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차를 바꿔야 하는대... 조언 좀 주세요. [41]
  • 계급
  • tosh
  • [220.xxx.xxx.xxx]
  • 19.07.19 20:36
  •  | 
  • 3,788
  • 조회
  •  | 
  •  0 
  • 추천



  • 2007년식 트라제XG를 타고 있습니다. 노후 경유차 수도권 진입 제한때문에

    새차를 사야하는 입장이 되어서 사진에 나오는 도요타 RAV4 하이브리드를 5월 30일에 계약 했습니다.

    그리고 고민을 좀 하다가 오늘 취소 했네요. 제가 무슨 대단한 애국자라 그런건 아니고 차를 인수 받은

    후에 사람들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끌고 다닐만한 용기가 안나더군요. 정확히는 사람들 시선이 아니라

    그 시선을 무시하지 못할 본인의 성격때문이겠지요. 여튼 이렇게 저의 1차 차량 변경 계획이 무산되었습니다. 

    시간은 몇달 남았지만 우째뜬 차는 바꿔야 하는대 일단 SUV를 원합니다. 그리고 연비가 좋아야 합니다.

    예산은 4천정도... 마지막 될수 있으면 현기차는 안타고 싶습니다. 그렇지만 동내에 매장 다니면서 운전

    석 앉아보니 QM6보다는 현기가 낫고 쌍용은  이상하게 사고 싶지 않은 브랜드라 목록에서 제외 입니다.

    도움!!!
tosh님이 도움받길 원합니다.
0
2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현기가 정말정말 싫타 해서 다른차탈꺼면 몇개 안되는데.
    그나마 가격적으로 비빌만한게 쪽국차인데.
    아니면 미국차 뿐인데.
    6000만원 이면 도길차도 노려볼만한데.
    고민이겠네요
  • 이번 사태만 아니었으면 제 기준에 딱 맞는 차였는대 정말 아쉽습니다.
  • 현실적으로 현기 뿐이네요..
    조금 기다렸다가 텔루라이드나 쏘렌토신형 가시죠
  • 그러면 살게 없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천까지 땡겨보실수있다면
    캐딜락 XT5는 어떠신가요? (포드 익스플로러는 재고가 없다는거같고)
  • 지인이 포드 쿠거 타는대 접촉사고 후에 수리비 나간거 듣고 미국차도 생각 접었습니다.
    미국차가 싸긴 한대 부품값이나 수리비 보니 그거 빼곤 다 안좋더군요...
  • 그럼 진짜 그냥 현기 사셔야해요;; 그냥 라브4 다시 계약하시는걸 권해드리고 싶음. 지금 G랄하는거 잠깐이에요. 몇년은 갈거같거나요? 몇달 안갈듯 -_-
  • 지금 한국사람이 지랄하는건가요? 표현이 자극적이시네요
  • 지랄이란다 ㅋㅋㅋㅋㅋㅋ  지인이였으면 귓방맹이 한대 때렸을듯
  • 지인 귓빵맹이를 왜 때림 ㅡㅡ 내가 차 사는데 뭐 해준거 하나없는데
  • 차는 10년도 타는건ㄷ 그냥 처음사려던걸로 사세요
  • 내가 댓글 안다는데 Alice당신은 참 생각이 틀려먹었네요.  일본의 횡포에 대항하는 군중의 움직임을 G랄이라 말하는 당신은 어느나라 사람이오??
  • 한쿸사라미므미다. -_- 농담이고요 한국사람맞아요
    제가 G랄한다고 표현한건 양쪽 나라 모두를 표현한거임 물론 아베새끼가 꼬장부려서 이 사단이 나온거지만 불매운동 어쩌고 하는것도 저 개인적으로는 딱히 옹호하는편은 아닙니다. 대표적으로 미쯔비시같은 전범기업이나 우익후원기업인 유니클로같은 기업에 대한 불매운동은 인정하는데 그 이상은 좀 오버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쓸대없는 짓이라고 생각..... 위에 댓글에도 달았지만 몇달 안갈거같음 (저는 이번 불매운동 전부터 유니클로 같은거 이용안하던 사람이에요)
  • 너무 ㅄ같은 댓글이라서 진짜 ㅋㅋㅋ 헛웃음만 나오네 ㅋㅋㅋㅋ
    짱공 계급값 잘 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
  • ㅇㅇ가득이나 살기 어려운데 이런데서 많이 웃으세요
  • 저도 불매운동은 각자의 자유라고 생각하는 입장인데
    한국 국민들의 불매운동 및 활동이 지랄이라고 생각하시는거면
    이미 그것을 '자유'라고는 말씀하실 순 없는 것 같군요
  • 트래버스 기다리시죠
    다만 4천이면 깡통등급일겁니다
  • 4천에 suv라면 현기밖에 없을꺼같은데요??
  • 잘하셨습니다.
  • 미우나 고우나 그나마 비빌만한건 현기
  • suv에 연비면 니로하브 아닙니꽈?
  • qm6 제끼고 쌍용제끼면 남은건 쉐보레, 현기인데
    현기조차 제끼신다면 이쿼녹스뿐인데...
    이 타이밍에 월200-300대 팔리는 이쿼녹스는 희소성 말고는 내세울만한게 햅틱시트 뿐이라 ㅎㅎ
    그냥 라브 가시죠. 일본불매는 저도 찬성이지만 차라는게 소비재 치고는 가격대가 높은제품군이니 맘에드는걸 사는게 장기적으로 좋을것같아요.
  • 음.. 제가 생각이 이상한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짱공유분들은 현상황에 무디신것같네요...
  • 푸조 3008. 5008? 근데 4천에 suv면 그냥 국산차가 답이에요. 급한거 아님 내년 초까지 기다리셨다가 쏘렌토 풀체인지. 블레이져(언제 들어올지는..)
  • 블레이져는 들여온다는 이야기없어요. 한체급 낮은 트레일 블레이져는 국내 생산해서 출시한다고는 하더라고요
  • 아.. 블레이져는 안들어오는건가요??
  • 아직까지 기사뜬건 없는걸로 알고있어요.
  • 제가 이쿼녹스 타고 있는데 이쿼녹스 괜찮은 차에요.
    간단하게 제가 타면서 느낀 단점은 초반 가속력하고 오토홀드기능이 없다는 거 정도에요.
    다른분들은 어댑티브 크루즈기능에 부재도 많이들 이야기 하는데 전 잘 안 쓰는 기능이라 단점이라고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혹시,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저한테 문의주세요.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 최대한 답변해 드릴께요.

  • 지금 위에서 언급한 차종중에 그 어떤것도
    이번에 나온 신형 rav4하이브리드 비비지 못합니다
    어떤 댓글은 심지어 푸조 를 언급했네요.
    안타깝네요.
  • 나는 한가지 방안을 제시했을 뿐이고, 차나 물건은 다 개인적인 관점이 있고 구매 기준이 다름. 당신이 대안을 제시해봐. 일본차 제외하고 3ㅡ4천대. rav4에 비빌 수 있는 차.
    다른사람에게 내 관점을 제시하고 설명해주는 것 까지만 하세요. 비판하려고 하지말고.
  • 저도 4월에 라브4 고민하다가 결국 좀 더 보태서 렉서스 갔는데 라브4 좋은차입니다.??일단 라브4 생각하셨다면 그 윗급의 차가 아니면 뭘로도 대체가 안되실것 같네요. 일본 불매도 좋지만 그건 동등수준의 대체물품이 있을 경우 할 수 있는거고??차같은 경우는 금액이 커서 단순히 생각할 만한 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냥 라브4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 ㅆ발 새끼들 더럽게 많네 쪽국 가서 왜놈들한테 조센징이라고 개다구리나 쳐맞고 뒈져라
  • 걍 현기 사세요 ㅎㅎ
    진짜 어렵네요 금액대는 4천만원인데
    SUV 에 현기는 싫고..
    무엇보다 연비가 좋아야 한다..한다..한다..
    그럼 SUV 가솔린 탈락...
    그럼 SUV 디젤인데... 현기 제외 외국브랜드 디젤 SUV 는 가격대가 비싸죠

    결국 가솔 하이브리드 가야 하는데 하이브리드 기술은 일본차 빼곤
    다른데는 매리트가 없고...

    답 나오네요..

    휸다이 오어 기아

    외제차 사려면 이것저것 넉넉잡아 6천은 가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쉐보레 라인업 확정 되었으니 기다려 보시는게 좋을듯!

    저도 현기 싫어하지만 현기의 대안이 르쌍쉐가 될 수 없는..

    암울한 현실이 분명 있습니다

    그정도 예산이면 현기를 포함하시는게 합리적이기는 하죠

    아님 좀 더쓰시거나 중고쪽도..
  • 4000대 suv 중 현기 제외 qm6 제외면 폭스바겐 티구안은 어떨까요?
  • qm타보시고 현기가 낫다하신거면 제대로 보신거라 ㅎ 현기밖에 없어요 ㅎㅎ
  • 저도 고민중이죠 년 2만안되게 타다보니 하이브리드나 디젤인데 현기는 싫지만 대안이 없어요
  • 시내주행이 많다 - 하이브리드
    장거리,키로수가 많다 - 디젤
    운행거리가 짧다 - 가솔린
  • 4천대면 티구안 있네요.
  • 편의성이나 외관 완성도가 쪼끔 부족하지만. 닛산 엑스트레일도 있죠.

    일본차지만 아는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혼다 도요타는 아는데 닛산은? 음 뭐지? 하는 느낌...
  • 닛산이 일본산인지 모르는 사람도 있음요?????
  • 현대차 괜찮음
    타보시고 결정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