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모니터링 하는 비추꾼들에게..

미연시다운족 작성일 16.07.24 22:40:41
댓글 20조회 2,308추천 7

146936747120458.jpg

 

어지간히 정경사 친목질과 집단화가 이미 뿌리내린지는 알겠지만.. 하는 꼬라지가 웃겨서 씁니다.

 

이보세요.. 그리 스토킹을 하면서 비추 누를바에는 가득이나 나 말고도 헤비급 업로더들 그러니까 이미지나 좋은 게시글들 올려주던 양반들 거의 그쪽과 같은 부류들 덕분에 너무 많이 줄어서 지금 여기 문제인거 아는지 모르겠는데.. 그런 멀티까지 운영하면서 정성드릴바에는 차라리 내 게시글을 밀어내는 각 게시판 주제에 맞는 이미지나 자료들 올리는게 어때요?

 

정성이 가륵하십니다? 예?사람들 잘 안오는 게시판들에서 게시글들 올려놓아도 하도 업로드를 안해서 답답하던데.. 그리 날 모니터링하면서 비추질할바에는 차라리 내 게시글을 밀어내기 위해서 다수의 자료들을 올리시는게 어때요? 나도 그래야 솔직히 그 게시판 떠나죠.. 특히 우리 밀리터리-웹툰/만화 게시판에다가 좀 밀리터리-웹툰/만화 이미지 좀 많이 좀 올려주세요. 비추때릴바에야 차라리 그게 나은거아닙니까? 올리분들 게시글에다가 추천 쏴드리고요. 나는 비추 받더라도요? 언급되지 않은 다른 게시판들 사람들 안와서 죽어가는 게시판들도 마찬가지 아닙니까? 나도 그래야 점점 정리하면서 정년퇴직같은걸 하죠?

 

엄청나게 스토킹을 하는 것이 대단하다 싶은데 정작 비추 자체가 무의미한데 이리 집착을 하는거보면 오늘의 유머나 일간베스트라는 곳에서 비추를 많이 받으면 자동강퇴된다면서요? 그 사이트들이요? 그걸 노리시는것 같은데 여기는 비추가 아예 의미가 없잖아요? 아니면 그냥 나 기분나쁘라고 하는 모양인데.. 난 그쪽들 패턴 연구하느라 그렇게 신경 안쓰입니다. 논쟁 꼭 붙으면 사전지식없어서 개발려놓고 인신공격성 주장할때 누가 했는지 알아서 간접자백하는 수준보면 차라리 열심히 게시글들을 올려주세요. 그래야 이 올해로 13년차 짱공유 노인네도 정년퇴직하죠. 다른 여타 대량의 업로드를하시던 분들처럼요. 내 미안하게도 주체못하는 오지랖과 오랜 세월 다른사이트들 보다도 더 함께 한 짱공에 대한 애착때문에 올리고 있긴한데..

 

비추 누를바에야 그리 사이트 장악에 힘쓸려면 각각의 게시판에 맞는 게시글들 올려서 내 게시글 다음 페이지로 밀어내는 일에 충실하세요. 그래야 나도 이제 소위 투스타는 못했어도 현재 달고 있는 원스타 달고 정년퇴직 할거 아닙니까?

   
미연시다운족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