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5월 신작 애니 근황..[49]
  • 계급
  • TRouBle
  • [203.xxx.xxx.xxx]
  • 19.05.12 12:53
  •  | 
  • 11,895
  • 조회
  •  | 
  •  24 
  • 추천














  •  

     

     

    작화팀의 열정을 스타킹에 몰빵....

    애니 [미루 타이츠].....ㅗㅜㅑ.....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아...애니보고 쳐본적은 없는데...
  • 사람먀 안 치면 되죠
  • 네? 검은성경과 야근하는병원을 안봤다고요????
  • 사랑하는자매와 이사쿠센세가 생각나는군요
  • 자괴감은 처음 한번뿐 입니다.
  • 스타킹에 다 쏟아부었군
  • 작화도 나쁘지 않은데?
  • 재미는 있습니까?
  • 냄새 날것 같은데
  • 그게 바로 포상이죠 후훗
  • 누군가에겐 포상
  • 나에게는 포상
  • 좋타.
  • 혼란스럽네...
  • 작가가 취향이 확고하네..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 존나조아 검은 피부에 박는게 레알
  • 도대체 왜놈들은 어린 여학생들을 ........미친 변태새끼들..
  • 그분이 오실 때가 됐군 후후
    그이름
    반!
  • 다!
  • 크!!
  • 요즘은 스타킹에 양말이  좋음
  • 몇일전부터 무슨애니일까 궁금했는데 어우야ㅠ땡큐베리감사합니다
  • 버스인데 틀었다가 준내 놀랬잖아요!
  • 미루타이즈
  • 햐 야애니임? ㅋㅋ
  • 이런건 움짤로 올려줘야죠
  • https://www.youtube.com/watch?v=Q0__ol07alw
  • 완결이에요?
  • 반다크 홈씨 주문 제작인가
  • 반다크홈 헌정판
  • 혼란하다.
  • 이런거보고 일본애들 ㅂㅌ라고 했더니 한국은 ㄱㄱ천국이네 어쩌네 한 사람이 생각난다...
  • 난 분명 그분이 오실줄 알았는데...
  • 제목 부터가 보는 타이즈라니... 기획의도가 너무나 명백하구만
  • 기발한놈들
  • ㅊㅊ
  • ㅊㅊ
  • 제목이 "보라 타이츠를! " 정도의 의미일까나?
  • 맨살이좋아
  • 미루 타이츠.....
  • 이정도퀄리티의... 그건 없나요?
    그건 보통 플래시수준의퀄리티와 움직임이라서... ㅜㅜ
  • 타이즈 퀄 쩐다
  • 왜 안나타나요?너무 빨리 왔나?
  • 저건 진짜 인정할수 밖에 없다
  • 와...
  • 이런면은 성진국이 좋음. 한국처럼 옳고 그름을 철저히 나눠서 이쪽이 아니면 다 쓰레기.이쪽만 정당하고 다른쪽은 부당. 이런식은 문화 선진국이 되기엔 부족하죠.교복 애니만 보면 다 잠정적 아청 사범으로 몰아버리고 게임만 하면 잠정적 폭력범으로 몰아버리는  시국을 보면 한숨이...
  • 좋소
  • 애니제목 '보는 타이츠'.... 였습니다.
    캐릭터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