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미녀가 괴로운 이유[46]
  • 계급
  • 스즈란캡짱
  • [175.xxx.xxx.xxx]
  • 19.05.19 16:08
  •  | 
  • 15,876
  • 조회
  •  | 
  •  12 
  • 추천


  • 한 남자만 바라보는데 대쉬해오는 많은 남자들로 인해 그 남자가 혼자 지쳐 떨어져나감 ㅠㅠ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이쁘긴 이쁘네
    뭐 나랑은 상관 없겠지
  • 제가 볼때는 지안이란분이 우원재?인가 저번에 새로온사람을 엄청 맘에들어하는게 확 보이던데 무슨
  • 미녀가 괴로운게 아니라
    이남자 저남자 재면서 즐기고 있는거 같은데 ㅋ
  • 정답ㅋㅋㅋㅋㅋㅋ
    약간 그래 보여영 ㅋ
  • 실제 방송보는데 안그러던데요?
    한명빼고 대부분 적당히 벽쳐놓고 대함.
  • 미녀가 괴로운 상황이 맞는거같은데.. 애초에 이남자 저남자 흘기면서 댕기면 예뻐도
    안좋아할듯.. 단순눈요기로 영상이나 사진만 보는게아닌이상..
  • 남자 탈모오겠다 레알루다가
  • 여자가 확실히 해야지
  • 내 여자들이 그렇게 떨어져나가죠
  • 남자들이 많이 대쉬하시나봐요
  • 미녀가 괴로운 이유가 아니라

    단호하게 거절 못하는 여자 땜에

    남자가 괴로운 이유 아닐까 싶다...
  • 이게맞음ㅋㅋ
  • 이거다. 굳이 나 좋다는데 마다하질 않으니 쉬펄 남자들만 고역..
    민규가 생까는거 보니 속이 다 시원하더라 크하핳
  • 계속 촬영하면서 봐야되는상황인데..분위기 갑분싸 만들것도아니고
    단호하게 거절할수있을까..
    그런구도로를 만든 pd나 작사를 욕해야되는게아닐까 싶음..
  • 허경환정도면 잘생긴거고 돈도 꽤 벌었을텐데
  • 키가 작.............ㅠㅠ
  • 나이 40......
    그래도 결국 어리고 이쁜여자랑 결혼할것 같음 ㅋ
  • 치킨 프랜차이즈ceo로 알고있는데 개많이 벌었을듯
  • 치킨이 아니라ㅋㅋㅋ
    허닭이라고 닭가슴살 인터넷쇼핑몰.ㅋ
    매출 500억인가 그랬던거 같음..ㄷㄷ
  • 뭐야 저건
  • 대화가 중요하지
  • 미녀는 즐거워 가 아닐까
  • ㅋㅋ 재밌긴하네
  • 여성분이 예능이라 새로온 사람한테 싫어요 하고 끝낼수가 없긴 하겠지만 그래도 본인만 바라본다는 느낌이 안들면 떠날 수 있죠. 대본일 수도 있겠지만서도
  • 실제로 저러면 남자가 지쳐가서 떨어져나감   근데 저건 방송이라 이미 짜여진각본이에요
  • 다 이쁘니까 가슴 큰 여자를 고르겠다
  • 이민정? 닮았네,

    이런경우 남자가 자신감? 이 어느정도냐, 와꾸에 어느정도 자신이 있느냐 차이 같아요

    진짜 내 생애 이렇게 이쁜여자를 만날 수 있을까 할 정도로 이쁜애를 사귄적이 있는데, 진짜 주변에 아는남자도 많고, 정말 힘들어요

    그래서 결국 먼저 헤어지자 했는데, 헤어지고 나니 문제는 내가 점점 자존감이 떨어지는 기분임.

    근대 이게 꼭 남자만 그런건 아니더군요, 여자분들도 가끔 너무 잘생긴 사람이 대쉬하면 부담스럽다는데

    그말이 무슨말인지 이해가 됨
  • 자신감이라..... 하....개노답..... 허경환정도 되는 와꾸와 능력으로도 미녀앞에서 헛소리나온다고 하는데;; (저도 존나 심함 ㅅㅂ 이쁜 애들앞에서 찐따처럼 어버버하는거ㅜㅜ)
  • 그렇죠. 그래서 제가 여지껏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어도 한번도 대쉬를 못했어요.
  • 자신감이라기 보단 자존감을 키우시면 됩니다..
    여자 앞에서 주눅들고, 말 잘 못하는게 다 자존감 때문.
    자존감 높은 사람들은 그냥 편하게 친구 대하듯이 여자한테 잘 하더라구요 ㅎ
  •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보니까
    어떻게 할 수가 없음
  • 예쁘긴하네
  • 이쁘다.
  • 별루...   이뻐봐야 거기서 거기
  • 내눈엔 윤미라는 여자가 이쁘네 매력있게이쁜얼굴
  • 유툽에서 봤던분이네 오지게 이쁘더라구요
    https://youtu.be/rqfW-GNICrQ
  • 난 윤미가 더 이쁜거같음
  • 저거 커플되면 나가야되니깐 그냥 대본대로하는거죠 ㅋㅋ

    현실이었으면 첫여행때 바로 커플결정되고
    두번째여행때 빠르면 애도 생길......
  • 남의 연애질따위 내가 왜 보고 있었지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닷
  • 단순예쁜걸떠나서 매력이 언청난가본데..
  • 대부분 저런 여왕벌이 있더만요 하트시그널에서도 그렇고
  • 잘생긴 남자도 똑같음 첨에 새로운 그룹에 들어가면 여자들한테 환영 받는데 그중에 한여자 좋아하거나 외부 다른 여자 좋아한다 그러면 팬같던 여자들이 순간 안티로 돌변함 거기에 그남자 띠껍게 여기던 남자들까지 얹어지게되고 ㅋㅋㅋ
  • sbs 짝이 가장 현실적이었음
    요새 소개팅프로그램은 죄다 잘나고 이쁘고 잘생긴애들
    도저히 왜 짝이 없는지 이해가 안가는 애들로 소개팅놀이중
  • 이민정 스타일로 성형한거 같다
  • 난 민규가 이 프로그램 주인공 같음 계속 민규 반응만 보게 됨
  • 지안이 얼굴에 이민정이 있네
    이민정이 있는것만으로도 저리 이쁘니
    이민정은 얼마나 이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