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질문

반다크하우스 작성일 15.10.11 22:47:10
댓글 6조회 1,816추천 1
144457010279431.jpg

1. 사진 및 동영상 옮길 때, 아이튠즈를 경유하기만 하면 되는 건가요(금방 된다능), 아니면 별도의 인코딩 후에 아이튠즈로 옮기는 건가요(오래 걸린다능)?

 

2. 공인인증서 microSD카드로 복사해 둔 것을, 아이폰에 그냥 붙여넣기 하면 안 되나요?

 

3. 아이폰6S 얼핏 보니까 케이블 구녘 크기가 안드로이드 폰 구녘이랑 비슷해 보이던데, 이젠 범용인 건가요?

 

4. 바탕화면 위젯은 탈옥하지 않는 이상 죽었다 깨어나도 안 되는 거죠?

 

5. 일반 OTG 케이블 사서 삼성 USB 꽂으면 안 되고, Leef 뭐시긴가 그 전용 USB만 사용해야 되는 거죠?

 

6. 사진 및 움짤 폴더별로 정리되나요?

 

7. GIFLAY 사용하면 움짤이 보인다는데, 크롬으로 그냥 다운 받은 게 순정 갤러리에선 움직이지 않아도, 저 어플 사용하면 움직인다고 하는 게 맞는 거죠? 일일이 사파리 이용 안 해도 크롬으로 받아놓기만 하면 PC에서든 안드로이드 폰에서든 언제고 다시 재생될 수 있는 정상 움짤이 저장되는 거 맞죠?

 

==========================================

 

아이폰 한 번도 안 써본 데다 주변에 아이폰 유저가 없어 서핑으로만 사전 지식을 습득한 관계로, 질문이 다소 시대착오적이거나 터무니없을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다크하우스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