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18년 수능 만점자 근황[41]


  • 지능과 지성은 비례관계가 아님을 증명하는 좋은 사례

    저런 자가 고위공무원이마 기업 임원이 된다면...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공부를 너무해서 돈거죠
  • 근데 일회성으로 여가부 폭격기로 쓰면 괜찮을거 같기도 할거같은데요
  • 동문 선배 우병우가 롤모델인 듯 ㅎㅎ
  • 쯧쯧... 인성이 쓰래기네
  • 니새끼 인생도 니가 달아논 게시물처럼 박제되길....
  • 자신은 이미 기득권 그러니까 지만 잘되면 된다는 생각인듯.
    민주화 운동하다가 전향 사람들과 비슷한 생각아닐까요?
    지배 대상으로 보고 모두가 평등하다고 생각하기 싫은듯
    자긴 특별하니까??
  • 우병우니 김기춘이니 하는 인간들 소위 엘리트인데 하는짓들 보면 뭐 답이 나오죠
  • 변희재: 친구 어서오고~
  • 이 쓰레기같은 새끼
    희 대의 수능만점 인성쓰레기
    우 병우 롤모델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 페미교육 잘 받았나보네... 2018수능이면 여가부에서 애들한테 한창 페미교육 시킬때네...
    페미교육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빨리 질병으로 분류부탁드려요.
  • 페미교육을 받아서 페미대장 뒤지라는 말을 한다구요?
  • 비꼬는 건데요. 페미교육이 얼마나 좋으면 애가 저렇겠어요. 그것도 우리나라 교과과정의 탑인데. 얼마나 모순이 많고 우김성이 많으면 애들이 저렇겠어요.
  • 정치 잘하겠네 빨간당에서
    저런건 학교 명예 실추로 퇴학 안시키나?
  • 정말 부모가 누군지 머하는 사람인지 궁금하다.
  • 개인적으로 사회학을 진짜 좋아하는데 ...
    언제 기회되면 배우고 싶네욤
  • 이분은 자한당 짝 모쏠특집 남자 3호 김준교 후임으로 들어가면 딱이겠네요
  • 지 인생 성공을 목표로 공부만 했으니 공부빼면 좀비일거야
  • 무슨 근거로 페미대장?? 공부너무해서 미쳤나?? 겁대가리가 없네.. 개색꺄 니가 디져!
  • 저분의 의도는 어떻든지 현재 우리나라 페미의 시초 같은 분은 맞아요.
  • 그당시 페미라는 단어조차 모를때입니다.
    최근들어 여성부가 이상하게 돌아가는걸 고인이신 여사님 욕을하면 안되죠.
  • 원래 여성운동 자체가 페미입니다. 원래 잘못되면 시초가 욕먹는건 당연하죠. 그리고 잘못되었으면 원로로서 바로잡아야했지만 그러지 않았죠. 그래서 처음이란게 굉장히 책임감있어야하고 중요한거죠.
  • 저 짤이 영원히 박제돼서 앞날에 먹구름만 가득하기를....
  • 미쳐가지고
  • 서울대는 역시 답 없음요!!
  • 저분 덕에 여성부 생긴걸로 아는데 저런 반응 나올법 한거 아님?
  • 이희호 여사한테 잘 뒤지라는 소릴 하는 게 나올 법한 반응이라구요? 혹시 님 벌레세요?
  • 여성부를 개떡같이 운영하는 인간들이 문제긴 한데..
    이희호 여사님이 사회와 여성을 위해 공헌한간 부정 못하죠
  • 노무현 대통령이 사시를 폐지하고 로스쿨을 만들자고 했던
    의도가 지금과 전혀 다르듯
    이희호 여사는 진짜 억압받던 여권을 위해 노력한 분입니다.
    그게 지금의 잘못된 페미로 변질됐다고
    저분의 숭고한 뜻이 잘못 되었다 비난하면 곤란하죠
  • 그 옛날에 미국서 학위 받고 남편 도와 민주화 운동하신 분이
    남 여 갈등하라고 여성부 만들진 않았겠죠....... 단지 취지는 좋었으나 기회주의자들이 망쳐논거 아니겠습니까??
  • 끄리킹님이 모르셔서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추천수 보니까 진짜 소름끼치네...
  • 소름끼치기전에, 끄리킹님을 추천한 아재들 역시 몰랐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한 것일 확률이 더 높아 보입니다.
    저도 이희호 여사가 사회와 여성을 위해 좋은 의도로 공헌을 했었는데, 그게 후발주자들에 의해 와전된 것이란걸
    댓글 보기전까진 아예 모르고 있었네요.
  • 벌레스럽네
  • 아주 위인을 만들기세야
  • 일단 명예회손으로 고발해서 공무원길은 막아놓고 시작하져
  • 재정신이 아닌듯
  • 저런 인성은 대부분 가정에서 나오지..
    저 학생 부모님이 어떤 사상을 가지고 있는지 알수있음
  • 페미가 싫으면 페미 관련해서 비판을 하면 되지 고인을 능욕하는건 무슨 추태야..정상적으로 좀 살자
  • 지능과 지성은 유관
    but
    지능과 학벌은 무관
  •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영성지능.
    학습지능이 높아서 달달 잘 외우고, 계산도 빠르고 하지만 영성지능이 딸리면 병신 짓을 하죠.
    결국 젤 중요한게 영성지능. 그게 딸리면 머리 좋은 유인원에 지나지 않음.
    남 입장 헤아리는 지능이 딸리는 게 진짜 머리 나쁜 것.
    수능 만점자라 할지라도 그런 지능을 기르기 위한 훈련을 하지 않으면 빡대가리 되기 십상.
    마치 힘은 존나 센데, 아이큐가 지나치게 낮은 인간 같은 경우라고 봅니다. 사람 구실을 제대로 못하게 되죠.
  • 학교공부는
    동기유발이 중요한 요소지요

    1등이 30등보다 딱히
    학습능력이 더 좋은것으로 볼수없죠
    각자의 삶의 방향성이 다른거뿐
  • 근데 저럼 명예회손으로 경찰서 고고싱일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