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벤츠 S560 후진사고[29]
  • 계급
  • 딸치광이
  • [113.xxx.xxx.xxx]
  • 19.07.22 16:31
  •  | 
  • 4,130
  • 조회
  •  | 
  •  3 
  • 추천
  •  


    대한통운 택배원분이 탑차 후문개방하다가

     

    벤츠 S560 후미측 문콕해

    350만원의 견적 보상

     

    택배기사의 과실 100 이랍니다.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윽 ㅠㅠ
  • 아 저거 택배차 100과실떴구나
    택배아재 한달 월급 다 날아갔네 ㄷㄷ
  • 보험이 있쥬
  • 저게 자동차보험으로 처리가 될라나요?
  • 안될거 같아요.
    운전하다 난 사고가 아니라..
  • 많은 분들이 잘못알고계시는데.... 자동차에서 난 사고는 전부다 자동차 보험으로 됩니다. 운전자가 차에서 내려서 한다고 해도 일반과실로 가능합니다.
  • 그러게요 보험되는데
  • 닉값 하셨습니다!!! 아 시원해
  • 저건 자동차보험처리가 아니라 일상생활책임보험으로 처리가 되지 않을까요?
    2중 주차된 차 밀다가 부딪혀도 일상생활책임보험 특약으로 처리 되니까 (실비보험)
  • 350 ...ㄷㄷ
  • 아이고 기사님 문 열기전 한번 슬쩍 보기라도해야지
    아이들 뛰어오다 부딪히면 그대로 얼굴치고 뒤통수 찍어요.
  • 택배기사님 고생하시는건 알지만 이건 뭐 빼박이네 ㅠ.ㅠ
  • 잘못하신건 맞으니깐 어쩔수 없고 저걸로 너무 마음 고생 말고 앞으로 조심하면됨.
  • 한문철 변호사 유툽 봤는데, 안타깝지만 택배 기사가 문 열때 주변을 살피고 여는게 맞는거라고..
  • 참 세상 ㅅㅂ 저거 나 아는데 가면 깜쪽같이 10만원이면 끝나는데 350만원을 다 받아드시나 보네
  • 그런건 본인차 사고 났을때나 애용 하시구요.사기를 치는것도 아니고 센터 입고 시키나보죠.고액차량이 관련된 사고에서 고액차량이 피해차량이면 왜 항상 피해자들이 가해자를 배려해야 하죠?상황이 반대면 에이 저까짓 택배차 얼마나 한다고...나같으면 한대 사주겠네?이럴 건가요?배려할순 있지만 그런거야 본인 자유니 잘못된 행동이 아니면 이유 없는 비난은 안하시는게 좋을듯.
  • 이게 맞음... 배려지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님.
  • 그니까말입니다.저런 문제만이 아니고 요즘 옳고 그른거나..다르고 틀린걸 구분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 개똥차만 몰고다니셨나.. 그런 10만원짜리 수리는 막타는 개똥차에나 하는 야매시공이고
    님같으면 2억넘는차가 택배차 문모서리에 찍혀서 도장면 까지고 구겨졌는데
    아는곳가서 10만원에 감쪽같이 해결할겁니까? 자기도 안할꺼면서 남한테는 이랬니저랬니.. 역겹네
    저거 센터에 넣어서 교환을 했거나 도색을 새로하든지 했을텐데 차 공장에서 처음나올때 도장면보다
    구린 재도장으로 수리되는건데 나같았으면 이차 가져가고 새로 가져오라고 ㅈㄹ발광 했을꺼임
  • 1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삶이 어떨지 대충 보이네
  • 감쪽같은건 님 생각이고

    야매 10만원 짜리가 어떻게 감쪽 같냐 재도장 페인트 값만 얼만지 알고 10만원 같은 소리하나??
    진짜 똥차만 몰고 다녀서 개념이 없나 ㅋㅋㅋㅋㅋ
  • 보소.. 요즘 아반떼도 탑차문으로 찍으면 10만원은 넙습니다.
  • 애들이 자전거 타고라도 달려오는 상황이었으면?제발 단지내 택배기사들 고생하는건 아는데 도로도 아닌 저런 아파단지내에서 과속에 저런 행동 좀 하지 맙시다.이사차량이나 택배차량 보면 애들 생각나서 맘이 조마조마.
  • 지금 저 벤츠가 과속을 했다고 하신건가요??????
  • 무시무시 하십니다...
  • 단지내 택배차량들이나 이사차량들 과속이라 하기엔 뭣하지만 서행 하지 않고 저런 조심성 없는거 얘기하는건데요...술드셨어요?난독증이 심각하시네요.
  • 아 저 택배차량 말씀 하신거군요?ㅎㅎ 맞는 말씀이십니다ㅎㅎ
  • 차니까 다행인거지 애들이 달려가다가 부딪혔으면...생각만해도 끔찍ㅡㅡ
  • 주차후에 차에서 하차하다 넘어져도 보험 되는데 ㅋㄱ  저거 보험 처리 가능합니다 ㅋ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