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LG 톤플러스 쓰시는 분??[30]
  • 계급
  • 나를돌아봐
  • [203.xxx.xxx.xxx]
  • 19.06.23 00:07
  •  | 
  • 1,541
  • 조회
  •  | 
  •  4 
  • 추천
  •  

    업무상 전화 통화를 엄청 많이 하는 편이라 블루투스 이어폰(?)을 알아보는 중 LG 톤플러스를 많이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물건인가 싶어서 봤더니 목에 걸치는 그 물건이더군요 ㅋㅋ 자주 보긴 했지만 이름은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

    업무 통화하면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몸을 쓰는 현장업무를 하면서도 이걸 사용하면

    엄청 편하고 좋을거 같아서 찾아보니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되네요 ㅠㅠ

     

    LG톤플러스 사용하고 계시는 분???

    가장 중요한 통화 음질이나 이어폰 선 길이,무게 등 실사용에 대한 후기가 무척 궁금해요~

    종류도 많아서 어떤 모델이 가장 괜찮은지 추천도 부탁 드려요 굽신굽신(--)(__)(--)(__)

나를돌아봐님이 도움받길 원합니다.
4
0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톤플러스 770썼었는데 폰을 가방에 넣으면 간혹 끊김이...
    제가 상체가 좀 긴편이라 그런가 주머니에 넣고 가도 좀 끊김이 있네여.
    폰을 항상 소지하지 않는다면 블루투스 거리가 생각보다 짧아서 불편하실듯...
    지금은 안쓰고 짱박아 뒀습니다
    톤플러스 중에 좀 저렴한 거라 그럴수도 있을거 같네여.
    근데 톤플러스 10만원 넘는거 사느니 그냥 에어팟 하는게 좋을거 같아여
  • 에어팟도 생각해봤는데 저는 띨띨이모지리라서 분명
    잊어버리거나 호주머니에 넣어두고 세탁기돌릴거 같아서...ㅠㅠ폰은 업무상 전화통화가 많아서 항상 소지하고 있어서 블루투스거리는 문제없습니다ㅎㅎ
  • 넥밴드계열 블투중에 그나마 톤플이 고장 없고 배터리도 오래갑니다. 정품의경우 가격이 좀 쎄죠. 구매시 유의할점은 톤플이 가짜가 가장 많은 상품입니다.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시고 중고나라 같은곳에 미개봉이며 매우 싼 가격에 올라온건 모두 예전 뽑기에서 나온 가짜들입니다. 요즘은 아예 인정하고 팔더군요.
  • 유투브 영상을 보니 진짜 가짜 완전 똑같던데요 ㅋ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안보면 모를 정도로 ㅋㅋㅋㅋ
    배터리 시간도 굉장히 중요하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블루투스 저가형은 대부분 중국에서 가성비로 대충만든거라 저렴하고 이쁘지만 내구성이 떨어지죠. 그래서 직업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안이쁘더라도 내구성 좋고 배터리 오래가는 톤플러스 사용합니다. 톤플러스는 그냥 아무거나 사도 다 좋아요. 저렴한게 5만원 정도로 시작하고. 외관이 세련되고 성능 좋은건 10만원 초반대로 사면 오래 잘 사용합니다
  • 톤플러스와 비슷한 종류의 제품도 찾아봤는데 성능면에서는 톤플러스가 더 좋더라구요 ㅋㅋ
    10만원 초반대의 모델로 찾아봐야겠어요

  • 개인에 따라 다를수 있지만
    넥밴드 목에 거슬리고 불편함
  • 격하게 움직이지는 않아서 괜찮을듯 합니다
  • 그냥 걸치고 있는것 자체만으로 거슬려요 ㅠ
  • HBS-1100, 1700, 2000류 사시면 될듯요

    요즘은 에어팟 같이 무선 코드리스가 대세기는 한데 고가격들도 아직까지 좌 우 연결 중간중간 끊어지는것들 많습니다.

    통화음질, 노래음질도 톤플러스가 낫구요. (휴대폰 aptx 음질 가능하에)

    1100은 한때 내구성이 약한적이 있어 그 윗버전 추천드려요
  • 에어팟도 생각해봤는데 분명 잊어버릴거 같아 불안해서 안되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1100, 1700, 2000 중에서 하나 골라야겠습니다
  • HBS 1100 1년넘게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제가 현장에서 일하다보니 넥밴드가 더 좋더군요.
    무게도 거슬릴정도는 아니고, 이어폰 길이도 문제없습니다.
    통화음질도 블루투스 이어폰중에는 상위권에 들어가지 않나 싶네요. 친구도 같은모델 사용중인데 통화하면서 소리가 끊긴다거나 잠음이 있다던가 하는건 못느꼈습니다.
    대신 단점이 있다면 마이크가 예민한건지 옆사람이 말하는것도 통화중인 상대가 다 듣습니다 ㅋㅋ
  • 옆사람 말하는 것도 수화기 넘어가나요? ㅋㅋㅋㅋ 1100만의 단점인가요? 아니면 다른 모델도 그러나요? ㅋㅋ
  • 저도 1100 사용중. 만족합니다.
  • 1100 요 모델이 잘 나왔나 보네요 ㅋㅋ
  • 저도 1100  1년반 정도 사용중인데요
    하루에 엘지폰 13~14시간
    타사폰은 9~10시간
    충전걱정없이 사용가능합니다
  • 아이폰쓰는데 9~10시간 정도 사용이면 완전 만족합니다 ㅋㅋ
  • 4년전에 6만원정도주고 산 lg꺼 아직도쓰고있어요
    동글이도 하나 사셔서 컴퓨턴랑도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야동볼때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 이런 엄청난 정보가 있었다니...
    동글이는 뭔가요??
  • 메인보드에서 블루투스 지원 안할때 블루투스 사용가능하게 해주는거요
  • 보통 컴퓨터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죠! 대신 usb 구멍에 동글이라는 것을 끼면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하게 해줍니다.
  • 톤 플러스 6년쓰고 너무 지겨워서 이번에 겔럭시버즈같은 귀에 꽂는걸로 넘어왔습니다. 2번인가 전원스위치 부분좀 이상생겨서 무상수리받았었고요 밧데리 겁나 오래가고 엄청나게 좋았습니다. 끊김적고요 거의 없더보면됨 영업사원들의 대표아이템이었죠 근데 문제가 있어요
    차로다니는순간 아저씨됩니다.
    아재감성이죠 언젠가한번 학교모임에 차고나갔었는데  여자애들이 보자마자 아저씨같다고하더군요...
  • ㅊㅊ.. 저도 2년째 너무 잘 쓰고 있고 너~~무편리해서 끊을수가 없지만 거울볼때마다 아재감성같음ㅋㅋㅋㅋ 그래서 일할때만 씀..
    일할때도 카라(깃)속으로 숨기거나 아예 옷안으로(맨살에 착용하고 그위에 옷입는느낌으로) 숨김
    누가 보면 이어폰만 보이게..
  • 저도 톤플 쓰다가 누가 캡슐 이어폰을 선물해줘서 그거 끼고 본가에 가니 아버지께서 저보고 벌써 보청기 끼냐고 하시더군요. ㅋㅋㅋ
  • 그러고보니 생산팀장도 항상 카라안에 넣어서 쓰더군요ㅋㅋ퇴근할때는 책상에 두고 가고ㅋㅋㅋ
  • ㅋㅋㅋㅋㅋㅋ저도 호프집가면 톤플러스착용하고
    한잔하는 분들 가끔 오시는데 뭔가 아재의 느낌이 들곤 했죠ㅋㅋㅋㅋㅋ
  • hbs 750 5년째 쓰는중인데 배터리 양호 ㅋ
    as가면 그냥 청소도 해줘요
  • 여친이 에어팟 쓰는데, 버스정류장에서 앞앞 버스 버스카드 찍는소리까지 다들려서 통화하는데 뷸편합니다. 통화 상대방 목소리 뿐만 아니라 모든 소리가 다 잘들림..... 톤 플러스 추천합니다
  • 톤플러스 및 모든 유선 무선 이어폰의 단점은

    주변소리 캔슬링이 안된다는 겁니다.

    나는 잘 들리는데 상대방은 내주면 오만 잡소리 다 들립니다.

    특히 공장 현장에서 쓰면 상대방 내 목소리 잘 못들을 때가 많아요.

    집에서 설겆이 할때도 소리가 많이 나서 듣는 상대방은 짜증납니다.

  • 노이즈캔슬링 되는 모델도 있지 않던가요?
    다만 기능 켜면 배터리타임이 반토막 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