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후쿠시마 복숭아[82]
  • 계급
  • 언제되나
  • [222.xxx.xxx.xxx]
  • 19.07.17 23:28
  •  | 
  • 10,258
  • 조회
  •  | 
  •  43 
  • 추천



























  • 맛있으면 다 먹어라
    후쿠시마 토양 뿌렸다고 테러로 잡혀가는데
    과학의 시선이면 체르노빌은 서방이 만들어낸 허구인가?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과학자로서 양심도 버린
  • 어차피 세금으로 우주 보내준 국가와 국민도 버렸는데, 과학자의 양심 같은 건 진작이 없었을 겁니다. 불평불만과 자기합리화에 이어 이제는 자기비하까지 참 가지가지하는 사람이네요. 제대로 진실을 알고 싶었으면 일본 방송국의 선전물 다큐촬영팀과 다닐 게 아니라 직접 가서 연구했겠죠. 무식하든 순진무구하든 일본에 이용당해놓고 궁지에 몰리니까 과학의 시선을 운운하고 내가 안티가 많네 식으로 내놓는 변명들이 참 조잡하고 저열하네요.
  • 개미쳐돌아가네요;;;;
    왜저러고있지
    미드 체르노빌 보면 저게 얼마나 미친짓인지 알텐데..
  • 이번 주말에 보려고 대기중입니다 ㅎㅎ
  • 대박 ㅊㅊ작품입니다. 아직도 가이거 계측기에서
    드드드ㅡ드드ㅡ드드드ㅡ드드드ㅡ드드드드드듣
    하는 소리가 이명으로 남을정도로요
    명작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이소X: "바보같은 기획이 있을까??"
    일본: "이런 ㅄ같은 기획에 넘어가는 조센징 ㅋㅋㅋ"
  • 얼마 받고 했을까가 궁금하다
  • 과학자로 인정이 될지...무식한데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더니만 민폐끼치지 말고 혼자 방사능 다 드시길
  • 개인적으로 여성의 우주과학계 진출 시점을 20년 뒤로 땡겨버린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 정계도 있잖아요 ㅎㅎㅎㅎㅎ
  • 어휴 정치 이야기는 댓글로는 안하려고 하는데 허허참 ㅋㅋㅋㅋㅋ
    거긴 100년.............
  • 아니 미국 시민권자 아녔어??왜 일본에 있어??
  • 한국 국적이랍니다.
  • 외국인 하고 결혼해서 그나라 국적 취득한거 아녔어요??
  • 결혹한다고 다 국적 주는거 아님
    나라별로 시스템이 다름
    미국도 결혼하면 임시영주권 영구영주권 시민권
    뭐 막 복잡함 한 5년 걸림
  • 너나 처먹어
  • 왜 윤서인도 데려다가 쓰지 ㅋㅋㅋㅋㅋ 몽키 대갈빡하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x는 왜 후쿠시마 먹어서 응원하자에 동참안하는지 ..원..
  • 안하죠..  지몸은 소중한가봐요...  씨@놈
  • 마~이 처무라
  • 왜 저럴까..
  • 너 혼자 많이 쳐먹어
  • 진짜 한국에서 키워줬더니 제대로 뒷통수치는구나...
  • 그냥 관심종자였는듯....
  • 님말씀이 맞는거 같네요.
    그냥 관심받고 싶어서 저러는거 같네요.
  • 먹튀 했다고 욕 먹다가 이제 기억속에서 잊혀져서 잠잠해지니 뭐라도 해야겠고 일본 민심 안좋을때 어그로 끌어 보자고 저짓 한거같음
  • 일부러 ㅂㅅ짓거리 연구하나
  • 저 사람 원자력이나 방사능 관련 학위라도 있음? 휴대용 계측기 믿고 저러는건가?

    찾아 보니까 휴대용 계측기로는 식품 내부에 있는 방사능은 검출 못한다는데.
  • 응~ 너랑 니애들이나 먹여~ 다른사람 먹일생각하지 말고~
    안전하니까~ 니애들이 먹고 한 50년쯤 문제 없이 살면 그때는 좀 안전했었나~? 하면서 의문을 가져볼께~
    니가 먼저 해봐~
  • 제가 볼때 저여자는 소시오패스가 확실해.
    그러지 않고서야 저렇게 행동하다니..
  • 소시오패스는 지 몸뚱아리 해하는 짓은 하지 않습니다.
  • 우주 방사능 맞고 와서 저 정도 방사능은 섭취해도 피폭에 면역이 있나보내
  • "진짜 일본 정부가 나를 써써 후쿠시마 농산물을 팔려고 했다면 그렇게 바보같은 기획이 있을까?" 라는 생각은 하면서 왜 후쿠시마 농산물을 홍보하는데 아무 연관도 없는 한국 태생의 자신을 캐스팅했는지에 대한 의문은 없었나? 검색해보니 대만 출신 쉐프, 중국 배우도 함께했다는데 그럼 더욱 뻔한거 아닌가? 출연료 1엔이라도 안 받았다면 쓸데없는 오지랖 정도로 이해해 드리오리다.
  • 이 시발년아
  • 함부로 과학이란말 하지마라.
  • 특별한 활동을 안하면서
    그다큐는 왜 출연한걸까
    집을 좀 넓은곳으로 이사가고 싶었던걸까
  • 아아...역시나...
  • 쟤 왜 저런데?? 우주가서 방사능 맞고 왔나?? 한국인이 싫어하는 짓만 하네?
    근데 후쿠시마 복숭아 먹었다면 뭐 반응오겠지 뭐~
  • 맞고 왔죠, 펙트임
  • 궤도권까지 올라가면 확실히 방사능은 맞죠.
    아주 아주 강력크한걸로...
  • 이 참에 체르노빌의 진실도 체험해보시죠
  • 어휴
  • 국적바꾼 외국애임
  • 타이틀이 돈이고 명예라서 그걸로 여러짓거리를 하는데 정말 순진한건지 자기가 이용되고 있다곤 믿기 싫은가 보네.
    작년 11월이면 한국과 일본이 무슨 협상을 하고 있었는지 생각해 보면 답 나오는데.
    사람이 왜 밉상이 되는지 돌아봐야 하는 사람 중 한명.
  • 아마 몇년 안에 저세상 우주선 탈겁니다..방사능 수치가 겁나게 높아져서요
  • 많이 드세요.
  • 미친년
  •   : )
  • 저딴것에 세금으로 우주로 보내주었는데 ㅎㅎ 매국노 짓거리 하네 ㅎㅎ
  • 너는... 이미... 죽어있다...
  • 그래서 부었구나 쪽바리년
  • 이년이 그 요즘 유행하는 아이돌 우주소녀인가 뭔가 걔냐?
  • 돈이면 신념이고 명예고 그냥 다 버리는구나
  • 한국에 이소연 안티가 많은 줄 알면서 왜 저짓거릴 했을까?
    자기가 저래 하면 아~ 객관적이구나~ 하고 봐줄줄 아나?
    수백억 세금쳐먹고 국적이탈 논란이 일었으니, 민족주의로만 움직여도 모자랄 판에
    왜구들 방사능 쉴드쳐주는 걸 자발적으로 가서 했다고?
    제가 대단히 엄정한 과학자로 알고있는 모양이지?
    아니면 한국에서 안티팬 처먹고 충격먹어서 자기도 매국으로 돌아섰거나?
    아무래도 자기합리화를 위해 매국을 선택한 게 더 맞는 것 같은데?
  • 샘물교회와 더불어 진짜 혈세낭비계의 쌍두마차.
  • 라고 하기엔 너무 많은 돈이였다.........
  • 우리나라 사람 아님
    미국 사람임
  • 왜들 신경씁니까...우리나라에서 나오는 광고도 아닐텐데... 애국하는거 아닙니까? 일본인에게 선전하고 있자나요...
  • 돈되는건 다하는 더러운ㄴ연
  • 참 가지가지 한다
  • 많이 드세요~
  • ㅂㅅ련 돈되면 아무거나 하나
  • 평생 후쿠시마산으로만 죄다 먹여주고 싶네...
  • 지자식에게 먹일수 있나
  • 우주기준방사능수치아냐?
  • 방사능 첨가됏으니 맛잇겟지 샹련이
  • 일본에서 한국학생들이나 인력들 금전적으로 후원하면서 세뇌시킨다는 그 케이스 아닐까?
  • 그래 이왕 홍보하는거 거기 눌러앉아서 한달쯤 삼시세끼 처묵처묵했으면 하네... 그러다보면 세슘이 알아서 해주겟지 뭐.
  • 희대의 먹튀녀
  • 예전에 우주인 뽑을때 이 돼지년 왜 우주인됬나 했는데 외계인같이 생겨가지고 고씨 아재가 될줄 알았건만...씹어쳐먹을련 생긴대로 논다고 옛말이 틀린게 없음
  • 돈에 환장한련인가? 아니면 진짜 미친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들 비난만하네.. 저분이 좋아하는 복숭아를 보내며 응원도 하셔요!
  • 우주가서 방사능맞더니 맛있었나 방사능먹으러 갔네ㅋㅋ
  • 다음 다큐는 나베를 주인공으로 힌국 정치인도 먹는 안전한 후쿠시마 농산물 그림 좋잖아~~ㅋㅋ
  • 미국 갔는데 내비둬요 ㅎㅎ
    걍 돈주면 일하는 타입 인가 봐요
  • 한국 최초의 우주인도 아니고

    한국 최초의 우주 관광객임.

    세계적인 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비싼 우주관광 코스를 세금으로 댕겨옴.
  • 미련하고 불쌍... MB쇼에 놀아나고 쪽국에도 놀아났네. 아무생각없구나.
  • 여전하네. 넓대대
  • 성격자체가 이상한 인간인 듯...
    인터뷰 보니 지가 한국에서 얼마나 부정적이미지를 갖고 있는지 모르는 것도 아닌 것 같은데 하는 행보마다 사람들 눈에 거슬리고 논란을 일으킬 짓만 골라서 해댐...
    지 꼴리는대로 살거면 한국사람들이 모아준 세금으로 우주관광 쳐 나가질 말던가
    누군 지한테 관심 갖고 샆은 줄 아나 한국사에 남을 기념비적인 짓을 하겠다고 다른 사람 다 제끼고 돈 받아 썼으면 지가 얼마나 공적인 위치에 서게 될런지도 예상하고 각오해야지 하는 짓거리마다 지 꼴리는 짓들 뿐...
  • 과학도가 저렇게 비과학적이네
  • 이년은 국가망신만 ㅠ
  • 맛이야 있겠지... 과일이니까...
    근데 세슘도 미각으로 느낄수 있어서 먹어보라는건가? 뭔 동네 할매도 아니고....