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 조회
  •  3
  • 추천

저에게 여행이라함은  홍콩이나 일본처럼 막 돌아다니는 곳을 좋아하는데

결혼하고 아이가 생기다보니 그냥 휴양지가서 쉬고 수영장에서 놀고 바닷가에서 태닝하는게 좋더라고요

너무 갓난 아기 때는 다니기가 쉽지 않아서 6개월에 1번정도 여행을 갔는데

벌써 4살....ㅠㅠ

5살이 되는 내년에는 유치원에 가야해서 준비기간 6개월 잡고

그 전까지 가족여행 자주가서 추억만들자 하고 짬을 내서 작년말정도 부터 가족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2019년은 벌써 7개국이니... 거의 한달에 한번꼴로 나갔네요....

괌 - 두짓타니 7일

보라카이 - 헤난 팜비치 리조트 7일

사이판 - 켄싱턴 호텔 7일

마지막으로

6월달에 방콕 소피텔 6일 다녀왔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족여행으로 뻔한 곳들이고

한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들 입니다.

올해는 7월 8월 두번정도 더 나가고 마무리할까 하는데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을까요??? 휴양지도 좋고  방콕같은곳도 좋습니다.

사실

방콕가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BTS타고 돌아다니는것도 좋고 사람들 친절하고

음식도 거의다 맛있고... 어마어마한 쇼핑몰들...ㄷㄷㄷㄷ

특히나 루프탑에서 보낸 저녁시간들이 좋았고

마하나콘 전망대에서 보낸 시간은 라운지음악과 유리로된 바닥 멋진야경....맛있는 음료

등...너무 즐거웠네요

이래서 여행을 떠나나 봅니다...

괜찮은 곳 추천해주시면 참고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 주위에는 여행다니는 친구가 별로 없어서...ㅎㅎ

눈떠서 눈 감을때까지 하루종일 가족과 온전히 함께있는 며칠간의 시간이 갈수록 소중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영화광님이 도움받길 원합니다.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풀빌라 좋은데 많던데
  • 아이가 있어서 풀빌라나 호텔 좀 좋은곳으로 가긴 갔는데.. 어떤 장소를 가야할지 고민이되서요 ㅎㅎ
  • 발리는 너무 머시려나요, 우붓 풀빌라, 누사두아 호텔서 호캉스했던게 참 좋았는데...올해 여친과 방콕, 푸켓 여행 계획을 세우고있는데 팁좀 부탁드려도 될까요ㅋ
  • 아....발리는 좀 먼거같아서..
    그래도 리스트에는 있으니 다시한번 좀 봐야겠네요 ㅎㅎ

방콕과 푸켓은 완전 달라서..
    이번에 방콕은 정말 재밌었습니다. BTS너무나 잘 되어있고 이거 타고 쇼핑몰과 먹으러 다녔고 저녁 8시쯤에는 루프탑 바를 다녔어요 (차가 너무 막혀서 택시탔다가 낭패를 봤습니다.)
    물론 아기가 있어서 성인만 갈 수 있는곳은 못갔습니다.
    그리고 위에 말씀드린 마하나콘 전망대에서 보낸 저녁시간은 정말 아름답고 재밌고 로맨틱 했습니다.
    디제이가 틀어주는 끝내주는 라운지음악 리스트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 음식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아찔함
    계단식으로 되어있는 쇼파에 앉아서 멀리 내려다보면 진짜..와..
    잠깐 책과 아이패드 시간 갖고
    석양이 질때도 사진 예술로 찍을 수 있어요 ㅎㅎㅎ

반나절을 보내도 아깝지가 않습니다.

참고로 더 좋은건 뭐든 저렴합니다.ㅎㅎㅎㅎ
  • 코사무이 차웽비치쪽이요. 패키지 안하고 자유여행으로 갔다왔음다. 영어면 되구요.  수온이 따듯하고 파도가 없으며 해변수심이 얕아서 함참걸어들어가도 성인이 서있을수 있습니다. 아이데리고 바다에서 놀기좋더군요. 한국에선 허니문으로 소개하지만 직접 가보니 서양인들 가족단위로 아이데리온 팀이 많더라구요.  보통 태국이 이시기엔 우기일텐데 코사무이는 10월부터 우기라 7~8월이 방문하기 좋습니다.
    단점은 방콕에서 한시간정도 비행기 타고 가야하는데 독점항공이라 비행기값이 비싸요.
  • 오오 코사무이~~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공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부분 직항으로 다녀오실만한곳을 다녀오셨네요 ㅎㅎㅎ
    윗분처럼 개인적으로 발리 추천입니다(단 지진이 요즘이 잦아져 불안하시면 비추입니다)
    비행기 시간과 이동이 부담없으시다면 단연코 몰디브 추천이구요(아무리 다녀도 여기만한데가 없더라구요)
    대부분 가까운곳은 다 가신것 같은데 코타키나발루나 대만도 나름 괜찮으실것 같네요.
  • 발리 고민좀 해봐야겠어요....멀리는 칸쿤도 가봐서...20시간 비행기 ㄷㄷㄷ

아..코타키나발루는 작년초에 다녀왔고.. 대만도 좋다던데...맞다...그래! 대만 좋네요~
    감사합니다.^^

몰디브도 한번 봐야겠어요
  • 마카오 호캉스 좋습니다. 주위 호텔만 돌아다니고 몰만 돌아다녀도 충분히 재밌었습니다.
    파리지엥이랑 메리어트에서 묵었는데 두 호텔 모두 매력적이었습니다.

쿠알라룸푸르도 쇼핑 및 식도락이 참 훌륭합니다.
    이슬람국으로는 드물게 많이 자유롭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는 주재원으로 있었던곳이라서 호텔은 모릅니다ㅠ
  • 쿠알라룸프 참고하겠습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라스베가스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