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bmw a/s 진짜 열받네요..[11]
  • 계급
  • dezeek
  • 19.08.14 15:16
  •  | 
  • 3,184
  • 조회
  •  | 
  •  4 
  • 추천

  •  

     

     

     

    안녕하세요 x6 30d 오너입니다.

    아래글은 제가 소비자 보호원에 올린글 입니다

    bmw서비스 진짜 개판이네요...ㅠㅠ

    좋은방법 없을까요 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

     

    2018년 9월경에 출고 x6 30d 

    2019년 8월8일 엔진오일 교환시기라 강서바바리안 센터 입고했으나

    직원분 하시는 말씀이 오른쪽 상단 라이트 커버 캡이 없다고 하심.

    차를 출고받고 세차를 2회정도 했을때 오른쪽라이트 안쪽에 하얀 습기가 차기 시작하고 없어지지 않음.

    a/s를 받으려고 해도 가까운 센터는 11월에나 가능한 상태고

    라이트 커버캡은 제가 비용을 지불하고 구매해야 된다고함.(원래 없었는데 따로 사라는격)

    차를 출고받은지 1년도 안됐고 임의적으로 엔진룸을 건들거나 수리한적도 없음 

     

     

     

    01.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상담시 해결해줄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강서바바리안센터로 떠넘김

     

    02. 강서바바리안센터 입장은 출고당시부터 없었을 가능성이 높고 주행중에 유실됐을 가능성도 없다고 함

    하지만 무상수리권한이 없다고함. 해결책 없음. 

     

    03.출고사 도이치모터스 본사에 문의결과 정확히 어떻게 해결해야될지 모름 

    정 불편하시면 도이치센터로 차를 입고시키라고함 본인 거주지 강서구, 제일 가까운곳이 동대문

     

    04. 오늘 8월14일 도이치모터스 동대문점에 입고했으나

    담당자분 하시는 말씀이 확인결과 우측상단라이트 커버캡은 아래쪽에 떨어져 있다고 하시더군요

    주행중 이게 빠졌을 가능성은 없고 누군가 임의적으로 커버캡을 빼놓고 다시 끼우지 않아서

    아래로 굴러 떨어져서 보조석 클락션쪽에 박혀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비이력은

     

    접촉사고로 bmw성산점에서 후방 범퍼 교체한적 있구요

    강서바바리안 센터에서 요소수보충1회, 엔진오일교환1회 한적있습니다

    3번을 입고시켰고 그과정에서 정비사분 실수로 커버캡을 다시 안껴서 지금 이 지경이 된것같은데요

    이미 우측 라이트는 습기가 많이차서 이걸 닦아내거나 할수있는 방법은 없고 250만원을 들여서 통째로 교체를 해야된다고 합니다.

    습기가 많이차서 전기배선쪽에도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시더군요 당장은 아니더라도 차후에 문제가 일어날수 있다고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요 여기저기 전화해도 서로 책임회피만 하는데 도대체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공식bmw 센터에 맡겼다가 차만 더 망가진 꼴이 됐네요 동대문점 담당자분은 저보고 직접 범인을 잡으라고 합니다.

     

     

    정말 답답하니다.

    몇주동안 bmw본사 및 센터들마다 통화하고 차를 입고시키고

    bmw에서 실수를 해서 차가 망가진 상태인데 서로 연결이 안되어있어서 어렵다는둥

    책임회피만 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250만원을주고 라이트를 교체하라고 하네요 

     

dezeek님이 도움받길 원합니다.
4
0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저도 저번달에 540i 받앗는데
    이주만에 엔진경고등 떠서 센터 예약 할려니까 4주 걸리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뭐때문에 엔진 경고등 뜬지도 모른채 4주 기다려야 하나 걱정 햇는데 몇일 지나니까 없어졋네요.
    진짜 수입차는 as가 개 쓰레기 같아요.국산차 엿으면 당일 고장 낫으면 당일날 고칠수 있는데 진짜 개같음 ㅋㅋ
    번외로 사제블랙박스도 고민 많이 하고 바꿔야함 ㅋㅋ
  • 헐 썅놈들이네요...
    출고는 어디서 하셨나요? 서비스받을때 보통 출고점으로 갈텐데 딜러통해서 가시지 않았나요?
    진짜 빡칠 상황이네요.
  • 서울이어서 그런가.. 대구센터 예약잡을땐 길어도 2주 리콜도 1주일만에했고.. bsi같은 소모품교체도 주말빼고는 다된다고해서 바로바로하고 그랬는데..;;
  •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는 성남 이용하는데 문짝소리때문에 연락했더니 소음관련은 4달 기다려야한다고 하더니
    딜러가 다시 잡아줘서 3일만에 해결...다시 나긴 하지만
    5일 이상 기다린적도 없고 흠...센터마다 다른가봐요.
  • 지금 대전에 있어서 리콜때 대전센터로 알아보니 2달 걸린대서 본가가 대구라 대구는 어떠냐고 하니까 대구는 금방한대서 대구가서 했죠.. 나름 섭센터 만족하면서 다녔는데 케바케인가봐요..
  • 여튼 뽑기가중요한듯
  • 할인 없는 벤츠보단 뷔엠 했다가 에예스 글 보면 또 그밥에 그나물 같고...
  • 황당하네...
    어떡하냐 .. 답답하겠어요..

    내 집사람 차도 528i 인데 한쪽 바퀴가 계속해서 공기압 경고등이 뜨는데 데 출고 후 4번이나 고쳤은데도 원인 못 찾고 있네요. 내 차가 a8 인데 오하려 잔고장 없음. 센터 가서 큰 소리내면 잘 고쳐주고 ㅎㅎ
  • 위추드립니다.. 뭐만 할려고 하면 기본 한 달 대기 ㅡㅡ
  • 그 벤츠 차주의 마음이 조금 이해 되는듯..
  • 급하면 지방으로 오세요 한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