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돔!!!! 돔돔돔이요~^^

백뢰 작성일 17.09.23 22:44:38
댓글 5조회 1,447추천 5
안녕하세요 오늘 낚시 다녀왔습니다
포인트는 가덕도 갯바위 도보권... 아니 산악등산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오후 3시에 채비 끝나고 낚시 시작하여 6시쯤 마무리 했어요
첫 입질 참돔님께서 등판 하시더군요 왠열~~~ 새끼 새끼 ㅠ 그래도 ㅋ 처음 잡은 돔이라 좋았습니다.
그후로 고등어 20센치 미만과 메가리가 올라 오더라구요~ 입질이 시원 시원 하고 물도 좋고 날씨도 좋고 모든게 좋았습니다 ~
도합 20수 이상 한거 같아요~ 같이 가신 이모부도 감성돔 새키 6마리 고.메가리 등등 20수 이상 하시구요~ 이모부님은 고등어 만한 메가리도 올리시더군요~ ㅋ 옆에 계신 조사님은 루어로 갈치 3지 이상급 잡으시고~ 허허
전 6만원 내고 풀치만 10수 미만이였는데 ㅠ 아 갈치 내년에 보자 ㅡㅡ
그리하여 드디어 감성돔을 무려 4마리나 잡았습니다!!!
15센치 전후반 아가들이 올라 왔지만 정말 행복 했어요 ㅠ
그순간을 정말 20센치 이상이면 얼마나 더 좋을까요?
첫 감성돔 잡은날이 대게대게 기분이 좋습니다.
어제 새벽 5시까지 술먹고 싸돌아 다니고 4시간 자고 낚시 가서 컨디션은 별루였지만 입질이 이어지니 힘들지도 배고픈지도 모르고 낚시 하고 왔네요
정말 오늘처럼만 잡히면 ㅋㅋㅋㅋ 진짜 와우 물론 씨알은 작지만 꿀잼이였어요~ 모두 방생해 주고 감상돔 ㅠ 작지만 2마린 집에 가져왔어요 아버지 생선 좋아 하셔서...
날이 언능 추워졌으면 좋겠네요
모두 안낚하세요
새벽에 밤낚시 또 가는건 안비밀!!! 거제 갑니다!
큰놈 딱 5마리만 잡길 ㅠ
편한밤 굿밤 되세요~~~~~~~~~~~~~~~ 조사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