하는게 옳은 수치 같다고 생각은 안해보셨나봐요? 천주교신자와 불교신자를 합쳐도 님이 말한 수치가 더높은 수치로 나오는거 같습니다만? 아닌가?

 

교회는 다 사이비고 이단 집단이다? 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하게 만든 기독교 현상황이기도 합니다만.우리나라 국민들이 한국 교회를 얼마나 불신하고 있는지 아직까지 인지하지 못하시는 교인 이시군요.

 

무종교인 한국 개신교 신뢰 비율은 8.4% 밖에 안되구요, 불신 비율은 거의 반이상 56%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건 따로 통계를 찾아 보시구요

 

반면 카톨릭과 불교는 32.7%, 26.6%의 신뢰 비율을 받았습니다. 물론 내가 이렇게 얘기해도 본인은 받아들이지 못하겠지요~ 그러나 비기독교 일반인의 신뢰도는 맞다고 생각되는 바입니다.  우리 일반 국민들은 이런 불신을 기독교를 싸잡아서 사이비로 간주합니다. 그건 교인들이 몇십년동안 해왔던 행실로 불신이 생성됬기때문에  받아들이던 말던 이게 현실이구요~ 당신네들이 일부만 그렇치 다그렇치않다고 주장하시겠지만, 이때까지 행실로 인한 신뢰 비율을 보자면 결과는 대다수라고 생각할수밖에 없는 수치 입니다만,

 

전광훈 써글넘과 기독교 교단에 대해 말씀 드리죠 100개이상의 정통교단이 있으시다고 해서 한말씀 드리자면,우리나라 대표 기독교 하면 크게, 장로교,침례교,성결교,감리교,순복음등이 있네요. 그중에 침례,감리,장로를 정파라고도 하고 순복음을 이단 취급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그건 너네들끼리 정립하기 바람. 내가 봤을땐 똑같은 넘인거 같다)

 

우리나라 기독교 교단이 총 300개이상 넘는걸로 알고 있구요 정확한 수치는 모름(조나 많아서)

그중 장로교가 엄청난 교단을 가지고 있는걸 알고 있슴. 장로교 밑에 여러 분파가 엄청나게 나눠진것도. 이건 너네 개신교 전문가들이 정확한 통계를 내기 바람. (현 교인들도 너무많아서 통계내기 힘들껄)

 

전광훈이는 대한예수교장로회 교단 총회장 이전에서 한기총 총회장이 되기 이전까지 수십 수백차례나 애국집회나 정치집회질를 해왔던 넘입니다만. 총회장을 밀어줄때까지 다른 교단 목사들은 전광훈이의 이런 또라이 같은 행위를 몰랐을까? 오히려 총회장이 되기이전 여의도순복음 기독교대한하나님성회와 기독교한국침례회가 밀어줬던 전광훈임. 물론 지금은 탈퇴 하긴 했지만? 자기 교회 교단 이미지 타격이 올거라 바로 탈퇴했을거라봄. 물론 전부터 한기총의 비리로 많은 교단 회원이 탈퇴를 하긴 했지~ 이미 전광훈이가 총회장을 맡기전에 한기총은 온갖비리로 몸살을 앓고 있었으니깐. 그렇게 기독교의 정통성을 대표하는 여러교단 목사들이 전광훈이를 지지하고 또는 방관 했겠지.그걸 알고도.(내가 봤을땐 다 알껄)

 

 

기독교는 분쟁의 연속이 맞습니다만. 여러 교단끼리 서로 인정하고 협력하는 관계라고는 볼수가 없죠.

그랬으면 전광훈 빤스목사가 행하려했던 기독교 통합이 이미 되었겠죠. 우리나라 기독교 역사가 엄청 오래된걸로 알고 있는데? 이미 했었겠죠? 기독교내 많은 교단을 통합을하고 중앙통제감독기구를 만들었다면 님들이 제일 증오하는 사이비,이단 교파들이 생성 되지 않았겠죠. 어찌보면 정통성을 추구하는 교단에서 떨궈져나온 신생 교단이 사이비로 변질되고 파생된 결과를 나았죠? 기독교를 자칭한 신천지같은 사이비집단도 기생하고 있겠죠? 신천지 같은 사이비집단은 정통성을 추구하는 대형교회에 잠입 스파이를 보낸다는, 교인이라면 많이 들어봤을겁니다만,이미 소형교회는 잠입해서 그 소형교회를 아예 먹어버리는 경우도 있다고 합디다~ 이게 어떻게 기독교의 분쟁의 연속이 아닐수가 있나요? 기독교를 대표하는 정통성을 추구하는 교단 교인들이 스파이처럼 숨어들어와 전광훈 빤스목사처럼 속이고 지지를 받는다면?

 

그걸 구별하고 통제하고 감독할수 있는 기구가 있나요? 기독교는 기독교 내에 분쟁의 연속이 맞습니다.

 

당신들 몸에서 떨궈져 나온 기생충같은 기독교내 사이비와 분쟁중이라는 겁니다.  몇십년동안 시간이 지나도 계속해서  

수많은 교단이 사이비집단인지 구별도 안될만큼 생성이 되었지요~ 현재까지~ 

 

이게 누구 책임? 너네 책임!!

 

너.네.책.임!!

 

 

 

 

 

 

 

 

 

kkam8080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