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야끼 가게 이름짓기 순위를 발표합니다.

드리프트 K 작성일 14.12.25 17:19:41
댓글 19조회 2,822추천 6
141949805121370.jpg
141949811092445.jpg
141949813047948.jpg
자게 타이야끼 가게 이름짓기 마감합니다.

많은 짱공식구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스스로 감동하는 잡썰은 그만하고 타이야끼 가게 이름짓기 순위를 발표하겠습니다.


-발표-

1등 용광로 kor**** (소감: 화염의 영역에 있는 것 같은 타이야끼틀에 뜨거움과 폭발하는 듯한 강렬함이 뇌리를 스쳤다. 이거다!)

2등 히비키[火引き] 사수** (소감: 불이란 글자의 뜨거움과 어감이 매우 좋았다. 간판업자도 좋아할만한 타입. 용광로가 없었다면 단연.)

3등 도미야끼 바람* (소감: 타이야끼의 한국버젼으로 매우 훌륭한 어감과 의미가 있다. 그리고 한글, 영어 텍스트 모두 조화롭고 아름다웠다.)

4등 작아도 도미 wdk*** (음... 포장지에 적을까... 그냥 복장으로 순위권)

5등 무에타이야끼 38매** (와이어액션 없는 토니 쟈의 영화는 20세기의 신성함이다. 만약 이름을 성룡이나 제키 챤, 이소룡으로 했어도 순위권.)

돔빵 드* (한때 유행했던 똥빵이 생각나서 순위에 집어넣고 싶지 않았지만... 매우 빠른 참여 댓글에 그만 순위로.)

이거 도미빵이야 개xx야!!!! _lre*** (영화배우 김희원이 눈물콧물 흘리며 S클라스에서 장렬하게 외치는 개xx야!!! 에서 감동을 받았었다.)

도미인듯 도미아닌 도미같은 빵 크* (고전을 면치못하는 신규 예능 속에 전현무의 입지는 크다. 그는 이미 곁들이 종편에서 기획예능 프로그램을 안착시키는 유제석급이 되있다. 이제 kbs 3년출연정지가 풀린다.)

붕어빵을 호라드릭큐브로 돌려보았다... 매어* (블리자드사의 디아블로의 광팬이다. 그리고 용광로는 현재 디아3 최고의 무기이다.)




-논공행상-

게시판에 올린대로 타이야끼 가게 이름짓기는 3등까지 순위권을 끝내기로 하였습니다만, 많은 분들께서 적절한 참여율과 감동어린 작명센스를 보여주셔서 읍소의 마음으로 5순위까지 하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래서 더 감사한 마음에 5등을 남발하기로... 마음먹기로... 하였습니다. 환희와 감동의 이름을 지어주신 1,2,3등 분들에게는 말씀 드린대로 타이야끼 6개 한상자와 되바라지고 의미 없으며, 또한 제멋대로인 소정의 성의가 동봉되어 배송될것입니다.
4,5등 분들에겐 감동의 작명센스의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타이야끼 6개 한상자를 배송하기로 하였습니다.
1~5등이 되신 분들은 모두 1월 중으로 배송하겠습니다. 1월한달간 가끔 짱공에 로그인하셔서 귓말 꼭 봐주시길~

끝으로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지만 무일푼 거지가 되기 쉽상이라는 그분의 말씀으로 그만 두기로하고...
나름의 성의 표시로 2015년 1월 10일부터 1월 말일까지 22일간 짱공유 아이디가 로그인 되시는 분들께서 방문해 주신다면 타이야끼 한개를 무전취식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끈적하고 느끼하게 짱공유 식구라고 말씀해 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방문해 주시면 감사한 읍소의 마음으로 굽신대며 한개라도 정성을 다해 굽겠습니다. 베타테스터의 마음으로 드셔주십시요.

아무쪼록 많은 참여 해주셔서 매우 큰 감사의 인사를 늦게나마 올립니다. 다가오는 2015년 을미년 청양의 해 모두가 푸른 양의 기운처럼 진취적이고 확고한 의지로 하시는 일 잘되시길 기원 하겠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용광로에서.


드리프트 K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