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모바일
  •   닉네임 변경 이벤트,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 |
    • 폭력학자 전우용[12]
    • 계급
    • 내칼은녹슨칼
    • [222.xxx.xxx.xxx]
    • 16.08.08 14:37
    •  | 
    • 8,913
    • 조회
    •  | 
    •  36 
    • 추천

    •  

      팩트폭력 전문가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계급
    • 짱공유 운영자
    • 축하합니다. 인기게시물로 선정되셨습니다.
    • 팩트폭격기
    • 너무 팩트폭행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
    • 팩트 마스터
    • 중국/북한이 풀발기 하는 꼴 보고
      똑같이 흥분해서 질질 싸는 년 하나와
      그년 아랫도리에서 빨아제끼는 놈들 있는데

      그년의 경제 정책이 심히 궁금하다
      외부적으로는 수출시장 다 말아먹고
      내부적으로는 새마을 운동으로 국내산업 육성한다는데
      잘 되겠지??? 그년이 독재해도 잘 될까??ㅋㅋㅋㅋㅋㅋㅋㅋ
    • 새마을 운동을 위해서..
      국내 경제 수준을 새마을 운동 당시로 돌리려고 노력중이죠.
    • 하...농담인데 농담처럼안들려서 걱정이네요.....
    • 농담이 아니라는거.....
    • 등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등신 상 등신이지 ㅋㅋㅋㅅㅂ. ㅊㅊ
    • 여기도 좆문가들 여럿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팩트폭행 ㅇㅈ
    • 등신언론과 하수 대통령
    • AIIB, 전승절 열병식으로 미국한테 침뱉고 THAAD로 중국한테 침뱉고...
      자칭애국ㅄ님들의 균형(?)외교에 닭벼슬을 탁치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
    • 박근혜 시발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